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국내여행 이야기

서울 신라호텔 스위트룸에서 호캉스 즐기자!

반응형

" 서울 신라호텔 "

스위트룸 /The parkview 더파크뷰 조식 후기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이제 연말이 다가오고 있어요.....흐엉

나이 먹기 실타아

그래도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작년 크리스마스에 호캉스로 즐겼던 서울 신라호텔 스위트룸숙박 후기를 애기해드릴게용!

드르와드루와

입구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헀어요!!

사진은 낮에 찍은거 밤에 찍은거 순서상관없이 막 올렸어요ㅋ.ㅋ

이날 저녁에 앞에 면세점가서 구경하고 로비왔는데 노홍철 봤었어요!!

되게 자주 오시는거 같던데ㅋㅋㅋ이날 엄~~~~~청 추웠거든요 근데 반바지에 슬리퍼 신고있어서 놀랬어요ㅋㅋ

신라호텔 상징 샹들리에♥

레드칼라 섞인게 훨씬 이쁘다앙

저희는 들어가서 바로 직원분이 캐리어 이동해주시고 체크인 해주셨어요!

서울신라호텔에 비즈니스디럭스룸으로는 2번 왔었고 이번에는 그랜드디럭스로 예약했는데

 수페리어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셨어요!!!!

아싸아싸

저는 신라호텔앱에서 조식포함 65만원으로 예약했어요.

평소보다는 비싼날이였어요ㅠ.ㅠ

제가 묵은 스위트룸은 16층!!


# 서울 신라호텔 오실때 차로 오시면 정문을 통과해 주차타워에 주차해주시면 돼요!

주차타워에서 호텔로비까지 셔틀도 있어요.

발렛도 가능! 발렛비는 추가!ㅋㅋ

전철타고 오시면 동대입구역에서 내리시면 바로 앞이에요~~

룸으로 고고고

체크인은 3시 체크아웃은 12시!

수페리어 스위트룸

서울 신라호텔 수페리어스위트는 영빈관이 내려다보이는 아늑하고 모던한 객실입니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 디자이너 피터 리미디오스가 디자인한 '시대를 아우르는 모던함'을 만나 보십시오.

요트 콘셉트로 구성한 프라이빗 바와 고급 침구류와 함께 생애 최고의 휴식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라호텔 수페리어 스위트룸 소개>

수페리어 스위트룸은 거실 침실1개 욕실1개 화장실2개 로 구성되어 있어요!!

따로 있는 작은 화장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하나 더 있으니 편했어요~~

서울 신라호텔 스위트룸에는 요트컨셉에 작은바가 있어요 !

바에는 와인잔,위스키잔,컵,찻잔,전기 주전자 그리고 사먹어야하는 와인과 위스키들이 있어요~~~

밑에칸에 커피랑 티가있구요~~

거실티비는 65인치에요! 소파도 엄청 편하고 테이블도 커서 뭐 먹기 되게 편해요ㅋㅋ

거실에서 들어오면 룸과 욕실이 있어요~~~~~

욕실이 커서 너무 좋았고 세면대도 2개라 편했어요.

욕조도 있고 샤워부스도 있어요!

아 ! 그리고저는 예약할때 가습기랑 공기청정기 미리 부탁드렸더니

방에 미리 준비해두셨더라구요

필요하신분들은 미리 예약할때 애기해두세용~~~호텔 와서 애기해도 되지만 수량이 한정적이라 사람이 많은날에는

없을수도 있어요@.@

룸에 있는 티비는 40 인치 아니면 42인치 같아요!!

거실보다 침대에서 누워서 티비보는게 좋아용

침대가 너무 편해서 호텔올때마다 탐나요......

룸에 창도 커서 답답하지 않고 좋았어요.

서울 신라호텔 스위트룸 욕조가 다른 호텔에 비해 좀 더 크고 편했어요.

제가 가본 호텔중에서 욕실은 신라호텔이 최고였어요!

발꼬락이 귀엽네요..하하

어메니티도 신라가 최고!

 어메니티가 몰튼브라운인데 다른 호텔 사이즈처럼 작지 않고 커서 좋아요.

칫솔이나 면도기 등등 도 다 신경 쓴 느낌이구요

낮보다 밤에 룸이 더 이뻤어요.

조명빨이게쪄

하루만 있어도 내 집같은 호텔ㅋ.ㅋ

여기서 1년정도 살고싶다~~~

다음날 눈뜨자마자 더파크뷰 조식먹으러 1층으로 내려 왔어요ㅎㅎㅎ

비몽사몽

저는 예약할때 조식 포함이었고 따로 추가하시면 성인 59,000원  소인 32,000원 이에요.

신라호텔 직원분들은 너무 친절하세요♥

8시정도부터는 사람들이 많아서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신라호텔 더파크뷰 조식은 05:30~10:30 분까지 진행해요.

다른호텔보다 조금 더 빨리 시작하는거 같아요.

파크뷰는 다른 호텔 뷔페랑 비교했을때 넓은편이에요~~

커서 좋기는 한데 음식별 섹션이 나눠져 있는데 편하기도 하면서 멀어서 불편해요ㅋㅋ

여기는 가장 인기코너 베이커리구역!

신라 빵들은 다 맛있어요..

식빵,크로와상,케이크 각종 디저트들이 있어요.

아쉽게도 음식 사진들은 찍지 못했어요ㅜㅜ

커피도 바리스타분들이 바로 내려주시는데 GOOD!!

*아이스로 드시면 추가요금 있어요~~~

고기,튀김,파스타,샐러드류 등등 디너에 해산물들만 없는 느낌?
조식이여도 종류가 많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과일도 5~6가지로 많았는데 다 신선하고 퀄리티 굿

샐러드도 엄청 신선하고 음식들 하나하나 웰빙느낌으로 깔끔했어요.

쌀국수나 계란요리는 바로바로 해주세요

분위기는 아침이라 그런지 다들 조용했어요ㅎㅎ

제가 나갈때는 사람들이 가득 찼었구요

좋은 창가자리에 앉으시려면 7시이전에는 와야 할거 같아요!!

조식을 위해 일어나십시오

저는 이날 사랑하는연어를 흡입했습니다.

더 파크뷰는 쥬스도 다 착즙주스로 신선하고 건강하게 먹을수 있어요.

더파크뷰 조식은 메뉴구성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 재료도 좋은느낌이라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신라호텔은 명성만큼 어디하나 신경을 안 쓴 곳이 없는 느낌이었어요.

서울 신라호텔 스위트룸,조식 다 너무 좋았고 행복했어요~~~~

연말이나 기념일에 신라호텔로 다들 고고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