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국내여행 이야기

제주도 마사지/히든클리프 더 트리니티 스파 바이 록시땅 후기

반응형

제주도 마사지

히든클리프 호텔

더 트리니티 스파 바이 록시땅 후기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히든클리프 호텔 록시땅 스파에서

엄마랑 마사지 받은 후기를 남겨볼게요!!

더트리니티 스파는 전국적으로 여러 지점이 있는데

서울 한남동에서 받아보고 너무 좋아서

제주도에서도 찌뿌뚱한 몸을 이끌고 

더트리니티 스파로 GOGO!!

히든클리프 호텔 

더 트리니티 스파 바이 록시땅

주소:제주도 서귀포시 예래해안로 542 히든클리프호텔 1층

영업시간:AM10:00~PM10:00

TEL:0507-1325-4158

더 트리니티스파는 히든클리프 호텔 1층에 있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저는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조선호텔에서

2박3일 묵었는데 히든클리프랑 완전 가까웠어요.

제주도 더트리니티 스파는 록시땅 협업 매장이라 그런지

록시땅 화장품도 전시되어있고

가게 내부 분위기도 노랑노랑 해서

완전 록시땅 분위기 뿜뿜이에요!!!

호텔 스파 치고는 아담하고 고급스러움이 

약간 떨어지긴해요.

제주도 마사지 더 트리니티 스파

할인 이벤트 관리 프로그램도 있으니까 

가기 전에 알아보고 방문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전신 수기 아로마 60분 관리로 받았어요.

수기,스톤 등 관리 받기 전에 프로그램 보고

선택 가능해요.

제주도 마사지 더 트리니티 스파는

위생과 철결문제에 엄청 신경을 써서

소독을 정기적으로 실행하고

예약도 제한해서 받는다고 해요.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하고 마사지를 받았어요ㅠㅠ

처음에는 너무 불편했는데 그래도 금방 익숙해져서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직원분들도 당연히 마스크를 착용하고 계셨구요.

관리사분들이 적당한 압으로 마사지를 잘 해주셔서

여행내내 뭉쳤던 몸이 진짜 부드럽게 풀렸어요.

마지막 시원한 아로마 오일향도 너무 좋았구요!!!

엄마가 마사지 받고 너무 좋아하셔서 기분이 넘 좋았어요.

제주도에서 호텔 스파 마사지 찾으시면

히든클리프 호텔 더트리니티 스파 추천해요:)

내돈내산솔직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