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국내여행 이야기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디럭스룸 1박 호캉스 후기!

반응형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SHERATON SEOUL PALACE GANGNAM HOTEL



안녕하세요 LA_LUZ 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전환겸 다녀온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여행을 좋아하는 저는 국내여행에서는 호캉스로 노는걸 정말 좋아하는데요!!

요즘에는 호캉스패키지가 정말 괜찮게 많이 나오더라구요!대박대박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은 5성급대비 가격도 저렴하게 나와서 바로 겟 했습니다!!!

  조식포함에 레이트체크아웃 패키지로 20만원대에 다녀왔어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5성급)

TEL : 02-532-5000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160

주차: 숙박객은 무료

체크인:15:00 체크아웃:12:00

건물 옆에 따로 주차타워가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어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고속터미널이랑 5분거리에 서래마을 바로옆이라 위치가 좋아요.

로비가 엄청 크지는 않지만 은은한조명에 브라운톤으로 고급진 이미지에요.

저는 그레이톤보다는 이런 브라운톤이 더 좋아요^^

짐도 맡겨주기때문에 짐 맡겨놓고 놀고 오시면 편하겠죠!.! 조식당 에이치가든도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다음에는 조식 에이치가든 후기도 올릴게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전 객실 금연 객실이고,피트니스,사우나,수영장 등등 이용 할수 있어요.

사우나만 추가 금액이 따로 있고 다른건 다 포함이에요.

<<층별안내>>

엘리베이터는 카드키 없이 작동 가능해요.

저는 903호라 9층에 도착!

복도한켠에 소파가 있는데 가끔 쉬시는분들 계시더라구요ㅎㅎ

먼저 나가서 기다릴때 편할거 같아요!

짜잔!!

제가 묵은방은 디럭스룸 더블인데 가기전에 가격이 저렴해서 기대를 많이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넓지는 않아도 있을거 다 있고 분위기도 괜찮고~~~

역시 호텔침대는 푹식푹신 침구는 포근포근 넘 좋아요ㅋ.ㅋ

비지니스호텔로도 많이 오는곳으라 데스크가 있는데 창밖보면서 작업하면 기분이 좋을거 같아요.

크기도 아담하지만 편하구요.

뷰는 솔직히 볼거 없어요!!!

작은테이블과 체어도 있어요!

체어가 생각보다 되게 편해서 TV볼때는 여기 누워서 봤어용

물 2개 기본 제공에 커피랑 티백은 기본으로 있고

오른쪽 옆에 커피머신과 캡슐 2개가 있어요!

<1박당 캡슐2개 무료 이용>

룸서비스 좋아하시는분들 참고하세요^^

각종 다이닝 혜택과 투숙객전용 스파 프로모션도 있어요.

저는 여기서 스파 안하고 제가 다니는 마사지샵에서 호텔 체크아웃하고 받고 갔는데 넘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호텔 샵에서 전신마사지 받으면 너무 약해서 별로인거 같아요ㅜㅜ

생각보다 TV도 컸어요 42인치인거 같아요!

 옆에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어서 노래들을때 좋아요. 저는 목욕할때 블루투스로 노래틀어놓고 하니 좋더라구요~~~

화잘실은 큰편은 아니지만 2명이 이용하기 괜찮았어요!

세면대가 넓어서 편했어요^^

욕조가 있어서 저녁에 입욕제풀고 거품목욕했는데 피로가 풀리는듯 했어요~~

어메니티는 칫솔,치약도 있고 샤월볼!!!까지 잇어서 편했어요.

바디스펀지나 샤워볼없는곳은 너무 불편한데 있어서 좋았다능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급 호캉스 간곳이었는데 1박2일동안 알차고 재미나게 놀아서

너무 만족했던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