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국내여행 이야기

강원도 삼척 독채펜션 추천-스텔라빌리지<stellavillage> 펜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에요.

작년여름에 가족끼리 삼척여행갔을때 묵었던 삼척 독체펜션 스텔라빌리지를 소개해드리려구요.


"스텔라빌리지"

STELLA VILLAGE


저희가 삼척으로 출발할때 서울에서 아침6시정도에 일찍 출발했는데 휴게소에서 아침먹공!

 천천히가도 입실시간인 3시보다 1.2시간 일찍 도착했었어요! 

근데 주인아저씨께서 너무 친절하시게 아직 저희가 예약한룸은 청소가 안 끝났다고 그동안 카라반에서 편하게 있으라고 하시더라구요!

덕분에 너무 편하게 쉬다가 예약했던룸으로 입실했어요~~~

그리고 삼척여행에 저희집 막내 찌동이도 같이 갔는데 주인아저씨가 강아지를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한참동안 강아지 애기했어요ㅋㅋㅋㅋ아저씨가 강아지때문에 옛날에 목숨을 구해서 강아지에게 봉사하는 마음으로 사신다고 그랬던거 같아요!

그래서 유기견도 데리고 오시고.. 강아지를 정말 사랑하시더라구요^^

저희가 스텔라빌리지를 예약한 가장 중요한이유도 삼척펜션중에서 애견동반이 가능하다는거였어요!!


주소: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용화안길 583(구,용화리 471-1)

TEL : 010-2604-7288 / 010-8726-8860

입실시간:15:00  퇴실시간:11:00


제가 묵은룸은 스텔라빌리지 1 이에요.

인원수는 기준2인에 (최대6인)이에요^^

다른룸도 다 기준2인이에 최대인원4,5,6명이더라구요. 


이렇게 단독펜션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너무 좋겠죠!!!

펜션쪽에 인조잔디를 깔아놔서 차를 세우지는 못하고 길 나있는길로 차로 들어가서 짐 옮기고 다시 나와서 주차하시면 돼요^^

근데 제가 묵은 스텔라빌리지1룸은 옆에 바로 차를 주차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독채로 한채씩 있으니까 꼭 펜션이름대로 빌리지 마을 같아요ㅎ,ㅎ

근데 여기가 산 속 안에 있는거라 주변에 볼거리는 없고 차타고 나가셔야 돼요ㅜㅜ

저녁에는 진짜 조용하고 깜깜해요.

오실때 먹을거 많~~이 사오세요ㅎㅎ나갈려면 멀거든요

여기는 강아지들 수영장 같아요ㅎㅎㅎ

그리고 바베큐도 룸당 개별 바베큐장이 잘 준비되어 있으니까

바베큐 해먹을수 있나??이런 걱정은 노노노

저희가 입실한룸은 스텔라1이에요.

방마다 분위기가 약간씩 달라요ㅎㅎ

1층에 퀸사이즈 침대가 하나 있고 그옆에 침구류가 정리되어 있어요.

티비가 중간에 위치하고 침대 바로앞에 있지 않아서 조금 불편하기도 했는데 의자가 있어서 그래도 편했어요^^

스텔라빌리지룸은 방마다 흔들의자가 있는데~~~생각보다 앉아보니 너무 편하더라구요ㅎㅎㅎ

저희룸 분위기는 그린칼라에요!방마다 칼라분위기가 다 다르더라구요~~~~

부엌도 밥통,냄비,접시 등~~다 구비되어있구요ㅎㅎ

저희 가족은 오자마자 배고파서 음식 준비로 바빴답니당

이렇게 복층구조로 되어 있는게 스텔라빌리지룸에 가장 큰 매력인데!

올라가면 아무것도 없어요ㅋㅋㅋㅋ여기서  찌동이랑 많이 놀았어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화장실도 굉장히 깨끗하고 전체적으로 관리를 잘 하시는거 같았어요^^

샴푸,바디워시,치약,수건 다 구비되어 있으니까 챙겨오실 필요도 없어용!.!


저희집 찌동이 너무 귀엽죠ㅋㅋㅋㅋ7년됐는데 아직도 나가면 애기라고 해요ㅋㅋ

이제 제 블로그에 찌동이 사진이 많이 올라올테니 기대해주세요

삼척여행이 찌루의 첫 여행이었어요! 가까운곳은 많이 다녔는데 이렇게 먼 곳은 못 다녔어요ㅠㅠ멀미가 심해서!

근데 신기한게 삼척여행 왕복으로 멀미 한번 안 했다는거!!!

 요노마가 여행가서 사고를 좀 쳤지만ㅋㅋㅋ우리집 귀염둥이라 뭐라고도 못해요ㅠㅠ

삼척여행 계획하고 있으시거나 애견동반 펜션 찾으시면 스텔라빌리지  추천해요!!!

저희가족도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고 편하게 지내다가서 만족하거든요~~~

그리구 일단 주인아저씨가 너무 친절하셔서 정이 가는곳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