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해외여행 이야기

마카오여행/마카오 윈팰리스 호텔 분수쇼+무료 곤돌라

반응형

마카오 윈팰리스 호텔 분수쇼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마카오 마지막밤 마지막 코스로 윈팰리스호텔 분수쇼와 곤돌라를 탑승했어요!

몇년전에 마카오에 갔을때는 곤돌라가 없었는데 지금은 곤돌라도 무료로 탈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마카오는 호텔셔틀도 무료고! 곤돌라도 무료고! 관광객들한테 너무 좋은혜택을 주는거 같아요.

마카오 사랑합니다

저는 베네시안 호텔에서 호텔만 도는 무료셔틀을 타고 윈팰리스 호텔로 넘어왔어요!

마카오호텔들은 다 멋지지만 윈팰리스호텔도 너무너무 멋있었어요!

마카오 곤돌라의 정식명칭은 스카이캡이에요:)

마카오 윈팰리스 분수쇼 공연시간은 30분간격으로 24시간 진행됩니다!

시간마다 다른쇼가 펼쳐지니까 원하는 분수쇼가 있으면 스케줄표를 보고 가면 좋을거 같아요.

마카오 윈팰리스 곤돌라 탑승장은 밖에서 탑승하는곳과 호텔안에서 탑승하는곳 두곳이 있어요.

대기줄은 길지 않았어요!

대기줄이 길어도 회전율이 좋아서 오래 기다리지는 않을거 같아요.

제가 탑승한곳은 호텔 밖 정류장이에요!

곤도라는 3인용의자로 마주보고 탈 수 있어요.

마카오 스카이캡은 내부에 에어컨도 설치되어있어서 더운날에도 시원하게 탑승할 수 있어요.

그리고 사람이 많을때는 다른 사람들이랑 같이 탈 수도 있는데 제가 탈때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엄마랑 저랑 둘만 탑승가능했어요!

윈팰리스호텔에 곤돌라를 타러 오니까 뭔가 놀이공원에 온 기분이 들더라구요!

곤돌라를 탑승하고 보니 분수쇼가 더 잘 보이고 멋있어보이더라구요,

잔잔하게 피어오르는 분수부터 화려한 분수쇼까지 멋지더라구요

물이 꼭 보석처럼 반짝반짝해보여서 너무 이뻤던거 같아요.

다음에 기회가되면 윈팰리스호텔에 숙박해서 룸에서 분수쇼를 보고 싶어요:)

낮보다는 분수쇼 시간에 맞춰서 저녁에 타는게 훨씬 분위기도 좋고 멋져요.

제가 찍은 잔잔한 분수사진 밖에 없는데 분수쇼가 시작되면 음악에 맞춰서 엄청 화려하게 분수쇼가 펼쳐져요

별이 떨어지는 느낌으로 조명도 켜져서 더 화려하고 이뻐보여요.

이런 멋진 분수쇼관람도 무료고 곤돌라탑승도 무료라는게 정말 관광객으로서 너무 감사했어요!

그리고 분수쇼가 시작되면 곤돌라안에서도 음악이 나오고 분수 물줄기 소리도 들려서

더 현장감 넘치고 생생한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눈앞에 너무 멋진 마카오야경과 분수쇼가 펼쳐지니까 그냥 행복해지더라구요.

이렇게 엄마랑 같이 여행다니면서 좋은경험할 수 있다는게 감사했어요.

근데 곤돌라 탑승하고 처음에는 무섭지 않았는데 용이 있는곳을 지날때랑 곤돌라가 돌때

부드럽고 도는게 아니라 덜컹하고 돌기때문에 무섭더라구요...!

덜컹하는게 3번정도 있었는데 그게 높은곳 올라갈때 그래서 은근 무서웠어요.

밑에가 물이라 더 무서웠던거 같아요.

저희 엄마도 처음에는 하나도 안 무섭다고 하셨는데 덜컹 한번 하니까

 무서워서 그뒤로 눈 감고 호텔안정류장까지 갔어요ㅋ.ㅋ

여기가 호텔안에 있는 정류장이에요!

무섭지만 않았어도 호텔에서 밖으로 갈때 곤돌라를 또 탑승했을거에요.

저희는 한번 탑승한거에 만족했어요.

호텔안 정류장에는 탑승하려고 기다리는사람들은 없었어요.


곤돌라를 타면 다음 정류장에서 무조건 내려야 돼요.

밖에서 타고 밖에서 내리면 안되고 밖에서 타면 호텔안에서 내려야 하고 호텔에서 타면 밖에서 내려야 해요!

만약에 계속 탑승을 하고 싶으면 다음 정류장에서 내리고 줄을 기다렸다가 다시 탑승해야 해요:)

여행하면서 다리 아플때 윈팰리스호텔와서 곤돌라탑승하면 편하게 좋은구경도 하고 

휴식도 취할 수 있으니까 딱이에요!

그리고 윈팰리스 호텔내부에는 이렇게 로비마다 다른 컨셉으로 꾸며져있어서 볼거리가 아주 다양해요

지금 네모박스안에는 삐에로가 있는데 노래가 나오면서 돌다가 

뿅!!

하고 삐에로가 나와요!

윈팰리스호텔은 아이들이 오면 정말 좋아할거 같아요:)

요거는 다른 로비!

윈팰리스호텔 내부는 꽃장식이 정말 화려하고 꾸며져있어요!

놀라운게 모두 다 생화라는거에요.

생화라 꽃향기도 솔솔 나더라구요:)

윈팰리스호텔이 마카오5성급호텔중에 비싸고 좋은호텔로 꼽히는곳이라 그런지 확실히 볼거리도 많고

멋있었어요!!!

윈팰리스호텔에서는 돈 하나 안 들이고 너무 멋진 구경을 많이해서 굉장히 즐거웠던거 같아요!

마카오에서 마지막 관광이 윈팰리스였는데 마지막까지 마카오에서 좋은기억을 만들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