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해외여행 이야기

대만 자유여행:)우라이 볼란도 온천 너무 좋아요!!

반응형

푸동푸동 타이페이 여행

" 볼란도 우라이 온천 "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타이페이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Best1위 볼란도 우라이 온천!!! 오늘 소개해드릴게요~~~

처음에 대만에서 온천을 즐긴다는게 생소했는데 알고보니 대만도 온천으로 꽤나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대만온천은 우라이온천마을과 베이터우온천 2군데가 온천지역으로 유명해요.

제가 간곳은 우라이온천마을에 있는 볼란도온천이에요! 

저는 미리 온천예약을 하고 셔틀도 예약을 해놨어요.

타이페이 시내에서 우라이 볼란도 가는법은 지하철로 신디엔 역에서 내려 셔틀이나 택시,버스(840번)를 타고 이동하시면 돼요.

시내버스는 볼란도앞에서 바로 정차하는게 아니라 불편할거 같아요.

우라이 온천마을을 구경하고 싶으시면 시내버스타고가도 괜찮을거 같구요^^

여기가 신디엔역앞인데 세븐일레븐이랑 스타벅스도 있어요!

여기 편의점에서 마실거랑 먹을거 사가면 좋더라구요 ! 

저희는 맥주랑 군것질거리 사갔는데 온천하면서 먹으니 행복 그 자체였어요ㅋ.ㅋ

볼란도 전용 셔틀버스를 타기 위해서는 미리 예약을 해야 해요. 저는 메일로 직접 예약했어요!!

셔틀버스가 크지 않고 좌석제한이 있어서 이용 원하시면 예약 빨리 하세요~~

호텔TEL:+886-2-2661-6555

호텔메일: fo@volandourai.com.tw

비용: 편도 50NTD (현장에서지불)


# 신디엔 → 우라이볼란도

배차시간표 : 9:30 /11:00/13:00/15:00/17:00/19:00 

승차장소:신디엔역 앞 왼쪽 버스정류장 (버스에 볼란도라고 적혀 있어서 찾기 쉬워요)


# 우라이볼란도 →신디엔

10:20/12:00/14:00/16:00/18:00/20:00

승차장소:볼란도호텔로비앞

셔틀버스타고 대략 30분정도 가면 도착하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리더라구요ㅠ,ㅠ 저는 저녁타임에 예약해서 나갈때는 깜깜했는데

길도 꾸불꾸불하고 밖이 무서워서 셔틀예약하길 잘 했다고 생각했어요.

카운터에 있는 직원분께 예약메일을 보여주면 

직원분이 한국어는 거의 못하셔서 영어로 애기했어요!간단한 예약에 관한 대화만 하시면 돼요.

온천시간은 1시간,1시간30분이있는데 저는 1시간 30분으로 예약했어요.

1시간 했으면 온천하고 머리말리고 준비하기 너무 촉박할거 같아요!

1시간30분 추천해요!!

생각보다 분위기가 좋아서 다음에 오면 여기서 하루 묵고 싶었어요!!

로비에 앉아서 쉴 곳도 많아요^^

저는 온천만 예약했는데 온천이랑 에프터눈티 포함으로도 많이 티켓 구매하시더라구요.

근데 나오는게 별로라서 저는 온천하고 다른 맛집을 가려고 온천만 예약했는데  그렇게 하길 잘 한거 같아요!!ㅋ.ㅋ

온천만 예약해서 2명에 5만5천원정도였어요!

에프터눈티까지 하면 한사람당 만원정도씩 비쌌어요~~

우라이 온천마을은 원래 에메랄드빛 강으로 유명한데 아쉽게도 제가 간날에 비가 와서 

강이 에메랄드빛이 아니라 시멘트색이었어요ㅋㅋㅋㅋ

로비에서 15분정도 기다리다가 직원분이 이름을 불렀고 따라가보니 로비 옆쪽 문에 연결되어있는 

복도에 온천룸이 쭉 있더라구요.

제가 들어간방은 08번이 었어요!

문을 열면 이렇게 개인온천룸이 있는데 크기도 적당하니 딱 좋았어요!!

들어오기 전에 직원분이 미리 온천물을 틀어서 준비해주시더라구요.

욕조 옆에 마무리로 샤워할수 있는공간에 샤워기, 작은 의자와,샴푸,린스,바디워시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룸에 화장대,쪼리,물2병,화장품,드라이기,면봉,샤워캡,휴지등 필요한건 다 있었고

큰타월2장도 있었어요.

그리고 화장대 앞에 소파침대도 있어요!

전화기도 있는데 온천시간 종료 10분전에 직원분이 전화하셔서 남은시간을 알려줘요.

저희는 10분전에 알면 촉박할까봐 미리 30분전에 알람 맞춰놓고 온천을 즐겼어요~~~

날씨가 좋아서 강이 에메랄드빛이면 정말 이쁘고 좋았을거 같은 아쉬움은 있었어요ㅠ.ㅠ

그래도 뷰가 나쁘지 않았고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우라이 온천은 탄산온천이라고 하는데 물이 별 다르지는 않았고 따뜻한물에 몸을 풀수 있다는게 좋았어요ㅋ.ㅋ

근데 확실히 씻고나니 몸이 부드럽고 좋긴 하더라구요!!

엄마랑 둘이 여행 온건데 온천을 가장 좋아하셨고 다음에 가족끼리 또 같이 오자고 했어요!

다음에 재방문하면 꼭 날씨가 좋아서 에메랄드빛강을 봤으면 좋겠어요♥

대만여행 하시면 온천은 꼭 하시길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