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국내여행 이야기

글램핑 캠핑장/애견 동반 가능 감성 캠핑 "포천 달빛 글램핑장" 후기

반응형

글램핑 캠핑장

포천 달빛 글램핑장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해외여행을 못 나가니

이번 가족 여름 휴가는 국내여행으로 GOGO!!!!

국내 어디로 갈까? 고민을 하다가 

아빠가 적극적으로 글램핑 캠핑장을 원하셔서 

글램핑장을 열심히 알아봤어요:)

저는 잠은 편하게 자야된다! 주의라 깨끗한 럭셔리 글램핑장을 알아봤는데

후기가 너무너무 좋은 포천 달빛 글램핑장을 발견했어요!

거리도 가까우면서 애견 동반 가능에 가격도 생각보다 너무 착해서

 바로 예약을 하고 여행을 떠났답니다:)

애견 동반 가능 글램핑 캠핑장:)

포천 달빛 글램핑장 

주소: 경기 포천시 일동면 사기막길 67-6

TEL:070-4336-1824

저희가 집에서 일찍 출발해서

 입실이 오후 3시인데 1시에 도착을 했어요!

도착하니 사장님이랑 직원분들이 청소랑 소독을 

열심히 하시고 있더라구요.

시간에 맞춰 입실이 가능하기때문에 남은시간은

20분정도 거리에 있는 백운계곡에 가서 재밌게 물놀이하고

 시간 맞춰 다시 왔어요!

포천 달빛 글램핑장은 총 15곳이 있는데요!

주차를 바로 옆에 할 수 있는 한적한 별빛 글램핑!

 약간 북적한 느낌을 즐길 수 있는 달빛 글램핑!

글램핑장 전체 공간이 엄청 넓지는 않아서

공용시설(화장실,개수대,샤워장,매점)은 어느 방이든

다 가까워요:) 

저희는 달빛 글램핑을 이용했는데 저희 가족 스타일이 

북적하고 사람들과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좋아해서 만족했어요!

포천 달빛 글램핑장은 공용시설(개수대,샤워장,화장실)

 모두 정말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진심 놀랐어요!!

캠핑장 화장실은 더럽다는 편견이 있어서 

화장실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는 걱정을 많이 했는데

진짜 사장님이 한시간에 한번씩 청소를 하시는지 화장실 갈때마다

엄청 깔끔하고 휴지가 다 비워져있어요:)

화장지도 두툼한 3겹짜리입니다ㅋㅋㅋㅋ

샤워장에도 샴푸랑치약 준비되어있고 따뜻한물 나와요!

다만 물 수압이 약하긴 했어요(요게 포천 글램핑장에 아쉬운 단 한가지)

글램핑장 입구쪽에  포천 달빛 글램핑

마스코트 진돗개 4마리가 있는데 다 똑같이 생겼어요 히힛

작은 아이가 큰 아이보다 성격이 날카로워서 화내면

큰 아이가 바로 쫄더라구요ㅋ.ㅋ

강아지는 다 너무 귀여운 거 같아요

정말 기대 이상이었던포천 달빛글램핑장:)

외부도 좋지만 내부도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내부 모습은 밑에서 보여드릴게요!!!

포천 달빛 글램핑 캠핑장 

입실은 오후 3시/퇴실은 오전11시 입니다.

퇴실 시간이 늦어질 경우 시간당 3만원이 추가니 

시간 맞춰 퇴실하는 거 잊지마세요!!

그리고 실내흡연 적발시 퇴실조치 할 수 있으니 

실내에서 흡연은 NONO

저희 방은 달빛 6번 방:)

각 방마다 해먹도 있는데

이게 생각보다 누우면 정말 편해요!!!

저녁 되면 해먹에 사람들이 다 누워있음ㅋ.ㅋ

테이블도 각 방마다 2개가 있어서

넓게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선풍기도 있음!

후라이팬,식기세트,컵세트,조리도구

다 준비되어있어서 따로 챙겨가지 않아도 됩니다!!

저희는 찝찝해서 코펠이랑 식기세트 집에서 챙겨 갔는데

다 진짜 깔끔하게 관리되어있어서 섞어서 사용했어요:)

이제 내부 모습 볼까요?.?

내부는 편백으로 둘러쌓여있고 

최대 6인 이용 가능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넓었어요.

답답함이 전혀 없어서 엄마가 좋아했어요!

겨울에 와도 보일러가 잘 되어있어서

난방 걱정 없을 거 같아요!

에어컨도 빵빵하게 잘 나와요:)

티비도 크고!

냉장고도 커서 완전 좋았음

내부에 전자렌지,밥통,주전자,드라이기,거울 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어서 진짜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전혀 없었어요!

수건도 하루에 4장씩 제공됩니다.

저희는 2박이라 4장씩 2번 8장 제공받았어요!

침대도 더블 2개라 4인 가족이 이용하기 딱이었어요!

사장님이 이불도 매일 소독하시고 햇빛에 말려서 그런지

 보송보송한게 찝찝함이 없더라구요.

잠자리에 굉장히 예민한데 머무는 동안

숙면 취했어요:)

"글램핑 캠핑장"

포천 달빛 글램핑장에는 수영장도 마련되어있어요!!

수영장에 귀여운 미끄럼틀도 있고 오두막?.?도 있음!

물도 되게 깨끗해요:)

"글램핑 캠핑장"

마음에 드는 여자친구를 발견하자

졸졸 따라다니는 울 집 귀염둥이 찌루:)

포천 달빛 글램핑장 수영장에서는 강아지랑 

같이 수영 가능해요!

우리집 귀염둥이 찌루가

이번 여행 가장 수혜자입니다:)

포천 달빛 글램핑장이 애견 동반 가능 글램핑 캠핑장이라

대부분 강아지를 데리고 오셨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도 엄청 많이 만나고

좋은 공기 마시며 산책도 많이 해서 그런지

기분이 좋아서 계속 웃고 있었어요!!!

6시부터 다들 바베큐 파티를 준비하더라구요!!

저희는 조금 어두워지면 먹으려고 했는데 

배고파서 참을수가 없다!!

그래서 6시 30분부터 시작된 바베큐 파티:)

직원분이 오셔서 숯을 준비해주셨어요.

바베큐 숯불은 2만원 추가 비용 있어요!

(숯불 이용시간 오후6~8시)

흐흐

저랑 엄마는 소고기파

오빠랑 아빠는 돼지고기파라

소고기,삼겹살,새우,소세지,버섯등 다양하게 준비해서

구워 먹었지요:)

새우가 진짜 대박....맛있어서 가장 먼저 순삭

다른 집들도 저녁에는 바베큐 파티아니면

 모닥불 피워놓고 재밌게 노시더라구요!

이게 캠팡장 재미 아니겠습니까:)

소고기 대박 이쥬:)

바베큐 파티하러 다시 글램핑장 가고 싶네요....

"글램핑 캠핑장"

저녁이 되니 조명이 켜지고 훨씬 더 분위기가 좋아진

포천 달빛 글램핑 캠핑장:)

사장님이 조명도 너무 센스있게 달아 놓으셧어요.

굿굿 

정말 글램핑 캠핑장 이용하면서 불편함 전혀 없었고

사장님이 정말 글램핑장에 신경 많이 쓰신다는 걸 느꼈습니다!

"글램핑 캠핑장"

가족과 함께 여행을 하면 좋은 게

평소에 하지 못했던 깊은 얘기도 하면서 더 가까워지고

 추억도 하나씩 더 쌓인다는 게 너무 소중한 거 같아요:)

사람은 추억을 먹고 살잖아요!

이번 가족 여름 여행은 포천 달빛 글램핑장 덕분에

가족 모두 재밌고 만족스러운 휴가를 보내서

너무 기분이 좋아요!!!

포천 애견동반 글램핑 캠핑장,포천 달빛 글램핑장

진심 강추합니다!!

저는 겨울에 또 방문 할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