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해외여행 이야기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마젤란리조트 후기+조식,수영장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마젤란 리조트


안녕하세요.LA-LUZ 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제가 코타키나발루에서 묵었던 수트라하버 마젤란리조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코타에서 가장 인기 많은 호텔/리조트중 하나이고 수영장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분들은 무조건 여기를 선택하신다고 보면 돼요ㅎ.ㅎ

다른 호텔에서 묵으시는분들도 투어식으로 마젤란리조트에 와서 수영하시더라구요ㅋ.ㅋ

<수트라하버 마젤란 리조트 수영장에 대한 정보는 밑에서 설명해 드릴게요>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규모가 엄청 커요!!

마젤란/퍼시픽이 같이 있는데 마젤란은 리조트. 퍼시픽은 호텔이라고 해요.

근데 수영장이 마젤란이 크고 좋기 때문에 마젤란을 더 많이 선택하구요!!!

퍼시픽이 마젤란보다 조금 더 저렴해요.

리조트가 엄청 커서 길을 잘 모르면 헷갈릴수도 있어요!!

룸으로 갈때 걸어서 가기 조금 힘들었다능...ㅋ.ㅋ

2층 로비에는 기념품도 파는 슈퍼마켓이 있어요! 밖에보다 조금 비싸지만 나가기 귀찮아서 군것질하느라 몇번 갔었네요~~

한국과자랑 라면 다 있어요ㅋㅋㅋ

로비에 바도 있어서 저녁에 분위기 좋게 술 마실수도 있어요~~~

체크인 시간은 2시 , 체크아웃은 12시에요.

체크아웃하고 짐을 맡겨야 한다면 로비에 애기하면 맡아주세요.

로비가 엄청 넓은만큼 쉴수 있는곳도 많아요~~~

로비 분위기는 휴양지느낌 가득한 고급느낌^^

짜잔 

방에 들어오면 싱글침대 2개 있구요~~

5성급인데 컨디션이 4성급정도 되는듯........

그래도 침대는 편했어요~~~ㅎ.ㅎ

침대앞에 거울이랑 테이블이 있고 티비에서 한국채널은 1개 있었어요!아리랑ㅋㅋㅋ

조명때문에 화장할때 잘 안보여서 잘했는지 안했는지 모르겠능ㅋ.ㅋ

욕실은 넓었어요~샤워실이랑 욕조랑 분리되어 있고 세면대도 넓어요~~(세면대쪽 사진은 없네용ㅠ.ㅠ)

욕조 옆에 창문이 열려요!그래서 문열어 놓고 하면 시원해요ㅋ.ㅋ

어메니티는 칫솔도 있고 다 있는데~~~

샴푸나 바디는 제가 챙겨간걸로 썼어요!

수건은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구요~~

화장실 옆에 전신거울도 있어요~~~

방이 난장판이죠ㅋㅋㅋㅋㅋ집에서는 깔끔합니다...

전신거울 앞에 옷장이 있는데 옷장에 샤워가운이랑 다리미,금고 다 있어요!

저는 밖에 나갈때 여권은 금고에 넣어두고 다녔어요.

커튼을 열면 테라스가 있어요~~뷰는 반대편리조트가 보이고~~옆에 바다가 좀 보여요!

반대편에서 보이기 때문에 룸에 있을때는 거의 커튼을 치고 있었어요~~

베란다에는 조그만한 테이블이랑 의자 2개가 있는데 한번도 안 나갔어요ㅋ.ㅋ

그닥 나가고 싶지 않게 생김

지저분함..찝찝함..

조식은 로비 아래층 1층이에요!(로비가 2층입니다)

사진에 보이는곳에서 룸번호 애기하고 들어가시면 돼요!

조식시간 : 6:30~10:30

아침에 잠이 별로 없는 저는 무조건 조식은 먹어요ㅋㅋ

저는 야식은 안 먹고 아침에 많이 먹는 스타일이에용

뷰가 휴양지 느낌 가득이죠^^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세요^^

여기 안에 대부분 음식들이 있고

 밖에서는 바로 조리해주시는 음식들이 있어요~

자리는 넓직해서 먹기 편했어요~~

연두색 테이블매트가 지금보니 시원해보이고 너무 잘 어울리네요ㅎ.ㅎ

조식음식들은 여행다녀본곳중에 가장 별로 였어요ㅠ,ㅠ

음식 종류는 꽤 있는데 마땅히 먹을것도 별로 없고 그나마 밖에서 바로 조리해주는

계란후라이와 스크램블이 먹을만 해요ㅋㅋㅋ

과일도 파인애플만 맛있었공 

빵도 그냥그냥...

음식보다 뷰보러 오는곳ㅋㅋㅋ

밤이 되니 수영장이 너무 이쁘죠^^

밤에 확실히 조명이 비추니 리조트가 훨씬 이쁘더라구요

수트라하버리조트에 꽃이 수영장이잖아요.

저도 아침조식먹고 매일 수영했는데 낮에도 좋고 밤에도 수영하기 좋을거 같아요!

수영장 이용시간: 7:00~ 21:00

타월,구명조끼 룸번호 애기하고 무료로 빌릴 수 있어요!

마젤란리조트,퍼시픽호텔,마리나클럽 수영장 다 합해서 총 5개에 수영장을 이용할수 있어요!

마젤란 리조트 수영장이 가장 좋아요!

마젤란에서 계속 수영하다가 궁금해서 퍼시픽수영장도 가봤는데 

마젤란이 분위기도 그렇고 수영하기 더 좋았어요~.~

수영장에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는데 거기서 음료랑 식사도 할 수 있어요!

레스토랑 뒤편에 샤워시설이 있어요~~~

수영장 건너에는 바다도 있는데 낮에 깨끗한 바다보면 정말 이뻐요.

그리고 코타키나발루 하면 석양이잖아요.

진심 석양이 말이 안나오게 너무 이쁜데 수트라하버리조트가 코타키나발루 석양을 보는 포인트지점중 하나에요!!!

수영장에 아이들이 놀기 좋은 슬라이드 2개가 있는데 짧은거 하나,조금 더 긴거 하나 있어요!

수영장 레일 있는곳도 있어서 제대로 수영하길 원하는 어른들은 거기서 하면 좋을거 같아요~~~

수심이 조금 깊어서 어린이들은 못 들어갈수 있어요!

수영장 마다 안전요원들이 지켜보고 있어요@.@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마젤란리조트 총평-

룸컨디션은 5점만점에 3점정도로 그냥 평범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여행다닐때 호텔 좋은곳 다니는것도 하나의 재미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가기전에 코타키나발루 호텔 찾아봤을때 수트라하버가 인기 가장 많고 5성급이라 예약했는데 룸컨디션은 고급스러운 느낌도 없고

좀 오래된 느낌이라 별로 였어요.

(제가 묵을때는 에어컨도 조절이 잘 안됨ㅠ.ㅠ)

 그래도

수영장이나 다른시설은 규모도 크고 좋아서 

리조트에서 시간 오래 보내시는분들한테는 정말 좋으실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