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Bella Luz 일상

뮤지컬 메피스토 (190607)//광림아트센터 BBCH홀

반응형


뮤지컬 관람 후기

메피스토

↓↓↓↓↓

#공연기간:2019/05/25-07/28

#장소:광림아트센터 BBCH

#공연시간:150분(인터미션:20분)

#가격:VIP 14만원,R석 12만원,S석8만원,A석 6만원


안녕하세요.Bella luz에요^^

오늘은 6월에 제가 본 메피스토 뮤지컬 관람한 후기를 올리려구요~~~~

지금은 아쉽게도 공연이  끝났지만 다음에 또 할거라고 생각하기 떄문에 제가 보았던 소감을 남기려구요!

저는 지인분에게 vip초대권을 받아서 급하게 보게 된 뮤지컬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뮤지컬 보는거 굉장히 좋아하는데 압구정 광림아트센터 BBCH 에서 뮤지컬 본 건 처음이었어요.

공연시간이 저녁 8시라 저녁먹고 뮤지컬 보러가는데 날씨가 좋아서 기분이 UP UP 됐던거 같아요^^

신나신나~~~~



광림아트센터 BBCH홀 가는길은 → 압구정역 5번출구로 나와서 5-10분정도 걸어가면 도착해요.

도착하시면 7층으로 먼저가셔서 표를 수령하고~~~ 

객석1층이면 8층,2층이면9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오늘의 캐스팅


메피스토:노태현      파우스트:문종원

마르게따:권민제(선우)   보세티:정상윤    캘리:황한나


저는 메피스토에대해 아는게 많이 없이 캐스팅만 알고 갔었고,, 주인공 메피스토에 캐스팅 된 노태현이라는 아이돌을 잘 몰랐어요..

그룹 햣샷의 멤버고 인기도 있는거 같은데 ..제가 이제 늙었는지 요즘 아이들을 잘 몰라서 흐엉엉 나이먹는게 슬프네요...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기대는 하지 않고 갔던거 같아요!!

근데 뮤지컬을 보는 내내 너무 연기랑 노래를 잘해서 감동 받았어요.

 메피스토역을 너무 잘 소화하더라구요. 

메피스토역이 메피스토와 메피스토 모습을 한 젊어진 파우스트 1인2역을 하는데 2역 다 너무 잘 소화하고

연기를 너무 잘 해서 뮤지컬에 더욱더 몰입할수 있게 만들어 준거 같아요.

다른분들도 너무 잘 연기 해주셨지만 끝나고 기억에 남는건 노태현배우였던거 같아요~~~

다음공연에도 노태현배우가 캐스팅된다면 꼭 캐스팅되는날로 가서 보시길 추천합니다!


파우스트역에도 아는 신성우배우님이 하는걸 보고싶었지만..뮤지컬 보고 나니 문종원배우님이 너무너무 잘 해주셔서 후회 없었어요.

마르게따 선우님은 음색이 너무 이뻐서 부러웠다능!!

다른 분들도 너무 멋있고 화려하게 연기,노래,춤 다 잘 해주셔서 진짜 대대대만족



저는 객석1층이라 8층에서 봤어요!! 자리가 가깝기 때문에 더 빠져서 재밌게 본거 같아요^^

뮤지컬이나 공연은 조금 돈 더 주더라도 자리가 좋아야지 만족하는거 같아요!!!!!



좌석배치도 확인해주세요^^

2층이어도 무대와의 거리가 가까워서 보기 괜찮을거 같아요.

양옆 높은곳에서 등장하는 장면이 많아서 뒤에서 보면 오히려 전체적으로 더 잘 보일거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사진은 촬영할수 없어서 시작전에 한컷만 찍었어요!

뮤지컬 메피스토는 괴테의 파우스트에 모티브 한건데 원작이랑 완전 같지는 않고 

파우스트가 사탄과 계약을 할때 다른이유로 하게 되며 그로 인해 결말로 가게되는 과정에서 차이를 느낄수 있어요.

일단 주제는 선량한 인간은 어두운 충동에 유혹당하고 방황을 해도 올바른길을 결국에는 찾아간다는것을 말하고 있어요.

뮤지컬 보면서 사람이 욕망앞에서 흔들리는건 다 똑같다고 생각이 들면서 많은것을 느낀것 같아요.

뮤지컬 배경이나 의상들도 굉장히 화려하고 볼거리가 넘쳐서 더 흥미롭게 볼수 있었어요!!

뮤지컬 좋아해서 많이 봤는데  메피스토도 재밌게 본 뮤지컬중 하나가 됐네요~


다음에 공연하게되면 꼭 한번 보세요!!!!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