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해외여행 이야기

대만 중샤오푸싱 훠궈맛집:)) 쥐훠궈

반응형


1. 푸동푸동 타이완 

대만 중샤오푸싱 소고백화점 11층 " 쥐훠궈 "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제가 대만여행에서 맛있게 먹은 훠궈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대만 도착해서 처음 찾아간곳이 쥐훠궈 였어요!

점심시간에 도착해서 엄청 배고팠거든요ㅠ.ㅠ

그래서 바로 전철타고 중샤오푸싱역으로 갔어요~~

쥐훠궈는 중샤오푸싱역 4번출구 소고백화점 11층에 있는 샤브샤브 맛집이에요.

근데 백화점 가서 신기했던게ㅋ.ㅋ소고백화점 엘리베이터에 엘리베이터걸이 있더라구요.

저는 처음 보는거라 신기하고 재밌었어요!

쥐훠궈는 시먼,중산 근처등 몇군데 더 지점이 있는데 

저는 공항 도착해서 가장 교통편하고 가깝게 갈 수있는곳이 중샤오푸싱 소고백화점 쥐훠궈였어요~~

소고백화점에는 쥐훠궈뿐만아니라 철판요리로 유명한 카렌 그리고 딤섬맛집인 딘타이펑도 있어요!

저는 딘타이펑은 본점을 갈 예정이었고 카렌도 시간되면 다른지점가려고 했기 떄문에 바로 쥐훠궈로 갔지요.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현지인분들도 많은거보니 믿음이 뿜뿜!

대만 훠궈맛집인 쥐훠궈는 무한리필이 아니고 주문해서 먹는건데

저는 개인적으로 무한리필보다는 이렇게 먹는게 더 좋아요^^ 

시간 제한은 없구요!

자리 안내를 받아서 가면 기본셋팅이  되어 있어요!

가게 분위기가 깔끔하고 은은한분위기라 더 좋았던거 같아요.

메뉴판은 한글판도 있어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요!

주문걱정 NONO

제가 주문한건  2인세트였어요!

세트의 구성은 고기or해산물,야채모둠,사이드메뉴,식사,디저트,음료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1인당 택스포함 438원정도로 한화로 약16,000원정도에요.

2명이서 4만원 가까이 나왔던거 같아요! 고기랑 야채 한번 추가해서요~

먹어보면 진짜 가격대비 괜찮아요

4가지 육수가 있는데 제가 선택한 육수는 다시마육수랑 요즘 우리나라에서 엄청 핫한 마라육수였어요.

육수 테스트도 해볼수 있으니까 처음에 테스트하고 맛이 별로면 바꿀수도 있어요!

저는 테스트안하고 바로 선택했어요~~

개인적으로 깔끔한 다시마육수가 더 좋았고 마라육수는 처음에 이거 무슨맛이지 별로인거 같은데...했다가

계속 먹어보니 매운맛이 나면서 얼큰한느낌이라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었어요.

소스는 간장소스,땅콩소스 2가지가 나오는데 개인적으로는 깔끔한 간장소스가 좋았구요!

야채 모듬(양배추,옥수수,두부,무우,느타리,팽이,표고버섯 등등...)이 나오고 옆에 검은 원통에 고기소와 해산물소가 나와요!

이게이게 진짜 맛있어요.대박대박

육수에 소를 넣어서 익히면 어묵볼처럼 되는데 해산물소는 새우어묵볼 맛이 나고

고기소도 고기어묵볼맛이 나는데 엄~청 쫄깃 부드러워서 진짜 맛있었어요.

고기도 잡내 안나고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소고기,돼지고기 둘 다 먹어봤는데 소고기가 더 부드럽고 잘 어울렸어요.

고기 더 추가하면 4천원정도 나와요~~굉장히 싸죠!

샤브샤브 비주얼 괜찮쥬

샤브샤브 고기를 살짝 데쳐서 ~~간장소스에 찍어 먹으면 꿀맛이에요♥

여기 뭐 하나 맛없는게 없자넝!!

쥐훠궈는 한국인입맛에 딱 맞는 샤브샤브 맛집인거 같아요~~

저는 여행다녀도 현지음식 잘 못 먹거든요ㅠㅠ

근데 여기는 거부감 전혀 없이 이상한 향도 없고 육수가 개운하니~~좋았어요.

마지막 디저트로 피라미드 모양인 팥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연유도 같이 줘요~~

팥아이스크림이 거의 얼음맛만 나는 맹맛이라ㅋ.ㅋ연유를 꼭 뿌려서 드셔야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너무 달지 않아서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더라구요.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먹었네요ㅎ.ㅎ


타이페이 여행 첫날 첫음식으로 쥐훠궈에서 훠궈를 먹은건데 가격도 괜찮고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한국가기전에  한번 더 들리려고 했지만 시간이 안 맞아 못 가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타이페이 다시 가면 도착해서 무조건 쥐훠궈로 GOGO

타이페이 샤브샤브맛집하면 마라훠궈를 가장 많이 찾아 가시는거 같더라구요! 

근데 저처럼  무한리필보다  깔끔하고 조용한분위기로 양보다 질을 택하시는분들은 쥐훠궈가시면 만족하실거 같아요

쥐훠궈 내 스타일이야~~~~~


<< 쥐훠궈 영업시간:오전 11:30~14:30/오후 17:30~22:00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