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해외여행 이야기

코타키나발루 이마고몰 맛집//어퍼스타 후기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레스토랑

어퍼스타 upperstar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오늘은 코타키나발루에서 유명한 체인점레스토랑 " 어퍼스타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

어퍼스타는 체인점인 만큼 코타키나발루 4군데에 위치해 있어요. 

제가 다녀온곳은 이마고몰 1층에 있는 어퍼스타로 가장 인기많고 잘 알려진곳이에요.

UPPER STAR RESTAURART 

Lot49, Imago Shopping Mall, Coastal 

Highway,88100 kota Kinabalu,Sabah,말레이시아

위치 : 이마고몰 1층

영업시간 :  10:00~ 22:00

이마고몰은 코타키나발루에서 쇼핑할때 많이 오는곳이에요.

코타키나발루에서 가장 최근에 지어진곳이라서 그런지 깔끔했어요.

 어퍼스타말고도 푸드코드에 초밥파는곳도 있고 여러군데 음식점이 있더라구요.

여행오기전에 찾아보니까 코타키나발루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맛집으로 어퍼스타가 유명해서

 이마고몰에 와서 다른곳은 생각도 안하고 어퍼스타로 왔어요!.

가게 안 분위기는 아메리칸 레스토랑 스타일~~

딱 들어가니 사이판에서 갔던 하드락카페&레스토랑이 생각났어요!!

축소판느낌ㅎㅎㅎ

우리나라로 따지면 TGI정도??

들어갈때 자리가 하나도 없이 꽉 차서 조금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인기가 굉장히 많은거 같아요

저희가 나갈때쯤에는 기다리는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과연 여기가 그럴곳인가.........)

테이블 마다 한쪽에 컴퓨터가 있어서 기다리는동안

만지작 거리면ㅋㅋㅋ지루하지 않게 기다릴수 있어요.

특히 아이들이랑 왔을때 유트브 동영상 같은거 틀어주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어퍼스타에는 현지인분들이 대부분이었어요!!(아마도 현지인분들도 부담없는 엄청 저렴한 가격때문인듯)

그리고 제가 갔을때는 직원분이 영어를 잘 못해서 주문할때 좀 힘들었어요.....

애기하면 모르셔서ㅠ.ㅠ메뉴판에 그냥 괜찮아 보이는걸로 가르켜서 시켰다능..

메뉴는 다양하게 있는데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스테이크,피자,버거,밥,튀김,스파게티 등등 엄청 다양해요.

  스테이크가 만원이면 먹을수 있고 버거는 3천원정도 스파게티는 3천원밑!

완전 대박이죠?ㅋㅋㅋㅋㅋ

저희는 스테이크하나 ,버거하나,음료2잔시켰어요.

코타키나발루 이마고몰 맛집 어퍼스타는 런치타임(11;00~17:30)에 가시면 좀 더 저렴해요!

주스가 가장 먼저 나왔어요~~~

레몬에이드,파인애플쥬스!(6.95링깃)

쉬원해서 좋았어요ㅋㅋ쥬스는 생각하시는 바로 그맛~~

쥬스는 라임부터해서 ,수박,사과,오렌지 ,망고,등등 엄청 다양해요.

쥬스는 1000원대~2000원대 어퍼스타는 정말 저렴한거 때문에 오는거 같아요....

커피,맥주,심지어 소주까지 팔아요 가격은 7000원정도ㅎㅎ

그리고 자리마다 칠리소스,토마토소스가 있어서 감자튀김 찍어먹을때 편해요~~

" 치킨버거 "

그냥 햄버거 맛인데ㅎㅎㅎㅎ빵도 별로고 좀 퍽퍽하고 맛있는 햄버거는 절대 아님!!

감자튀김은 다들 생각하시는 그맛ㅋㅋㅋ

칠리소스 찍어먹으면 맛나요 

그리고 코타키나발루에서 여행하면서 느낀게 음식점에서 향신료가 심한곳이 별로 없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여기도 그랬구요!

" 스테이크 "

칼로 자를때부터 너무 안 잘려서 느낌이 안좋았는데....먹어보니 너무 질겨서 사진에보이는 고기에 3분의1정도도 못 먹은거 같아요.

안 먹은게 아니라 못 먹은거에요ㅋㅋㅋㅋ질겨서 먹을수가 없어요.

 감자튀김만 먹으라는거닝?????



이렇게 먹고 만원후반대 나왔었는데 가격 생각하면 정말정말 괜찮지만 

맛집이라고 생각하고 가면 실망인곳이에요~~~~


 우리나라에서 이정도 분위기에 이 가격으로는 절대 못 먹을거라 

가성비 생각하면 최고죠?ㅎㅎㅎㅎㅎ

코타키나발루 여행하면서 느낀게

물가가 너무 저렴해서 겨울에 추우니까 한달 살기하러 가면 좋을거 같음

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