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해외여행 이야기

마카오 무료셔틀타고 세나도광장 가는법!

반응형

" 마카오 호텔 무료셔틀버스타고 세나도광장 가는법 "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마카오는 크게 마카오반도와 타이파섬으로 나눠져 있는데 타이파섬은 유명한호텔( 베네시안,파리지앵,스튜디오시티등등)들이 모여있는곳이에요.

타이파섬은 한마디로 호텔투어하는곳!

 호텔들만 봐도 화려하고 볼거리가 넘치죠. 저녁에 보면 더더 이쁘구요.

마카오반도에는 세나도광장,성바울성당,마카오타워등이 있어서 관광을 위해서라면 반도로 넘어가야 해요!

아시다시피 마카오 호텔셔틀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노선이 굉장히 다양하고 편하게 되어있어요.

공항,페리터미널,타이파섬 호텔투어노선,타이파섬에서 마카오반도로 넘어가는 셔틀 등 노선이랑 타는곳만 잘 알고 있으면

마카오에서는 교통비가 들지 않죠:)

 오늘은 마카오호텔에서 무료셔틀타고 세나도광장(마카오반도) 가는법을 알려드릴게요!

세나도광장으로 가는 셔틀을 타려면 일단 COD(시티오브드림호텔)로 오셔야해요!

시티오브드림호텔은 어제 포스팅했던 세계최대워터쇼 하우스오브댄싱워터공연장이기도 하죠.

시티오브드림호텔로 들어와서는 Main portal 이라고 적힌 표지판을 보고 따라가면 됩니다.

따라가다 보면 중앙홀 게스트서비스센터 옆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면 바로앞에 셔틀타는곳이 있어요.

문을 열고 셔틀타는곳으로 오면 노선별로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어요.

세나도광장으로가는버스는 문열고 들어와서 길건너지 않고 바로 왼쪽첫번째줄이에요!

오후12시쯤 셔틀을 타러 왔는데 줄이 굉장히 길었어요.

 Macao Peninsula (Near Grand Emperor Hotel) 이라고 적힌 버스를 타야 세나도 광장을 가니까 꼭 확인하세요!

버스운행시간은 10:30-23:00까지에요.

저는 멀게 이동할때는 셔틀을 타고 가까운곳을 갈때는 택시를 타고 다녔어요.

호텔들이 크니까 셔틀타러 걸어가는길도 멀고 기다리기가 힘들때가 있더라구요!

앞에 줄이 길어서 2번 버스를 보내고 3번째 온 버스를 탈 수 있었어요!

30분정도 기다렸던거 같아요.

마카오 셔틀버스는 굉장히 편하고 쾌적하게 되어있어요.

타기만 하면 택시보다 편해요! 

마카오택시운전사분들이 운전을 험하게 하는경향이 있더라구요.

마카오여행에서 택시를 4번탔는데 3번은 운전이 험해서 무서웠어요..말도 잘 안통하구요ㅠㅠ

셔틀을 타고 마카오반도로 오는데 15분정도 걸렸어요.

하차하는곳은 마카오반도에 있는 그랜드 임페리얼 호텔 Grand Emperor Hotel 앞이에요.

그랜드 임페리얼 호텔에서 세나도광장으로 가려면 10분정도 걸어가야 하는데요!

구글맵을 키고 가면 쉽게 찾아 갈 수있어요.

그리고 사람들이 셔틀에서 내려서 대부분 세나도광장으로 가기때문에 같이 가다보면 세나도광장이더라구요!

세나도 광장에 도착!

12월이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이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조명 장치도 엄청 크고 화려하게 꾸며져 있던데 낮이라 조명 켜진건 보지 못했어요.

저녁에는 엄청 이뻤을거 같아요:)

세나도 광장은 쇼핑몰,맛집,기념품샵등 상점이 밀집되어있어서 구경거리도 많아요.

세나도광장이랑 이어진 성바울성당도 꼭 보시고 오세요!

  성바울성당가는길인 육포거리에서는 육포도 배부르게 시식할 수 있으니

꼭 맛보시구요!진짜 맛있어요:)

세나도 광장을 구경하고 다시 타이파섬으로 넘어가는 셔틀을 타려면 구글맵을 통해

 다시  그랜드 임페리얼 호텔(Grand Emperor Hotel)로 가야 해요!!

그랜드 임페리얼 호텔 보라색 파라솔 있는곳이 타이파로 넘어가는 셔틀을 탈 수 있는곳이에요.

타이파로 가는 셔틀은 시티오브드림스, 스튜디오시티호텔 2대니까 본인목적지에 맞게 탑승하시면 돼요.

배차간격은 15분정도입니다! 

구글맵만 있으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으니까 

세나도광장 갈때나 타이파섬으로 다시 갈때 마카오호텔무료셔틀타고 가면  굉장히 편하고 돈도 아낄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