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해외여행 이야기

대만 맛집//베이징덕으로 유명한 W호텔 yen옌레스토랑'

반응형


대만 고급 맛집

      W호텔 yen옌레스토랑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대만에 분위기깡패 레스토랑 yen옌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옌레스토랑은 타이페이 시티에 있는 W호텔 31층에 위치해 있어요.

베이징덕이 굉장히 유명하고 미슐랭 받은 스타 쉐프가 있어서 더 인기가 많은곳이에요:)

W호텔에 있는 yen레스토랑에서 베이징덕을 먹으려면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야 됩니다!

그래서 저는 대만 가기전에 미리 사이트에서 예약을 하고 갔어요.

인기가 많은곳이니까 미리미리 예약하는게 좋아요:)

예약은 사이트에서 하거나 전화로 예약하면 쉽게 가능해요.

타이페이 W호텔 yen레스토랑

TEL:+886 2 7703 8768

영업시간 : AM 11:30-PM 2:30 / PM6:00-PM10:00

W호텔은 어딜가도 좋은거 같아요!

대만 W호텔도 로비부터 굉장히 화려하고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저희는 6시 디너로 예약을 했는데 30분정도 빨리 도착해서

로비에서 쉬다가 올라갔어요!!


yen옌레스토랑에 올라가려면  1층로비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10층에서 내린 후에

 31층으로 가는 엘리베이터로 갈아타야 됩니다:)

31층에는 yen레스토랑과 yen바가 같이 있는데 둘다 분위기 굿굿

다른곳에서 저녁먹고 분위기 좋은 바를 찾고있다면  yen바  

추천추천

W호텔 yen레스토랑에 도착!!

짜짜짜짜짠

yen레스토랑이 왜 분위기 깡패인지 아시겠죠?.?

좋은곳 나름 많이 다녀봤는데 여기는 진짜 너무 이쁜거 아닌가요

31층이라 야경도 진짜 끝내줘요.

그리고 저처럼 디너 첫시간 6시에 예약해서 가면

 해 지는 풍경부터 야경까지 다 구경할 수 있어요.

지금 사진은 해지기전에 아직 파란하늘이 보일때 인데 너무 이쁘죠

창가쪽 아니어도 분위기는 다 좋아요.

창가쪽이면 더더더 좋구요.

미리미리 예약하세요옹!!!

<타이페이 W호텔 옌레스토랑>

일찍 예약을 하고 가서 그런지 창가쪽 좋은자리로 안내 받았고 

자리에는 기본세팅이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기본차는 우롱차가 나왔고 식사가 끝날때까지 우롱차는 계속 직원분이 떨어질때마다 와서 리필해 주셨어요 :)

이쁜 콩반찬도 나왔어요ㅋ.ㅋ

해가 지고 밖에가 깜깜해졌어요!!

밖에 있는 건물에 조명이 환하게 들어오는데 

31층에서 보는 야경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직원분이 직접 테이블로 와서 베이징덕을 썰어주세요

삭슥삭

저는 엄마랑 둘이라 베이징덕 반마리(한화로 6만원정도)를 미리 예약했어요!

2인이 먹기 딱 좋은양이고 3인까지는 반마리를 추천해요.

한마리는 4인정도부터 먹으면 딱 좋구요.

양이 많으면 껍질부분만 먹고 살코기는 포장해가도 좋아요.

베이징덕 정말 먹기좋게 이쁘게 썰어주세요!

베이징덕을 분해과정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네요:)

그리고 예약할때 생일이나 기념이라고 애기하면 

식사 후 디저트로 생일,기념일축하  호빵모양인 디저트 빵도 이쁘게 나와요!

저는 기념일도 아니고 거짓말도 못 하니까 디저트빵은 못 먹었어요 

<대만 베이징덕 맛집 yen옌레스토랑>

소스랑 야채 치즈도 너무 깔끔하고 이쁘게 나오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베이징덕먹을때 소금이랑 주황색 칠리소스가 가장 맛있었던거 같아요.

소스가 여러가지니까 하나씩 맛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베이징덕 셋팅 완료!!

이제 밀전병에 베이징덕과 야채를 넣어서 취향별로 소스를 찍어먹으면 됩니다.

  쉐프님이 밀전병에 베이징덕을 싸드릴까요? 아님 직접 싸서 드시겠어요? 이렇게 물어보는데

저는 직접 싸먹는다고 했어요!!

베이징덕 껍질이 기름기도 거의 없고 담백하고 고소하면서 씹는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중국 부자들은 베이징덕 살은 버리고 껍질만 먹는다죠?.?

먹어보면 그럴만도...껍질이 JMT

살코기는 살짝 보쌈살코기 먹는느낌으로 담백했는데 밀전병에 싸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저희는 베이징덕 먹고 새우요리랑 디저트2개 시켜서 먹었는데 총 13만원정도 나왔던거 같아요.

호텔식당이라 적어도 30만원은 나와야 될거 같은데..

 분위기 대비 가성비 최고죠!!!

그리고 SPG멤버쉽 있으면 15프로 할인도 되서

 저는 할인도 받았어요!!

북적거리는 느낌없이 조용하게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옌레스토랑 화장실도 너무 이쁘고 깔끔해요.

<대만 W호텔 yen레스토랑>

yen 레스토랑 분위기도 너무너무 좋았지만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해서 더 기분좋게 식사하고 만족했던거 같아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영어를 잘 하셔서 대화하는데 불편함이 없어서 더 좋았구요.

<대만 W호텔 yen레스토랑>

맛있게 먹고 나오니 이쁘게 빨간 불빛이 켜진 W호텔!

타이페이 W호텔 yen레스토랑은 내가 가본 레스토랑중 탑3안에 드는 분위기깡패인곳이라 대만여행을 가면

꼭 가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분위기,가격,맛,서비스 모두 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