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국내여행 이야기

요즘 날씨에 최고//반포 한강공원 세빛섬 구경하기!!

반응형


반포 한강공원 세빛섬


안녕하세요!LA-LUZ 벨라루즈입니다!요즘 가을날씨가 너무 좋죠♡.♡

그래서 저번주에 세빛섬을 다녀왔어요!

저는 날잡고 쉐라톤팔래스강남호텔에서 호캉스 하면서 저녁먹기전에 세빛섬가서 콧구멍에 바람 좀 넣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주소:서울특별시 서초구 올림픽대로 683

전화번호:1566-3433


호텔에서 세빛섬까지 15분정도 걸었는데 날씨가 너무 좋으니 걷는게 기분 좋더라구요.

이런날은 나들이가 최고에요


# 세빛섬은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하는데요 (15분간격운행)

오전11시-오후10시 (오후3-5시15분까지는 운행X)

토요일에는 4시45분부터 운행해요!

타는곳:고속버스터미널역6번출구


저는 셔틀안타고 걸어갔는데 !!

요렇게 반포한강공원 지하도를 통해서 들어가면 바로 세빛섬을 볼수있지요!!

짜잔!!

여의도 한강은 진짜 많이가는데 반포 한강공원은 올일이 별로 없어서 저는 2번째 방문이었어요!

해질무렵 되니까 분위기도 좋고 사람들도 굉장히 많았어요.

슬슬 노을이 지는데 너무 예뻤어요♥♥

밤에 와도 좋겠지만 이렇게 해질무렵오면 두가지 모습 다 볼수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요즘에 세빛섬이 데이트하기 좋다고 SNS에서도 인기가 엄청 많더라구요

핫플레이스니 어서 날씨좋을때 세빛섬으로 고고!!

요트투어 하실분들 참고하세요!!

가격도 19,800원이면 정말 저렴하네요

이날 저는 다른곳에서 저녁먹기 전에 들린거라 다른거 해보지는 못하고 구경만 하고 갔어요^^

골든블루마리나 문의사항 연락처 02-599-0900

골든블루마리나는 세빛섬 중앙 쪽에 있어서 안 쪽으로 들어오면 부스가 있는데 거기서 표 구매할수 있고 요트시간도 확인할수 있어요!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다고 하니 네이버예약 하시면 더 편하실거 같아요!!!

이렇게 프리마켓도 열려서 구경할게 많았다!

여기서 강아지유기농샘플줘서 받아왔는데 울 강아지는 먹지 않는다능ㅠㅠ

놀러와서는 먹는재미죠!!!!

푸드트럭도 몇개 있으니까 먹고싶은걸로 맛보세용

데이트 하기 분위기 최고!!!!

채빛섬에는 식당,디저트,오락실,기념품,편의점이 있어욥!!

내부 오락실이 크게 있는건 아닌데 아이들이랑 같이 오면 좋아할거 같아요ㅎㅎ

안에는 별로 볼게 없더라구용

세빛섬은 데이트하기 정말 좋은거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이런곳가면 기분이 업되고 맑아지잖아요.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물 있는곳으로 가라는게 맞는거 같아요ㅎㅎㅎ로맨틱한 분위기!!에 고백 확률 높아집니다.

반대편쪽 분수보는곳에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야간에 불 들어오고 분수쇼하면 정말 이쁠거 같아요~~

저녁에 오시는분들 시간맞춰서 꼭 보세요!!!!!저도 다음에는 꼭 봐야겠어요

요즘에 한강피크닉 텐트대여가 핫한데 진짜 텐트로 가득찼어요ㅋㅋㅋㅋ

텐트 칠수 있는곳은 가보시면 딱 아실거에요.그늘막을 칠 수 있는 잔디밭 구역!그리고 왼쪽으로 길 건너면 세빛둥둥섬이에요

텐트에 막 귀여운 전구도 달려있고 너무 귀엽게 잘 나왔더라구요.

크기도 조만한게 귀엽고 1초면 펴지는 마법 텐트들이래요ㅋㅋㅋ

조만간 저도 텐트치러 다시 오려구요 ~~ 

텐트대여업체는 많다고 하는데 텐트말고 돗자리,다른도구들만 대여 할수도 있구요!

근데 대부분 세트로 대여 한다고 해요! 가격은 다 비슷할거라 제가 아는 업체 가격 알려드릴게요~~


**세트 대여 가격**

한강 SET(텐트+돗자리 or 테이블 + 담요)  평일:10,000   주말,공휴일:15,000

햇빛 SET(텐트+돗자리+담요+엠보싱매트+테이블)  평일:14,000 주말,공휴일 19,000

별빛SET(텐트+돗자리+담요+엠보싱매트+테이블+조명2+에어배게)  평일:16,000  주말,공휴일 21,000

캠핑SET(텐트+돗자리+담요+엠보싱매트+테이블+조명2+의자2+웨건)  평일:20,000 주말,공휴일 25.000


다른 추가아이템도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선풍기,블루투스등등!!!)

요즘에는 다 빌릴수 있으니까 진짜 편한거 같아요~~~~~

낚시도 가능하네요~~~~

낚시 하실분 참고하세요!!!!

텐트가 10월까지만 설치 가능하네요!!!얼른 가야겠어요~~~

이번에는 그냥 구경만 해서 넘 아쉬운데 다음에는 텐트도 치고 여유롭게 맛있는것도 먹고 분수쇼도 보고 야경도 보고 잼나게 놀아야지!!!!

날씨 좋은날 데이트 어디서 할지 고민이신분!!!세빛섬으로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