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해외여행 이야기

마카오여행//마카오 쉐라톤호텔 후기

반응형

엄마와 마카오 여행1

" 마카오 쉐라톤 호텔 후기 "

Sheraton Grand Macao Hotel Cotai Central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마카오에서 저의 집이었던 쉐라톤호텔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이번 마카오여행은 정말 생각도 안하고 있다가 항공이 너무 괜찮게 떠서  급 !! 예약하고 떠난 여행이었어요!! 

호텔은 5성급에 위치 좋고 가성비 좋다고 하는 쉐라톤호텔로 3박예약했고 3박에 41만원정도로 저렴하게 예약했어요!!

마카오에 새벽에 도착하는거라서 1박은 잠만 자는거라 살짝 아깝기는 했어욥.. 

저녁비행은 피곤피곤

입국심사 줄이 길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근데 제가 비행기에서 빨리 내려서 입국심사가 빨랐는데 제 뒤로는 줄이 길었어요!

암튼 입국심사하고 짐찾고 바로 택시 승강장으로 GOGO~~

택시승강장은 너무 쉽게 찾을 수 있어요!!한국어로도 나와있고 마카오 공항이 작아서 나오면 바로 보여요!!

여기에서 줄 서서 택시를 기다리면 됩니당!!


마카오 12월날씨가 우리나라 초가을이라고 하는데...

꼭 따뜻한옷 챙겨서 오세요!!

저녁에는 쌀쌀해서 패딩까지는 아니어도 따뜻한 외투 걸치셔야 해요!


그리고 마카오 택시기사님들이 영어를 못 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쉐라톤호텔이라고 하면 모르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럼 완전 당황하잖아요ㅠ.ㅠ

그래서 이렇게 마카오 쉐라톤 호텔 한자로 준비해두시면 편해요~~~다른 호텔 묵으시느분들도 묵으시는 호텔 한자 알아두시면 좋아요!

저는 이거 없어서 고생 좀 했는데..필요한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마카오 쉐라톤 호텔 한자 ▼▼


<마카오 쉐라톤 호텔>

짜잔짜잔

드디어 마카오 쉐라톤 호텔에 도착!!

< 위에 사진은 다음날 아침에 찍은 사진이에요ㅋ.ㅋ >

< 마카오 쉐라톤호텔 >

쉐라톤호텔에 도착하니 한국시간으로 거의 3시였어요.

다행히 새벽체크인이라 줄이 길지 않아서 바로 체크인했어요~~~

보증금은 카드로 긁었는데 글쓰고 있는 지금까지 취소가 안되는건...기다려야겠죠?..ㅋㅋ

쉐라톤호텔은 Sky Tower/Earth Tower 2곳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저는 Earth 쪽이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21층으로!!

엘리베이터에서 룸키를 카드결제하듯이 넣었다 빼야 엘리베이터가 작동해요~~~~

쉐라톤호텔 분위기가 너무 고급지죠!

호텔 조명들 너무 좋아요...사진이 너무 잘 나와용ㅋ.ㅋ

<마카오 쉐라톤호텔 후기>

따라라라란~~

블로거니까 아무리 피곤해도 바로 눕지 않고 깨끗한상태에서 사진을 열심히 찍었어요!!

그럼 지금부터 마카오 쉐라톤호텔 킹베드 디럭스룸을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룸이 기본디럭스룸보다 큰 느낌이었어요!

화장실도 굉장히 넓었구요~~

저희룸은 킹베드타입이었어요!!

킹베드라 그런지 엄청 커서 엄마랑 둘이 너무 편하게 잤어요~~~~

침구도 너무 깔끔하고 푹신푹신 잠이 솔솔~~

잠자는곳 바뀌면 잘 못자는 모녀가 여기서 엄청 꿀잠잤지요

쉐라톤 호텔 디럭스룸은 성인 3명정도는 묵어도 불편하지 않을만큼 답답하지 않았고!!

아동동반한 4인가족도 좋을거 같아요~~~

호텔오면 협탁이 침대 양쪽으로 있어서 너무 편한거 같아요!!

편한 소파와 작은테이블도 한개 있구요!

데스크도 있구요!!

여기가 창 옆이라 낮에 밝아서 화장하기 좋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마카오 쉐라톤호텔은 와이파이가 무료고 잘 터져요!

캐리어 올릴 수 있는곳과 티비와 티비 서랍장!

티비는 40인치정도 되는거 같아요~~호텔다니면 다 40인치아니면 42인치 같아요ㅋㅋ

마카오 쉐라톤호텔 룸 바닥은 카펫으로 되어있는데 원래 카펫은 먼지가 많아서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청소도 잘 되어있고 룸컨디션이 좋아서 신경쓰지 않았어요!

물은 1박당 3개 제공돼요!

물이 넉넉해서 좋아요~~~그리고 물 좀 더 가져달라고 했더니 3병 더 가져다 주셨어요

마카오 쉐라톤 인심이 좋아요ㅋㅋㅋㅋ

해외가면 물도 다 돈이에요ㅋㅋㅋ체크아웃하기전에도 물 더 가져다 달라고 했더니 3병 더 주셔서 챙겨서 나갔어요ㅋ.ㅋ

알뜰정신!!

냉장고에는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았어요!

근데 냉장고가 별로 안 시원해요~~~

티비장 서랍 왼쪽 첫번째에 유리잔이 있어요!

커피랑 티,티잔도 서랍에 있구요!

맨마지막 서랍에 커피포트도 있구요!

<마카오 쉐라톤호텔>

옷장에 샤워가운,다리미,슬리퍼,금고가 있어요!

옷걸이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화장실이 굉장히 넓어요! 

다른곳은 샤워부스,욕조 선택인데 여기는 넓어서 그런지 샤워부스,욕조 다 있어요!!

반신욕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욕조가 너무 좋았어요.

샤월타월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구요!

샤워부스랑 욕조 다 있는데도 답답하지 않죠!

여기서 매일 저녁 입욕제 풀고 반신욕했는데~~~사진보니 다시 가고싶네요♥♥

<마카오 쉐라톤 호텔>

마카오 쉐라톤 호텔 어메니티는  쉐라톤브랜드 자체 어메니티 같아요!

저는 몰튼브라운 어메니티를 챙겨서 다니기 때문에 별로 상관없지만 그닥 좋은건 아닌거 같아요ㅋㅋ

샴푸,린스,샤워젤,비누,칫솔,치약등 다 구비되어 있어요!

룸에서 본 마카오야경 너무 이쁘죠

마카오 쉐라톤호텔에서 에펠탑이 보이는데 이거 때문에 쉐라톤호텔에 묵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이제 12월마다 마카오 가려구요~~~~

마카오 쉐라톤호텔에서 묵은건 대 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