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Bella Luz 일상

롯데콘서트홀 /스승의 날 기념콘서트 (190515)

반응형


롯데콘서트홀/스승의날 기념콘서트


안녕하세요.Bella luz입니다^^

오늘은 5월 스승의날에 봤던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 기념콘서트 관람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엄마가 초대권이 생겨서 같이 저녁에 보러갔는데 저는 이은미씨 뺴고는 잘 몰랐지만..ㅎㅎㅎ엄마를 위해 같이 갔었어요

롯데몰에서 쇼핑 좀 하고 저녁먹고 7시30분정도에 콘서트홀로 올라갔어요.

롯데콘서트홀은 몰8층에 위치해있어요~

그리고 콘서트홀에서 공연을 보면 주차요금이 무료는 아니고 4시간에 4800원 정액제로 정해져있어요~

그리고 올라가실떄 콘서트홀 전용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시면 8층까지 한번에 올라가실수 있고 다른 일반 엘리베이터 이용하시면

위치가 헷갈릴수도 있을거 같아요.


"롯데콘서트홀"


롯데콘서트홀은  아름다운 디자인과 어떤 자리에서도 뛰어난 음향을 경험할 수 있는 빈야드 구조(포도밭,부채꼴 형태) 로 

국내최초로 설계되었습니다.


공연 몰입도를 배려한 '2,036'석 규모의 음악전용 콘서트홀

롯데 콘서트홀은 서울에 두 번째로 건립되는 대규모 음악전용 콘서트홀입니다. 자유자재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무대 리프트는 연주자들의 편의성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독주회 실내악 등 소규모 공연부터 오케스트라 합창과 같은 대규모 공연까지 다양한 형태의 클래식 공연을 진행할 수 있어 매우 효율적입니다.

5000여 개의 파이프를 통해 68가지의 소리를 구현하는 롯데 콘서트홀의 파이프 오르간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조형미와 신비롭고 다채로운 소리의 향연을 느낄수 있습니다.


저는 콘서트홀전용엘리베이터를 이용하지 않고 몰에서 쇼핑하다 올라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왔어요~~

콘서트홀에 도착하니까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선생님들모임으로 많이 오신 느낌이 들었어요!

생각해보니까 스승의날 고마운 선생님 찾아가서 감사하다고 애기한적이 없는거 같은데 내년부터는 연락이라도 해야겠다 마음 먹었어요ㅠ.ㅠ

매표소에서 티켓을 수령!

콘서트장에는 물뺴고 음식물 반입금지니까 참고해주세요.


롯데콘서트홀에서 공연본건 처음이라 기대됐어요!

출연진 : 웨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 방성호지휘자,이은미,유열,변진섭,안드레황

일시:2019/05/15 오후8시


이번 공연은 후원콘서트로 (사)밝은 청소년에서 스승의날을 기념해서 "선생님이 행복해야 학생도 행복하다"라는 신념으로 

선생님들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된 공연이었어요.

롯데콘서트홀 티켓 후원금 전액 학교폭력 예방 인성교육에 쓰입니다.


공연시작전에 대기할때 실외로 나와서 롯데타워 구경했어요.

날씨가 좋아서 다들 기분좋게 기다리시더라구요.

선생님이신분들은 스승의날때 정말 뿌듯할거 같아요~~

사진 촬영은 공연 끝나고 하라고 해서 처음에 들어와서 몇장만 찍었어요!

나갈때는 급하게 나가느라 찍지 못했어요ㅋ.ㅋ 객석이 아직 안 찼는데 공연하기전에 꽉 찼어요!!


가수 유열씨가 사회로 진행하고 안드레황무대를 시작으로  변집섭,유열,이은미씨가 나오셨는데...

다른분들도 너무 잘 하셨지만 이은미씨를 보고 너무너무 감동했어요.

지금까지 본 가수분들중에 최고였고,,,진짜 가수가 이런거구나를 느끼게 해주셨어요..감동

오케스트라가 화려해서 노래부르는게 묻힐수 있는데 이은미씨가 부르실때는 정말 이은미씨 노래밖에 안들리는 느낌이었어요.

다들 숨죽여서 들었어요..감동 눈물 또르르

이은미씨 진짜 존경하고 너무 멋있는 진정 걸 크러쉬입니다!.! 티비로는 절대 못느낄 값진 무대였어요.

변진섭씨,유열씨도 다 정말 재밌고 잘 하셨고 엄마도 즐거워하시는 모습에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안드레황 색소폰연주자분이 연주하실때 색소폰소리에 반해서 제가 배우고 싶을정도였어요

너무 멋있어요!!!나도 색소폰 연주 할수있는 남자 만나고 싶다....하하

이날은 정말 귀호강한 날이었고 내년에도 열린다면 또 오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