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국내여행 이야기

속초롯데리조트 콘도 럭셔리 45평 B타입 룸 후기!

반응형

"속초롯데리조트"

콘도 럭셔리 45형 B타입 룸후기!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속초 가족여행에서 제가 선택한 리조트는 속초 롯데리조트인데요!

속초롯데리조트는 3면이 바다로 둘러싸인곳에 위치 해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물론 시설도 깔끔하고 고급스럽다는것도 한몫함!

코로나때문에 리조트 이용하는게 조금 불안했지만 속초롯데리조트 호텔 직원분들 

모두 마스크를 착용 중이셨고 소독도 열심히 하기때문에 안심하고 방문했어요!

"자연의 감성을 담은 공간"

속초롯데리조트

주소:강원 속초시 대포항길186

TEL:033-634-1000

체크인:15:00~체크아웃:11:00

로비도 굉장히 넓고 세련되게 꾸며져 있어요.

체크인 시간 말고는 로비는 잠잠한 편이에요!

로비곳곳에 편하게 앉아있을 수 있는 소파가 마련되어 있구요!

체크인 할때 사람들이 몰려서 기다리는 시간이 긴데

그때 편하게 앉아서 기다릴 수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가족여행은 호텔보다는 음식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는 콘도가 좋을거 같아서

저희는 콘도럭셔리 45평 B형을 예약했어요!!!

+가격은 30만원정도에 했구요

캐리어가 많은분들을 위해 

공항카트가 여러대 준비되어 있어요!!

카페플레이트 CAFE PLATE

조식을 먹는곳!

조식,중식,석식 영업시간,가격 참고하세요:)

피트니스는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굉장히 작은편이에요:)

피트니스도 오션뷰라 분위기는 좋아요!

피트니스 운영시간 07:00~22:00

지하1층에는 기프트샵,식당,엔젤리너스,롯데리아,

오락실,세븐일레븐,힐링테라피(마사지),노래방이 있어요.

흡연구역도 지하1층 편의점,컨벤셜홀 우측 통로 끝에 있으니

흡연하시는분들 참고해주세요:)

세븐일레븐이 지하1층에 크게 있는데 동네에 없던 과자들도

여기 다 있을만큼 많은걸 판매하고 있었어요!

룸에는 전자레인지가 없기때문에

전자레인지 사용은 세븐일레븐에 외서 이용할 수 있어요!

지하1층 식당 네츄럴 소울 키친!

심심할때는 오락실이 최고죠!

오락실이 크고 재밌는게 많더라구요.

체크인 하기전에 시간이 남아서 오락실에서 

오랜만에 펌프하고 놀았네요:)

속초 롯데리조트 힐링테라피

이용시간 11:00~22:30  

여행에서 마사지는 필수죠~~~

지하1층에 마사지샵이 있으니까 너무 편해요:)

속초롯데리조트에서는 어딜가도 멋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제가 선택한 콘도형 45평형 럭셔리 B형룸 도착!!

럭셔리룸은 A형과 B형이 있는데

A형과 차이는 A형은 온돌룸이 없고 거실이 더 넓다는거구

B형은 거실 크기가 좀 더 작고 온돌룸이 있는거에요!

A형이 조금 더 인기가 많은거 같은데 인원이 많을때는

 온돌룸이 있는 B형이 더 좋을거 같아요!

따라라라란~~~

신발장은 아담한편!

신발장안에 슬리퍼가 6개 준비되어있어요.

거실에는 3인용 소파와 소파테이블이 있고

 티비와 티비장이 있어요!

거실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4인 가족이 이용하기에는

충분히 편하고 좋았어요.

온돌룸뺴고 거실,투룸 모두 오션뷰이에요.

 베란다로 나가면 탁!!!트인 기분이 먼지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부엌이 넓어서 사용하기 정말 좋았는데요!

식탁도 6인 식탁이라 넓어서 편했어요.

부엌에는 냄비,주방기구,밥통,주전자,후라이팬,접시등

주방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없이 다 준비되어 있어요!

근데 접시나 냄비가 몇개밖에 없어서 인원이 많을때는 

불편할 수 도 있을거 같아요!

냉장고에는 물 6개가 준비되어있었어요.

메인화장실은 욕조가 없는 샤워기형!

욕실이 넓고 2개라 너무 편하게 이용했지요:)

속초롯데리조트 어메니티는 비누,샴푸,샤워젤만 있어서

치약,칫솔과 린스,트리트먼트는 챙겨 가야해요!

더블베드있는 룸 뷰!!!

여기는 진짜 집 안방 삼고 싶을정도로

너무 좋았어요!!!

더블베드 룸에는 화장실1개,파우더룸,티비가 있어요!

침대방에 티비가 있으니까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여기가 더블베드룸 안에 있는 화장실이에요.

욕조도 넓고 편해서 입욕하기 너무 좋았어요.

입욕제 꼭!챙겨가세요.

화장대 유리 빨간불 누르면 불이 켜져요!

신기방기

여기는 트윈룸!

트윈룸도 멋진 오션뷰~~~~

자고 일어나서 바로 보이는 모습이 

멋진 바다라 너무 좋았어요:)

트윈룸에는 트윈베드라 화장대뿐!

온돌룸은 깔끔하게 붙박이장만 있어요!

바닥이 뜨끈뜨끈하니 좋더라구요:)

속초롯데리조트 이용시설 영업시간과 가격,전화번호 참고하세요!

속초롯데리조트에서는 타월추가가 무료가 아니고 추가금이 있어요!

무료로 가져다준다고 생각해서 막 쓰다가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ㅋ.ㅋ

깔끔하고 멋진 경치까지 모든게 완벽했던 롯데 속초리조트에서

너무 편하게 쉬고 힐링했어요:)

속초롯데리조트 산책로가 정말정말 좋아서 따로 포스팅 해 볼게요!

기대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