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국내여행 이야기

제주도 바라만 봐도 기분이 맑아지는 협재해수욕장/+옹포횟집

반응형

" 봄/여름/가을/겨울 언제가도 매력적인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제주도 서쪽에 위치한 협재바다는 제주도에서 가장 인기 많은 해변이라고 할 수 있는곳이죠.

저는 제주도 갈때마다 헙재해수욕장은 한번씩 들렸던거 같아요. 보기만 해도 맑아지고 아름다운 바다,검은 현무암과 너무 부드럽고 고운 백사장모레

잔잔한 파도에 아이들과 놀기에도 이만한곳이 없죠.

공항에 도착해서 해변드라이브길로 운전해서 갈때 기분이 정말 좋은거 같아요.

제주도 올떄마다 한번은 꼭 살아보고 싶다 느껴요.

협재해수욕장은 인기가 많은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도 많고 관광지화 되어 있는곳이에요.

여름성수기때 오면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여름에는 파라솔도 엄청 많고 튜브대여하는곳도 많고 바로 근처에 편의점,카페 편의시설들이 많아서 편하게 놀 수 있어요.

튜브를 대여할때 오천원정도 지불하면 짐이나 핸드폰도 맡아주시더라구요.

이번에 올린 사진은 가을에 갔더거라 굉장히 조용하죠 여름과는 느낌이 완전 달라요.

복잡하지 않고 여유있는 모습이 더 좋았어요.

그리고 바다도 더 맑고 깨끗했구요.

성수기때 너무 복잡한거 싫어하시면 가까운곳에 있는 금능해수욕장에 가시면 좀 더 조용하게 노실 수 있어요!

높게 올라온 현무암이 너무 신기하고 바다와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울리고 멋있었어요.

이런느낌은 제주도 아니면 못 찍을거 같아요.

물이 정말 맑죠^^

모래가 엄청 곱고 부드러워서 모래놀이하기도 좋고 모래찜질하기도 좋아요.

협재해수욕장에 놀러오셨다가 근처에 구경할곳 찾으시면 한림공원을 가보셔도 좋아요.

바로 근처고 입장료는 성인 12,000원 청소년 8,000원 어린이 7,000원이에요.

굉장히 넓어서 천천히 구경하기 좋더라구요,

동굴도 있고 야자수도 있고 동물들도 있구요!

이날은 풍경이 너무 이뻐서 풍경위주로 제주도를 찍고 다녔던거 같아요.

사실 처음 제주도 갔을때는 매력을 못 느꼈었거든요.근데 제주도는 진짜 갈때마다 새로운 매력을 느끼고 오고

아직도 안 가본곳이 많아서 일년에 한번정도씩은  계속 갈 거 같아요.

협재도 갈때마다 조금씩 달랐거든요.날씨의 영향도 커서..이날이 가장 예쁜 협재해변을 봤던거 같아요.

맑은 하늘에 에메랄드빛 바다

협재해수욕장에 매력중에 하나가 비양도가 보이는 풍경이죠.

비양도는 한림항에서 하루에 4번 배가 출발하고 출발시간은 9시,12시,14시,16시로 다양하게 있고

가격은 왕복에 9,000원이라고 하니까 한번쯤은 가 볼 만한거 같아요.

저는 한번도 안 가봤는데 기회가 되면 한번 가 보고 싶어요!

비양도는 반나절정도 돌아보면 된다고 하니까 출발시간 보시고 시간 맞으시면 한번 가보세요^^

비양봉과 해안산책로가 이쁘다고 하더라구요.

협재해수욕장에서 안좋은 기운 다 버리고 맑고 깨끗한기운을 받아가는거 같아요!!!

히힛

제주도에서 어느 해변 갈까 고민이시분!! 협재해수욕장 한번 가보세요:)




협재해변에서 바람을 쐬고 근처 횟집인 옹포횟집에서 회를 먹었어요.

제주도에서 의외로 횟집 괜찮은곳 찾기가 힘든거 같아요!

협재해변근처 횟집을 찾아보니 옹포횟집이 가깝고 가장 깔끔하고 괜찮게 나오는거 같았어요. 외관이나 내부도 깔끔했구요.

주차공간도 굉장히 넓어요.

저희는 3명이서 모듬회 대를 시켰어요.

주문하고 나니 스끼다시가 엄청 많이 나오더라구요,

꽁치김밥에,초밥,새우,샐러드류,전복,문어,튀김 등등 다양했어요.

꽁치김밥은 처음봐서 신기했어요!!!

깔끔하게 잘 나오는데 솔직히 맛있는지는 모르겠더라구요.

저는 종류가 몇개 없어도 맛있고 신선하게 좋은데..^^

모듬회 대 (100.000원)

스끼다시를 한입씩 먹고나니 메인인 모듬회가 나왔어요!

이쁘게 나오죠?^^

근데 회를 엄~~청 좋아하고 맛있걸 많이 먹고 다녀서 그런지

솔직히 회가 별로였어요.그냥 서울 집근처 횟집에서 먹는맛정도..

제주도 오기전에 신선하고 녹는 회 기대하고 왔는데 3명 다 별로라고ㅎㅎ

근데 다른곳들 보면 굉장히 맛있고 만족한분들이 많더라구요 제가 갔던 날만 그랬을수도 있죠~~

근데 저는 다음에 방문의사는 없어요ㅠ,ㅠ

막 별로다가 아니고 깔끔하고 다 좋은데 회가 맛있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회 빼고 제주도에서 먹은건 진짜 다~~맛있었어요.

먹방찍으로 제주도 다시 가고 싶은마음이에요.


제주도 한림쪽은 협재해변 아니고는 조용한 분위기에 편히 쉬다 갈 수 있는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