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해외여행 이야기

코타키나발루 씨푸드 맛집 추천//쌍천 씨푸드 후기

반응형


- 코타키나발루 해산물 맛집 -

Suang Tain Seafood Restaurant

" 쌍 천 씨 푸 드 "



안녕하세요.LA-LUZ 벨라루즈입니다.  코타키나발루 여행가서 꼭 먹고 와야 하는 음식중 하나가 씨푸드죠!!

저도 여행가기전에 씨푸드맛집 찾아보니까  웰컴씨푸드랑 쌍천이 가장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후기랑 이래저래 비교해보니 쌍천이 더 나은거 같아서 

 여행가기전부터 코타키나발루가면 쌍천은 무조건 간다!!정하고 갔어요ㅋ.ㅋ



주소: No. 16, Block D, Ground Floor , Sedco 

Complex, Kampung Air,88000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영업시간: 11시~23시

코타키나발루 씨푸드 맛집 쌍천은 우리나라 노량진시장같이 큰 해산물시장중에 한곳인거에요~~

중국사람들이 많이 가는곳~ 한국사람들이 많이 가는곳 정해져있더라구요ㅋㅋ

우리나라는 쌍천,웰컴씨푸드인거죠ㅋㅋㅋ

그래서 한국어로 된 메뉴도 있고 일단 주문받는사람이 먼저 알아요 뭐시킬지를!!ㅋㅋ


일단 쌍천에 가면 해산물이 다양하게 있는 수족관쪽으로 가서 해산물을 골라서 주문하고

주문종이를 적어주시면 그걸 가지고 식당안으로 들어가면 돼요!

랍스타는 별로고 새우가 최고라는 후기를 많이 봐서 저는 새우 


식당안에 분위기는 그냥 옛날감성분위기 노란의자로 가득~~

예전에 뷔페에서 많이 본 분위기~~~

테이블마다 초장이랑 간장은 준비되어있어요~~테이블도 돌아가서 어디 앉아도 편하게 돌려가며 먹을 수 있어요!

갈릭버터크림소스새우

(크림맛,버터크림맛,칠리맛 3가지중 선택)
저는 원래 양념한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다들 너무 강추해서 저도 시켰어요!!

먹어보니 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버터크림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새우가 완전 탱실탱실 

아!그리고 씨푸드레스토랑 가실때 비닐장갑 꼭 챙겨오세요~~

새우 까 먹을때 너무 편해요^^

게살볶음밥 

18링깃( 약 5,300원 )

볶음밥에 버터크림소스 비벼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밥도 고슬고슬하고 양도 엄청 많아요!

여기 음식들이 다 한국인입맛에 잘 맞는거 같아요ㅋ.ㅋ

모닝글로리

양이 어마어마하죠ㅋㅋㅋ

이것도 한국인입맛에 딱 맞는 채소반찬~~한국에서는 이렇게 안 먹을텐데

타지에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고 다른거 먹으면서 한입씩 먹으면 꿀맛이에요~~

사진보다 실제로 보는게 양이 더 많은거 같아요~~~

여기오면 다들 자기 양보다 많이 먹는거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메뉴가 다 술안주로 최고일듯!!

저희는 이때 술을 먹을수 없어서 같이 못 먹었어요..흐흑..

생새우 사시미

( 사시미 500~600그램에 한화 약 12,000원정도 )

생새우 사시미가 최~~~고 맛있었고 엄청 신선해요.

입에 쫙쫙 달라붙더라구요~~전혀 비리지 않아요!!

사시미를 진짜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 맛있었어요~~~

생새우 시키면 새우머리 버터튀김이 덤으로 나와요~~~~

이게 또 별미로 맛있더라구요!!새우깡이 생각나는맛ㅎㅎ

원래 새우는 대..가..리가 진짜 맛있다는거 아시죠!!!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 너무 행복

볶음밥 빼고 2명이서 다 흡입~~~

네 ...너무 맛있어서....

생새우 한접시를 또 시켰어요~~

생새우시키니 새우머리튀김도 한접시 더!!!!

하루에 새우를 몇마리 먹는거닝,,,,,


코코넛음료는 왜 시킨거지...ㅋㅋㅋㅋㅋ진짜 맛없음..맹물이 더 맛있다!!!

코코넛 시키지 마세요ㅠㅠ


-총평-

쌍천 씨푸드 완전 추천합니다!!

이렇게 다 먹고 6만원도 안 나왔어요!!!!

그리고 하이말레이시아 네이버카페에서 쿠폰 다운받아가시면 10%할인해주니까 꼭 받아가세요!!

쿠폰 캡쳐해서 가셔도 됩니다!!

가격 너무 착하죠~~맛있죠~~~인기 많죠~~

안 가볼 이유가 없죠!!ㅋ.ㅋ

특히 새우가 최고 맛있으니 꼭  쌍천 가시면 새우 많이 먹고 오세요~~~

생새우도 진짜 많이 먹었는데 먹고나서 배아픈것도 없었어요~~

코코넛음료 뺴고는 다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코타키나발루가면 쌍천갈래요~~~~

매일갈래요~~

↓↓↓ 쌍천 씨푸드 위치 확인하세요

그랩 이용하시면 Suang Tain Seafood Restaurant 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