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해외여행 이야기

[마카오여행]쉐라톤 호텔 카페 Palms CAFE

반응형

마카오 여행 

쉐라톤 호텔 Palms  CAFE '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마카오 쉐라톤호텔에 묵으면서 피스트말고 조식먹을곳을 찾거나 

편한카페를 찾을때 딱인 Palms cafe를 오늘 소개해드릴게요!

Palms 카페는 마카오 쉐라톤호텔 메인로비에 위치하고 있어요.

쉐라톤호텔에 들어서면 왼쪽정면에 Palms 카페가 보여요:)

 오른쪽은 체크인데스크가 있구요.

Palms 카페는 CAFE 겸 BAR라 술도 판매하고 있어요!

 혼술 하러 오면 바 테이블 자리가 좋을거 같아요!

직원분들이랑 애기도 하고 재밌을거 같아요.

여자분들 애프터눈티세트 좋아하시죠

Palms카페에서 애프터눈티세트도 먹을 수 있어요!

밑에  애프터눈티세트 가격도 올렸으니까 참고해주세요.

샐러드,피자,소세지,부리또 등등 가볍게 식사할 수 있는 음식들도 판매하기 때문에

아침에 먹으러 오기 좋을거 같아요!

피스트뷔페보다는 단품으로 가볍게 먹는걸 원하시면 Palms Cafe가 딱인거 같아요.

여기에 없는 음식들도 메뉴판보고 주문가능해요!

밥,국수,치킨 등 다양해요. 

베이커리류도 다양하고 맛있어보여요!

마카오에서 에그타르트는 어디서든 다 파는거 같아요ㅋ.ㅋ

  디저트류   

여기에 있는 케익말고도 달콤한 디저트들이 더 있어요.

여기서는 식사도 하고 디저트도 먹고 술도 먹을 수 있겠네요ㅋ.ㅋ

쉐라톤호텔 로비가 천장도 높고 식물도 많아서 싱그러운느낌이 들어요!

Palms 카페 크기는 크지 않고 작지만 분위기 있게 세련되게 꾸며놓았어요.

그리고 저는 가장 좋았던게 소파가 굉장히 편했어요!

그래서 수다떨면서 시간보내기 굉장히 좋아요.

자연채광에 조명까지 좋아서 사진찍기 딱 인곳이라 여자분들이 좋아할거 같아요.

호텔 카페라 그런지 직원분들 서비스도 좋고 친절하세요.

주문을 하면 아렇게 이쁜 나무번호표를 주는데요!

탁자에 번호표를 두면 직원분이 주문한걸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제가 주문한건 TWG 캐모마일티와 밀크버블티를 주문했어요.

푸드코트에서 한식으로 아침을 먹고와서 따로 디저트류는 먹지 않았어요!

먹고 싶었는데 배가 너무 불렀거든요!!그리고 저녁에 메리어트뷔페를 예약한 상태라 참았습니다ㅎ.ㅎ

TWG캐모마일티는 서비스Charge까지 홍콩달러 67 한국돈으로 10,000원정도 였어요!

비싸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호텔카페이기 때문에 서비스 Charge가 붙고 한잔이아니라 티팟에 담아서 주기 때문에 여러잔 먹을 수 있어요.

regular bubble tea

밀크버블티 가격도 서비스Charge까지 홍콩달러 67 한국돈으로 10,000원정도였어요! 

여기가 밀크티 맛집이라고 들은게 생각나서 밀크티를 별로 안 좋아하지만 시켜서 먹어봤는데요.

많이 달지도 않고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쓴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쓰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밑에 버블버블들이 쏙쏙 씹히는게 매력적이었어요!.!

엄청 쫀득쫀득해요.

요거 먹으려고 밀크티 다 먹었네요:)


Palms '프로모션 메뉴 가격도 알려드릴게요▼▼

<연말 패스티브 애프터눈티 세트 가격 >

<런치 세트 가격>

<기본 애프터눈티 세트>

<디너 세트>

<Takeaway세트>

<독일 맥주 패스티벌>

<winter warmers>


Palms 카페는 분위기도 마음에 들고 주문한 TWG차,밀크티도 맛 있어서 기분좋게 시간 보냈던거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날 새벽비행기라서 공항가기전에 시간 보낼곳이 필요했는데 

Palms 카페 또 들려서 2시간정도 시간보내다가 공항을 갔는데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어차피 공항가기전에 호텔에 맡긴 짐을 찾아야 하니까 들려야 하잖아요!

  여기서 놀다가 짐 찾고 택시타고 공항가니까 늦은시간이지만 너무 편했어요.

Palms 소파가 정말정말 편해용!.!

마카오 쉐라톤호텔에 묵으시는분들은 Palms카페 한번 꼭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