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해외여행 이야기

마카오 에그타르트 맛집//마가렛 카페 이 나타

반응형

마카오 에그타르트 맛집 

MARGARET ' S CAFE e NATA 마가렛 카페 이나타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어제 소개해드린 로드스토우 에그타르트 맛집에 이어서 

오늘은 로드스토우애 맞서는 에그타르트맛집인 마가렛 카페 이나타MARGARET'S CAFE e NATA를 소개해드릴게요!

<마가렛 카페 이나타>

마카오는 포르투갈의 영향을 받아서 그런지 에그타르트가 아주아주 맛있어요

로드스토우와 마가렛카페에 얽힌 흥미로운 사연이 있다는거 아시나요?? 

로드스토우 주인 아저씨와 마가렛카페 주인 아주머니가 부부였다는거에요!

두분이 결혼해서 로드스토우가게를 차리고 영업하다가 이혼을 하고

마가렛 아주머니가 독립해서 차린 가게가 마가렛카페라는거에요! 

<마가렛 카페 이 나타>

마카오 에그타르트 맛집 마가렛 카페 이 나타 가는 방법은 세나도 광장에서 리스보아 호텔 방향으로 가다가 호텔 신트라가 보이면

'Aben ida de D Joao'도로에서 왼쪽으로 꺾어져 골목 안쪽에 위치.

세나도 광장에서 도보로 약 7분정도 걸려요!

후미진 골목에 위치해 있지만 언제나 사람들이 에그타르트를 구매하려고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어요!

영업시간

월~금 오전 08:30 - 오후 16:30 <수요일휴무>

주말:오전10:00-오후 18:00

TEL:+853 2871 0032

<마가렛 카페 이 나타>

마가렛 카페 이 나타 가게 앞에 테이블이 설치되어 있어서 편하게 따뜻한커피와 에그타르트를 맛 보고 갈 수 있어요.

사람들이 항상 많아서 자리가 없을 수 있어요!

로컬맛집이라 현지인분들도 많았어요.

제가 갔을때는 한줄로만 줄을 섰었는데 

식사시간이나 주말에 사람 많을때는 두줄로 왼쪽은 현장에서 먹는 줄,오른쪽은 테이크아웃 줄로 나뉜다고 해요!

마가렛카페는 이렇게 골목이 후미지고 골목안에 위치해 있지만 

오는길에 마가렛카페 표지판도 있기떄문에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

<마가렛 카페 이 나타>

에그타르트 가격은 1개에 10불,6개(1박스)에 55불이에요! 

우리나라돈으로 한개에 1,500원정도, 1박스에 8,500원정도이니 저렴하죠!!!

마가렛 카페는 가게내부는 사진촬영이 금지인데 요거 한장 찍었다고 엄청 혼났어요ㅠㅠ

유명한만큼 까칠하다고 명성이 자자하던데 이번에 제가 느끼고 왔어요..

아줌마 엄청 무서워요ㅋㅋㅋㅋㅋ에그타르트 못 살뻔 했어요....

<마가렛 카페 이 나타>

저는 2박스를 구매했어요!

마가렛 카페 이 나타는 쇼핑백은 없고 비닐백만 있어요.

비닐백은 1 마카오 달라로 구매가능해요!

로드스토우는 쇼핑백도 단단하고 이뻐서 좋았는데 마가렛카페 비닐백은 약해서 별로였어요!

가게내부 사진찍었다고 아줌마한테 혼난 다음 비닐백 구매한다고 했더니 아줌마가 안준다고 가라고 화내서ㅠㅠ 비닐백도 구매 못 했는데

다른 손님이 가면서 줬어요ㅠㅠ흐어엉 서러워요ㅋㅋㅋㅋ

<마가렛 카페 이 나타>

박스는 베이지느낌에 차분고 레트로한 느낌이 난다.

마카오 에그타르트 맛집 로드스토우랑 마가렛 카페는 좋은게 워낙 인기가 많기때문에 

순환율이 좋아서 사서 먹을때마다 따뜻따뜻한 에그타르트를 맛 볼 수 있다는거에요!

<마가렛 카페 이 나타>

에그타르트 비주얼 보소

하나는 벌써 먹고 없어졌어요!!!

마가렛 카페 이 나타 에그타르트는 페스츄리 반죽에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이 한 가득 있어요!!

패스츄리도 바삭하면서 버터향도 나고!!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라 크림 부분은 캐러멜라이즈 해서 그을린 검은 반점이 있어요.

에그타르트를 한입 먹어보면 이래서 마카오 여행오면 에그타르트를 꼭 먹는구나!라고 느낄 수 있었어요.

근데 로드스토우랑 비교하자면 로드스토우가 크림도 더 많고 푸짐한느낌에 완벽한느낌을 받았던거 같아요.

로드스토우랑 마가렛카페는 두곳 다 맛있어서 취향별이라고 하는데

 인정!

둘 다 맛있어요 

근데 저랑 엄마는 입을모아 로드스토우가 더 맛있다!!

로드스토우가 에그타르트 끝판왕이다!

그래도 로드스토우 마가렛카페 다 엄청 맛있고 

에그타르트맛을 비교하는 재미도 있으니 관광코스처럼 꼭 두 곳 다 가서 맛보길 추천해요!!

마카오에서는 에그타르트 하나로도 행복해지는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