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해외여행 이야기

마카오한식당//쉐라톤 푸드코트 대장금

반응형


마카오 여행

쉐라톤 푸드코트 한식당 

" 대 장 금 "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저는 해외여행 가면 항상 한번은 한식을 사 먹는거 같아요. 

평상시에는 잘 먹지도 않는데  해외에서 먹는 한식은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한국인은 밥 힘이잖아요!!불끈불끈

 이번 마카오여행에서는 한식당 대장금에 방문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마카오여행 2일차에 엄마랑 일어나서 너무너무 배가 고픈거에요.

그래서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한식말고는 땡기는게 없어서 알아보니 저희가 묵고있는 쉐라톤호텔 3층 푸드코트에 한식당 대장금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지갑만 들고 푸드코트로 향했어요!!!!

마카오 대장금쉐라톤호텔3층(정확히는 코타이 센트럴 3층)에 있어요.

대장금 가는방법은 사진에 보이는 쉐라톤 메인로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 코타이 센트럴 샵으로 가서

 자라,마시모두띠 쪽으로 가면 3층 푸드코트로 바로 연결 된 에스컬레이터가 나와요!

<마카오 대장금>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이렇게 바로 푸드코트가 보여요!!!!

중식,일식,한식등 음식종류도 다양해서 취향별로 먹을 수 있기때문에 너무 좋더라구요.

한국에 있는 푸드코트랑 분위기가 거의 비슷해요!

사람은 많은데 테이블도 많아서 자리 걱정은 안 하셔도 될거 같아요.

<마카오 대장금>

그리고 푸드코트에서는 카드 사용이 안되더라구요!!

꼭 현금 챙겨가세요

<마카오 대장금>

푸드코트 정면 오른쪽끝에 오늘 소개해드릴 한식당 대장금이 있어요.

외국에서 한국사람보면 너무 반갑듯이 한식당을 보면 안 먹을수가 없죠!!

여기가 또 좋은게 직원분이 한국인이라 주문할때 영어 걱정없이 너무 편하게 할 수 있어요.

요구사항을 다 애기할 수 있답니다!!!!ㅋ.ㅋ

<마카오 대장금>

비빔밥,볶음밥,김치찌개,된장찌개,미역국,김밥 등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가격대는 밥류는 (홍콩달러) 80~90정도, 가장 저렴한 김밥이 (홍콩달러) 60,가장 비싼 메뉴는 삼계탕 (홍콩달러)140 이에요!

메뉴가 다양하고 다 맛있어보여서 뭐 먹을까 엄청 고민했어요!!

그래서 엄마랑 밥하나 시키고 국물 있는거 하나 시켜서 나눠 먹자고 비빔밥이랑 물냉면을 시켰어요.

찌개류도 엄청 먹고 싶었는데 쉬원한 국물이 확 땡기더라구요!!

주문을 하고 진동벨을 받고 음식을 기다렸어요~~음식은 금방 나오더라구요!


<마카오 대장금>

▲비빔밥 홍콩달러 98 (약 14,700원)

한국에서는 비빔밥이 15,000원정도면 비싼편이지만 외국에서는 비싸게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비주얼이....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저는 받고 감동했어요ㅠㅠ

비빔밥 고추장은 따로 그릇에 나오고 김치,콩나물무침,콩나물국이 같이 나와요!

<마카오 대장금>

꺄악 

엄마랑 비빔밥색이 너무 이쁜거 아니냐며 흥분했었어요.

굉장히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와요!

일단 비빔밥을 비비기전에 오이를 못 먹어서 오이는 빼줍니다!!

<마카오 대장금>

사진을 찍고 배가 엄청 고파서 바로 고추장을 아낌없이 넣어주고 열심히 비벼줍니다!!!!

쓱싹쓱싹

먹어보니 한국에서 먹는 맛있는비빔밥 맛이에요!!!

근데 해외에서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돌솥에 나오니까 다 먹을때까지 뜨끈뜨끈해서 좋고 비빔밥 야채들도 아삭아삭 살아있고 고추장도 맛있어서

마지막까지 싹싹 다 먹었어요.

▲물냉면 홍콩달러 80 (약 12,000원)

물냉면은 국물이 있어서 콩나물국은 나오지 않고 김치랑 콩나물무침이 같이 나왔어요.

받자마자 냉면육수색이 조금 진하고 생각한거랑은 조금 달라서 맛이 없으면 어쩌지 걱정을 했었어요.

 원래 냉면에 오이도 올려져 있는데 저는 뺴달라고 했어요!

<마카오 대장금>

계란을 먼저 먹고 냉면을 한입 먹어보니!

육수가 시원하니 너무 맛있는거에요 속에 느끼함이 다 풀리는거 같았어요

면도 탱탱하고 냉면 고기도 편육느낌인데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엄마랑 저랑 이때 배가 너무 고파서 더 맛있다고 느껴졌을 수도 있는데 비빔밥이랑 냉면 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밥먹고 나니 둘다 이제 살거같다고ㅋㅋㅋ

그리고 호텔에서 푸드코트 오시면 물을 챙겨서 오세요!!

마카오는 물이랑 음료가 너무 비싸더라구요.

 에비앙 한개에 30달러 였어요ㅠㅠ한국돈으로 하면 약4,5000원 이에요!

이 돈으로 마카오 에그타르트를 사 먹겠다!!

그 뒤로 저는 물을 무겁지만 열심히 챙겨서 다녔어요ㅋ.ㅋ

<마카오 대장금>

짜잔!!!

끝이 아닙니다!!

아침에 맛있게 먹고ㅋㅋㅋ야식으로 또 사서 먹었어요.

대장금이 포장도 되거든요 흐흐

마지막날 일정 다 끝나고 11시쯤에 룸에와서 편한옷으로 갈아입고 

마지막날을 이렇게 보낼 수 없다며 푸드코트 뛰어가서 포장해 왔습니다!!!

<마카오 대장금>

제가 포장해 온 음식은 김치볶음밥과 치킨입니다♥

대장금 음식 비주얼 다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

▲반반치킨 홍콩달러130 (약 19,000원)

치킨은 생각보다 양이 적었어요.

저는 시킬때 한마리인줄 알았는데 반마리정도 되는거 같아요!!

부드러운살보드 퍽퍽살이 대부분이라 별로였어요ㅠㅠ

맛은 그냥 치킨맛이었고 대장금에서 먹은거중에서는 최고 별로였어요.

근데 치킨무가 되게 작아서 귀여웠어요ㅎㅎㅎㅎ

콜라는 포함아니고 제가 따로 사온거에용!

▲김치볶음밥  홍콩달러90 (약13,500원)

김치볶음밥 계란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

수저도 작아서 귀여웠어요 먹기는 불편했지만요ㅋㅋㅋ

김치볶음밥맛은 쏘쏘! 맛은 나쁘지 않은데 아침에 비빔밥이랑 물냉면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런거 같아요!!

기대감이 크면 실망도 큰법!

--------

대장금 메뉴들을 다 먹어보지는 못 했지만 제가 먹어본결과 중간이상맛은 다 할거 같아요!

마카오에서 한식 땡기시는분들 한식당 대장금으로 GOGO:)

** 마카오 한식당 대장금이 쉐라톤호텔 푸드코트 뿐만 아니라 베네시안 호텔 2층에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