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해외여행 이야기

타이페이 자유여행:)대만101타워 다녀온 후기/팁 !!

반응형


" 타이페이 자유여행 "

대만101타워


안녕하세요. LA_LUZ벨라루즈입니다! 

대만여행 갔을떄 꼭 들려봐야 하는  곳 중 하나가 101타워죠!

저도 대만여행가기전에 101타워는 갈 거라고 생각해서 입장권을 미리 구매하고 갔어요.

타이베이 101 전망대를 가기위해서 지하철 MRT를 이용해서 가면 편한데요!

이대만여행하면서 느낀게 지하철이 너무 편리하게 되어 있어서 어딜가든 MRT만 타고 다녀도 쉽게 갈 수 있더라구요.


# 101타워가는법은 MRT빨간호선에서 타이베이101역에서 내리시고 4번출구로 나가면 101타워랑 연결 되어 있어요.


대만 101타워는 대만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에요!! 세계에서 높은건물 중 하나인데 보니까

우리나라 롯데타워가 생각 나더라구요!! 롯데타워 생기기전에 갔으면 높다고 더 신기했을거에요ㅋ.ㅋ


101타워 밑에서 찍은사진인데 엄청 높아서 한컷에 찍기가 힘들어요!

제가 저번에 포스팅했던 딘다이펑이 타이베이101 지하에도 입점해 있어요!

타이베이101 딘다이펑에도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101타워도 쇼핑몰이라 딘다이펑 아니고도 맛집이 많이 입점되어 있어요.

1층 타이베이101건물 입구쪽에 러브 조형물이 있는데요!

여기서 기념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아서 저는 러브만 기념샷으로 찍었어요

저는 시간이 조금 남아서 에스컬레이터타고 구경하면서 올라갔어요!

명품브랜드,화장품샵 등등  쇼핑하기 좋게 많이 입점되어 있더라구요 규모도 크구요~~~

올라가면서 본 TWG매장!!

제가 TWG차 엄청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들어가서 구경하고 프렌치 얼그레이 2박스 구매하고 나왔어요!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은데 기분낼겸ㅎ,ㅎ매장이 넘 이뻐요

타이베이 전망대에 올라가기위해서 티켓을 구매하시려면 5층 매표소로 가시면 돼요.

저는 여행오기전에 미리 티몬에서 1매당 19,500원에 구매해서 갔어요!

현지보다는 몇천원 더 저렴한거 같아요~~

아! 그리고 예약할때 날짜를 지정해서 구매하는데 여행가면 스케줄이 꼬일수 있잖아요.

저도 여행 첫째날 가기로 예매했는데 시간이 애매해서 전화로 그 다음날 간다고 했는데 상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일단 구매해가니까 가격도 싸지만 매표소에서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바로 입장가능하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

일반입장이라 패스트트랙입장이 있는데 패스트트랙은 줄 서지 않고 바로 입장하는거에요!

근데 저는 마지막시간대인 20:30이라 그런지 일반입장이어도 5분도 안 기다리고 바로 들어갔어요~~

기다릴때도 막 사진찍고 그래서 재밌었어요ㅎㅎㅎㅎ

엘리베이터를 타면 정말 금방!!!!올라가요

타이베이101타워 엘리베이터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엘리베이터라고 해요!

지금도 그런가?....하하

근데 진짜 초고속 

귀가 멍멍@.@

89층에 도착!!

올라와보면 보석도 팔고 기념품샵도 있는데!

여기는 꽃보다할배에서 할배아찌들이 망고아이스크림 사먹었던곳이에요~~

반가웠어요ㅎ.ㅎ

제가 갔을때는 사람들이 엄청 많지는 않았어요!

다들 밖의 경치를 찍거나 인증샷찍고 계시더라구요~~~~

근데 저기 창가에 가까이 가면 저는 되게 무서웠어요ㅠㅠ

다들 멋진 야경 보시면서 감탄하신다능!

근데 생긱해보니 저희나라 롯데타워전망대도 안 가봤네요ㅋㅋㅋ

외국 가면 관광하러 찾아서 가는데 ...

우리나라 전망대나 아쿠아리움 이런데는 진짜 아이들 있지 않으면 안 가는거 같아요.

쇼핑만 하러 가지ㅋㅋㅋ

꺄악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인데 너무 멋있죠

전망대 내부에 캐릭터,과일 등등 모형이 되게 많아서 애들이 좋아할거 같아요!

사진찍기도 좋고~~

그리고 89층만 아니라 야외전망대 91층도 있어요,

걸어가야 해요!!저는 안 갔어요ㅋ,ㅋ이정도만 보는걸로 만족

# 날씨가 좋지 않으면 안전상 야외전망대에 가지 못해요

저는 사진찍을떄도 높아서 무서웠어요ㅠ.ㅠ

그리고 타이베이 101타워에 엄청 큰 추가 있는데!! 그 추가 지진이나 태풍이 왔을때 건물의 중심을 잡아줘서 안전하다고 해요!

무게가 어마어마 하겠죠?ㅎㅎㅎ

101타워 내부 구경 열심히하구 내려갈때 되니까 사람들이 되게 많았는데 

그래도 엘리베이터가 빨리 내려갔다 오니까 금방 엘리베이터 탈 순서가 오더라구요!

대만 오시면 101타워는 한번 들려보시는거 좋을거 같아요!!


## 티켓 구매하실때 사람이 별로 없는 평일이나 시간대에 방문하시는거면 일반입장권을 추천드리고 , 

주말이나 사람 많은시간에는 패스트트랙입장권을  구매하시는거 추천해요!!!!

그리고 이렇게 멋진 야경 보시려면 저녁시간대에 가시는거 추천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