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국내여행 이야기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 조식//에이치가든 h'Garden 후기!

반응형

h'Garden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조식뷔페 :)) 에이치가든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어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디럭스룸 후기에 이어서 오늘은 호텔뷔페 에이치가든에서 조식먹은 후기 애기해드릴게요!

<<에이치가든 조식뷔페 시간>>

6:30AM ~ 10:00AM

조식 먹으러 가기전 체크인할때 받은 조식쿠폰2장을 챙겨서 갑니다요.

로비층(1층)으로 오셔서 여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에이치가든 조식,중식,석식 운영시간 확인 하세요^^

제가 안내받은 자리에요^^

에이치가든뷔페는 현대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지 테이블 세팅종이위에 현대의 로고가 그려져있더라구요.


<< h Garden 에이치 가든 가격 >>

조식 : 주중 성인 35,000 , 주중 어린이 22,000 // 주말 성인 :35,000 , 주말 어린이 :22,000

중식 : 주중 성인 57,000 , 주중 어린이 37,000 // 주말 성인 :78,000 , 주말 어린이 :39,000

석식 : 주중 성인 68,000, 주중 어린이 39,000 // 주말 성인 :78,000 주말 어린이 :39,000


여기 보이는 오픈키친인 네모를 중심으로 음식들이 세팅되어 있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호텔뷔페답게 은은한 조명에 고급스러우면서 깔끔해요. 

샐러드 코너에 야채들도 신선하고 방울토마토도 대추방울로 실하게~~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방울토마토보다 대추방울이 훨~씬 좋아요.

과일섹션에는 파인애플,키위,바나나,오렌지,요거트가 신선하게 있어요!

파인애플 넘 조앙♥

디저트 코너에 빵들도 다양하게 있어요.

딸기쨈 파이랑 , 베이글에 크림치즈 발라먹은게 맛있었던거 같아요^^

일회용 쨈과 버터는 기본!

내사랑 훈제연어와 그릭샐러드

물,사과주스,포도주스,오렌지주스! 여기는 100프로 착즙주스는 없더라구요 요즘에는 대부분 다 있던데..ㅎㅎㅎ

그래도 저는 주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편이라 상관없었어요~~

시리얼도 종류별로 있어서 취향대로 드시면 돼요!

우유도 기본//저지방 2가지 있어요.

죽과 미소된장국 그릴야채구이

알감자, 베이컨,소세지!

한식종류도 딱 기본으로 맛있게 먹을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집밥느낌~~

버섯불고기랑,미역국이 괜찮았어요.

김치들과 낙지젓갈!!

낙지젓갈 맛있어요~~

깻잎지랑 멸치볶음 나물!

전체적으로 음식조화가 괜찮게 셋팅되어 있어요^^

살라미들 까지 깔끔하게 있어요! 옆에 치즈도 있는데 사진에 없네요^^

제가 먹은 음식들!!!

아침이라 자극적이지 않게 먹는게 좋은데 전체적으로 간이 심심해서 좋았어요.

뷔페라 평소보다는 많이 먹었지만ㅠㅠ

우동이나 쌀국수 계란오믈렛 후라이도 애기하면 바로바로 해줘요!저는 별로 안좋아해서 안 먹었어요~~

맛보기로 하나씩~~

에이치가든 호텔뷔페는 다른호텔들에 비해 가지수가 엄청 많지는 않지만 있을거 다 있는 알차고 신경쓴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대부분 호텔뷔페는 가면 만족하는거 같아요.기본적으로 신선하고 깔끔해서^^

서울 3대 뷔페라고 하는 신라(파크뷰),롯데(라세느),조선(아리아)는 여러번 갔었는데 쉐라톤 에이치가든은 조선호텔 아리아랑 느낌이 비슷한거 같아요.

크지는 않지만 알찬느낌!!!

그리고 개인적으로 뷔페가 너무 크면 음식 가지러  왔다갔다 할때 너무 불편해요....!

저는 에이치가든 조식뷔페 별 4개 ★★★★ 드리겠습니다ㅋ.ㅋ

쉐라톤은 진짜 가성비 굿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