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해외여행 이야기

마카오 맛집//JW메리어트 어반키친 디너뷔페 후기

반응형
마카오 호텔 맛집
" JW메리어트뷔페  어반키친 후기 "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마카오에는 유명한 호텔 맛집들이 많죠!

그중에 가장 퀄리티 좋다고 유명한 JW메리어트뷔페 어반키친을 여행마지막저녁으로 먹으러 갔어요

기대기대

그럼 JW메리어트뷔체 어반키친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COD호텔에서 호텔무료셔틀로 갤럭시호텔에 와서 JW메리어트호텔을 찾아왔어요!

호텔이 연결되어 있고 안내판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어반키친 디너뷔페가 6시에 입장인데 조금 일찍도착해서 메리어트호텔로비에서 조금 쉬다가 올라갔어요!

메리어트호텔도 이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마카오호텔들은 어쩜 다 멋있고 이뻐

JW메리어트호텔 로비에서 너무 이쁜 계단을 한층 올라가면 

바로 어반키친이 있습니다!

마카오 JW메리어트 어반키친뷔페는 해산물,육류,다양한 세계 음식들을 한 자리에서 먹을 수 있는곳이에요!

어반키친디너뷔페는 런치 오후12~2시30, 저녁6시~8시 저녁 , 8시30분~10시30분 총 3타임 식사가 가능해요.

이렇게 입구 카운터에서 바우처를 보여주면 자리를 안내해주세요!

디너가격은 성인1인당 89,500원이에요!

저는 미리 한국에서 2사람 15만원정도로 예약하고 와서 편했어요.

미리 꼭 예약하고 오세요!

고급뷔페 디너를 10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죠~~~~

어반키친 외부에도 자리가 있더라구요.

근데 뷔페라 밖에 자리는 별로 일거 같아요~~~

음식 가지러 가기 너무 멀어서 불편할듯 ;)

어반키친은 2016 홍콩 태틀러 매거진 선정 최고의 레스토랑 답게

 내부도 고급스럽게 꾸며져있더라구요.

6시에 바로 입장해서 사람이 없었지만 조금있으니 꽉 차더라구요.

마카오호텔맛집 인정!

그리고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셔서 좋았던거 같아요!

테이블이 넓어서 굉장히 편했어요.

물컵이 자리마다 있고 직원분이 와서 바로바로 채워주세요.

랍스타를 먹을 수 있는 식기도구들도 있구요


자 이제 음식먹으로 GOGO!!!!!!!!!

육류코너

스테이크,칠면조,오리 그리고 다양한 스테이크소스들!

먹고싶은 고기를 고르면 바로바로 썰어주세요

맛있었어요:)

커리와 난도 있어요.

새우,장어랑 치킨스테이크 

장어가 인기 엄청 많던데 저는 가시도 많아서 별로였고

새우가 정말 맛있었어요!!!

버터새우인데 존맛♥

치킨까스랑 볶음밥 바지락찜

요건 삼계탕인거 같은데 먹지 않았어욥!

누들코너

면종류도 다양하고 육수랑 토핑도 다양해서

취향별로 골라서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우동 만들어 먹었어욥:)

튀김종류도 다양해요.

여기 옆에서 만두도 바로바로 구워주시는데

중국분들한테 엄청 인기가 많았어요!!

생선찜이랑 갈비찜!

갈비찜은 우리가 아는맛.

JW메리어트뷔페 어반키친에서는 베이징덕도 맛 볼 수있어요!!!

어반키친에 인기코너 중 하나에요:)

베이징덕을 달라고 쉐프한테 애기하면 바로 싸서 주세요.

옆에 오리튀김도 있고 김치도 있어요.

한국인은 역시 김치죠!!!해외에서 먹으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신선한 과일들이 냉장고안에 있어요!

파인애플 완전 달아요!!!!

과일 옆 냉장고에는 푸아그라랑 포테이토샐러드등 작은디쉬들이 있어요!

싱싱한 해산물 코너:)

어반키친에는 해산물먹으러 오는거죠??

조개,홍합,새우 그리고 랍스터집게도 있어요!

굴도 있구요!

저는 생굴은 못 먹어서 안 먹었지만 

굴에 핫소스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해요.

신선한 사시미는 세프님이 바로바로 원하는걸로 잘라주세요!

그리고 여기서 랍스타애기하면 바로바로 한마리씩 주세용

새우초밥,유부초밥,연어초밥,롤!

초밥은 하나씩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요♥

특히 연어초밥!!

소바는 먹어보니 제 스타일이아니라 한입 먹어보고 못 먹었어용 

햄,치즈코너!

샐러드코너

샐러드도 다 신선하고 드레싱도 다양하게 많아서 좋았어요:)

JW메리어트 호텔 뷔페 어반키친은 커피나티도 바리스타분이 바로바로 만들어주세요!

쥬스도 유리병으로 차갑게 보관되어 있어요.

짜잔


디저트천국이 눈앞에 펼쳐져요!!!
보기만해도 행복해지고 달콤한느낌이에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거 같은 디저트 코너:)

12월이라 디저트도 크리스마스느낌 물씬풍겼어요.

에그타르트도 빠질 수 없죠!

안에 오븐에서 바로바로 구워서 나오니까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어반키친도 마카오에그타르트 맛집;)

초콜릿 젤리들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용

파이류나 케이크는 케이스안에 있어서 직원분이 한조각씩 꺼내주세요.

저는 디저트들중에 피칸파이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디저트들이 다 고급스러워요!!

진짜 여기가 디저트천국이닷♬♪♩

푸딩도 있고용

이제 흡입TIME!!!

일단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해산물부터 먹어볼까욧

뷔페오기전에 후기 찾아보면 랍스타가 차가워서 별로였다는글을 많이 봤는데

먹어보니까 따뜻할때보다는 덜 하지만 맛있었어요!!

살도 통통하구 내장도 가득이에요.

랍스타살에 내장이랑 같이 먹으면 꿀맛

가끔 랍스타있는 뷔페가면 짠경우도 있는데 짜지도 않았구요,

그리고 살도 쉽게 발리니까 먹기 귀찮지 않아요!

연어도 빠질수 없는데 연어 윤기 보이시죠???

도톰하게 썰어주셨는데 부드러워서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연어를 사랑해

생강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더더 맛있다.

초밥도 맛있고 굴은 엄마가 먹었는데 맛있다고 했어요!!

닭고기는 느끼하고 별로였어요ㅠㅠ

뭔가 중국느낌이라 시로시로

베이징덕을 이렇게 이쁘게 싸서 주세요!

예전에 베이징덕전문맛집에서 먹은거에 비하면 별로였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초밥이랑 같이 먹으니 우동 꿀맛

국물이 끝내줘요:)

피자는 맛보려고 가져왔는데 쏘쏘 별로였어요!

고기는 맛있었어요.

여기서는 에그타르트가 가장 맛있었어요.

오븐에서 바로 꺼내주셨는데 진짜 부드럽고 너무 조아

진짜 마카오는 에그타르트를 먹으러 가는게 맞아요!!!

디저트천국에서 디저트를 빼놓을 수 없겠죠??

디저트에서는 피칸파이가 최고다!!!!!


울엄마가 입이 짧아서 뷔페는 별로 안좋아하고 양보다는 질이 우선인 스타일인데 

엄마도 만족하고 맛있게 먹어줘서 어반키친에서 행복한시간 보낸거 같아요!

이번 마카오여행에서 호텔뷔페는 스포트라이트뷔페,어반키친 두 곳을 갔는데 

두 곳 다 음식도 다양하고 가격대비 대만족했어요!

두곳을 비교하자면 어반키친이 WIN


포스팅 끄으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