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해외여행 이야기

코타키나발루 선셋 포인트 워터프론트+토스카니'S 맛집

반응형

" 코타키나발루 선셋(석양)포인트 "

워터프론트 + 토스카니 (Toscani's)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요즘 떠오르는 여행지 코타키나발루에서 석양을 이쁘게 볼수 있는 선셋포인트 지점인 

워터프론트와 워터프론트에 있는 토스카니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토스카니 맛집은 스테이크와 화덕 해산물 피자,파스타가 유명한곳이에요!

저는 여기오기 바로전에 저번에 소개해드린 쌍천씨푸드에서 흡입을 하고 왔기 떄문에 음료랑 샐러드만 주문했어요~~~

저는 토스카니가 맛집인건 모르고 갔어요~~~워터프론트에 선셋을 볼 목적으로 왔고

가서 그냥 괜찮은곳으로 자리잡은거거든요ㅎ.ㅎ

워터프론트에 오면 쭉~~~레스토랑들이 있어요! 다 비슷비슷해요~~

현지분위기 물씬나죠!

워터프론트는 현지 젊은사람들도 술먹으러 많이 오는 핫스팟이래요!!

토스카니's

주소: Lot 14 The Waterfront Tun Fuad Stephens, 88000

운영시간: 11:00~23:00

TEL: 60-88-242-879

토스카니 내부 모습!

워터프론트에서는 무조건 실내보다 실외가 인기 많기때문에~~~실내에는 사람이 없네용!!

그래도 내부 분위기도 현지느낌나고 괜찮았어요ㅋ,ㅋ

석양지기전에는 덥기 때문에 에어컨나오는 실내가 나을수도ㅋㅋ

토스카니는 바닷가 바로 앞 테라스 자리는 항상 예약이 꽉 차있어요!

저는 예약하고 가지는 않았지만 4시30분쯤???엄청 일찍가서 좋은자리에 앉았어요~~제가 갔을때는 아무도 없었답니다ㅋ.ㅋ

좋은 자리 맡으시려면 미리 예약하세요~~

TIP 묵으시는 호텔에 토스카니 전화번호 애기하시고 예약해달라고 하면 해주니까~~

꼭 예약하고 편하게 오세요

메뉴는 엄청 다양해요~~스테이크부터 피자,파스타,라자냐,샌드위치,햄버거,해산물요리,디저트....

술 음료도 엄청 다양하게 있어요!

저희는 밥먹으러 온건 아니기 때문에~~~가볍게 시저샐러드(19.80 링깃) 랑  주문한 망고주스(11,90링깃 ),레몬라임스파클링 (12.90링깃)주문했어요~~

샐러드는 음료 뒤에 나와서 사진에 없네용ㅠ.ㅠ그냥 그랬어요ㅋㅋ

가격은 현지 물가에 비해서 조금 비싼편이지만 환상적인 석양을 생각한다면 전혀 아깝지 않다능!!

 TIP 메뉴판에 한글도 나와있기때문에 주문걱정은 NONO

기다리면서 사진도 찍고~~~수다도 떨고~~~

탁 트인 뷰가 너무 좋죠~~~

이제 노을이 지기 시작하면 환상적인 뷰가 펼쳐집니다!

기다려 주세요옹~~

점점 사람이 꽉찼어요~~~만석@.@

석양을 보시려면 늦어도 오후5시30분전에는 오셔야 합니다!!!

5시가 지나가니 점점 석양이 보이기 시작해요!!!

두근두근

석양 리얼이니??너무 멋있죠

근데 이건 진짜 실제로 보셔야 됩니당!!!

사진에 담을수가 없어요~~~

옆에 있던분이 아기랑 이렇게 사진찍으시는데 너무 이뻐서 찰칵!!

너무 감동적이지 않나요...

이때는 사람들 다사진찍기 바쁘세요ㅋㅋㅋ

제가 코타키나발루에 있을때는 비도 한번도 안오고! 날씨가 너무 좋았는데요!!

너무 덥지도 않았구요~~

그래서 그런지 석양 빛이 너무 아름다웠어요~~사진에 보는거 처럼 구름이 좀 많아야 더 이쁘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석양은 코타키나발루 아니면 보지 못 할거 같아요!!

괜히 3대 석양이겠어..^^

우리 이쁜 엄마도 이쁘게 한장^^

저녁되면 라이브공연하는 레스토랑도 있어요~~

라이브공연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죠!!

근데 여기서는 대부분 일행끼리 대화하기 정신 없는거 같아요!분위기에 취해~~

5분마다 바뀌는 아름다운 석양이 지나가도 워터프론트분위기는 좋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워터프론트 석양 너무 아름다워서 잊을수 없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