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해외여행 이야기

마카오 하우스오브댄싱워터 C석 후기+TIP

반응형

" 마카오 워터쇼 "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마카오 여행 가기전부터 너무너무 기대하고 궁금했던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공연!

이번이 두번째 마카오 여행이었는데 처음 마카오 갔을때 하우스오브댄싱워터를 보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거든요.

마카오 하우스오브 댄싱워터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워터쇼고 마카오 여행  가면 꼭!! 봐야 되는 1순위 공연이에요!!

그래서 오늘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관람 후기랑 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는 시티오브드림(C O D)호텔 1층에 위치해있어요.

마카오 하우스 오브댄싱워터 공연은 저녁5시,8시 하루에 2번 있는데 저는 8시공연으로 예약했어요!

공연시간은 85분정도로 브레이크타임없이 진행돼요.

그리고** 화요일,수요일은 공연이 없어요!!

저는 저녁 먹고 제가 묵은 쉐라톤호텔에서 구경하면서 COD로 걸어서 갔는데 굉장히 가깝더라구요.

시티오브드림호텔은 베네시안호텔 맞은편에 있어요!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는 워낙 인기가 많은 공연이라 공연일 기준 한달정도 전에 예약을 하는게 좋아요.

저도 한국에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예약할때 가격을 비교해보니 티라운지가 동일조건에 가장 저렴해서 티라운지 통해서 예약했어요.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시티오브드림 호텔에 들어오면 Dancing water theater 안내표지판을 보고 찾아가면 돼요!

호텔이 넓어서 헷갈릴 수도 있는데  인포나 직원에게 물어보고 찾아가면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을거에요.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사진에 보이는 박스오피스에서 모바일이나 프린트 한 바우처를 보여주면 실물티켓으로 교환해줘요.

실물교환할때 직원이 1인당 홍콩달러 300인가?를 내면 자리를 업그레이드 해준다고 했는데 고민하다가 그냥 예약한 자리에서 본다고 했는데

진짜 안 바꾸길 잘했다고 생각해요!!!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공연1시간전인 7시쯤에 도착했는데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이때 많이 걷고 구경하다 와서 앉고 싶었는데 대기하는곳에 의자가 많이 없고 꽉 차서 다리가 아프긴 했어요:)

그리고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기념품샵도 있어요!

공연보기전에는 관심없었는데 공연끝나고 너무 감동 받아서

진짜 기념품 사고 싶은 마음이 확 들더라구요!

공연장 들어가는곳 앞에 매점도 있는데 팝콘,음료,맥주,와인 등 우리나라 영화관매점이랑 비슷해요!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 좌석은 VIP, A,B,C석이 있는데 주로 A,B,C좌석을 예매해요.

저는 C석을 1인당 8만원정도로 예매했어요! 

공연장이 원형이라서 어디서든 공연이 잘 보여요.

그래도 공연보기전에는 잘 안 보일까봐 조금 걱정했는데 

보고 나니까 진짜 여기서는 어디 앉아도 잘 보이겠다! 정말 공연장 잘 만들었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공연장 내부 ↑↑↑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근데 아무래도 배우들의 표정연기나 디테일 하나 놓치고 싶지 않으면 C석보다는 A,B석이 좋을거에요!

워터쇼라 앞에 3줄정도는 물에 튀기는 스플래쉬존인데  현장감도 느낄 수 있고 더 재밌는거 같아요!

저도 C 2번째줄이라 물이 튀겼는데 재밌더라구요!.!

그렇다고 물이 계속 튀기는게 아니고 한두번 튀겨요. 배우들이 일부러 장난치면서 물을 뿌릴때도 있었구요!

그리고 스플래쉬존에는 물이 튀기다보니 우비나 담요를 제공해요.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공연장에서는 사진촬영은 가능하지만 동영상촬영은 불가해요.

직원분이 와서 동영상찍으면 제지를 하더라구요!

근데 공연이 진짜진짜 멋져서 이건 카메라에 담을 수가 없어요

눈으로 직접 봐야돼요!!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는 지루하다는말은 할 수가 없는 공연이에요.

숨 돌릴 틈도 없이!화려하고 볼거리가 많고 이야기가 있어요.

무언극이라 대사가 있지는 않지만 보는것만으로도 스토리를 알 수가 있어요.

스토리는 권선징악과 사랑애기라 단순할 수 있지만 공연은 절대 단순하지 않아요!!!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배우들의 연기에도 감동을 받았지만 무대연출이 너무 멋졌고

공연 스케일이 장난아니었어요!

공연에 14000리터의 물을 사용한다고 하니 엄청나죠

그리고 물이 찼다가 빠졌다가 하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조명이나 음향도 완벽하고 색감도 굉장히 아름다웠어요.

여자주인공분이 나올때는 물에서 춤추는 장면이 많았는데 춤선이 너무 이뻐서 인상 깊었구요.

공연시간이 85분정도인데 정말 후딱지나가요!

시간순삭

엄마랑 계속 대박대박 이러면서 봤어요:)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에 출연하는 배우들 빠짐없이 너무 멋지고 대단했다.

사람의 한계를 본 느낌..!

여자 배우분들도 근육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이렇게 멋진 공연을 하려면 연습량도 상당하겠죠.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공연이 끝나고 출연했던 배우들이 나오면서 인사도 하고 춤도 추고 했는데 

관객들 다 너무 감동받아서 박수가 멈추질 않았다!!

이런 멋진 공연을 보여줘서 감사한 마음이 들었고 다음에 오면 또 보고 싶은 마음이 한가득이었다.

 마카오여행오면 무조건 하우스오브댄싱워터는 보세요!

무슨일이 있어도 보세요!!!!

진심으로 추천추천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

해외여행다니면서 공연도 나름 많이 봤는데 마카오 하우스오브댄싱워터 공연은 

놀랄정도로 감동받은 인생공연이었다!

그리고 이렇게 멋진 공연을 엄마랑 같이 봐서 너무 좋았다:)

다음에는 가족 모두 함께 와서 보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