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Bella Luz 일상

K-WORLD FESTA# 개막식2일차 공연후기!

반응형


K-WORLD FESTA 

개막식 2일차 공연후기


안녕하세요 LA LUZ 벨라루즈에요!

오늘은 19.08.16일에 열린 k world festa에 다녀온 후기를 남기려구요!


K-WORLD FESTA???

한류의 시작 K-POP 과 K-DRAMA , 더 나아가 K-STAR ,K-STORY까지!!

진정한 K-FAN들만을 위한 K-CULTURE의 다양한 면모를 실현할 단 하나의 BIG EVENT!!

<공식홈페이지 소개>

케이팝 축제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ㅎ.ㅎ

개막 1,2일차,소리바다어워즈,폐막공연까지 2주정도에 걸쳐 올림픽공원에서 열렸고,

올림픽공원중에서도 체조경기장,올림픽홀,한얼 광장,핸드볼경기장에서 공연이 진행되었어요!

라인업이 모든 장르(힙합,밴드,트로트,뮤지컬,OST..)라 볼거리도 많은 축제였어요.




올림픽 공원은 공연이 워낙 많이 열리는곳이라 저도 여러번 방문했어요!.!

9호선이 생기고 올림픽공원 가기 더 편해져서 좋아요~~!

제가 방문했던날 개막식2일차 공연은 체조경기장에서 열렸어요~~~체조경기장은 만 석 정도의 규모고 우리나라 실내 공연장 중 가장 큰 규모의 공연장이에요.

큰 규모에 비해서 어느구역에서나 시야확보가 괜찮아서 체조경기장에서 공연이 많이 진행돼요.

케이월드 축제라 공연장앞에 음식점부스,이벤트진행하는부스,포토존등 즐길수 있는곳들도 많았어요!

저는 지인초대로 초대권4장을 받아서 갔는데 정말 급 간거라 2장은 쓸모가 없어서 버렸네용

요즘 인기가수들이 많이 나와서 예매하기 힘들었을텐데 아까비....자리도 맨앞 스탠딩이었어요!근데 시간이 촉박해서 올 수있는 애들이 없었네요

저도 갈까 말까 하다가 친구가 젊음을 느껴보자ㅋㅋㅋㅋ해서 여름밤에 불싸질렀네요..

끝나고 기가 다 빨렸는지...ㅜㅜㅋㅋㅋ힘이 없었드랬쬬

 좌석배치도

저는 A구역 스탠딩이었어요!

들어가보니 무대바로앞에는 팬분들이 무섭게 자리잡고 있었고ㅋㅋㅋ저는 스탠딩A구역 뒤쪽 편한곳에서 즐겼어요.

이날 공연MC는 권율과 수영이 진행했고,경호업체들이 물도 나눠주고 주의사항도 설명해주고 했는데 되게 힘들어보였어요ㅎㅎ

사진도 찍으면 안됐구요!근데 팬분들은 가방에서 대포만한 카메라로 몰래몰래 열심히 찍으시더라구요ㅋ,ㅋ

자리도 만석이었고 자기가 좋아하는 가수들 나오면 진짜 난리나더라구요!놀랐어요ㅋㅋㅋㅋ남자아이돌들 인기가 와우ㅋㅋ

이날 나온 가수라인업은 CLC,DJ DOC,골든차일드,황치열,카드,러블리즈,마미손,몬스타엑스,남태현,인피니트 남우현,네이처,NCT드림,오마이걸,레드벨벳 이었어요!

마미손은 또 가사를 절었답니다..ㅎㅎㅎㅎ

사진촬영은 안된다고 해서 몇장밖에 안찍었어요!!

 신기했던게 저는 DJ DOC나올때 너무 좋아했는데 10대분들은 DJ DOC를 모르더라구요ㅋㅋㅋㅋ그래서 무표정ㅋㅋ

저도 이제 세대차이를 느끼기 시작했네요ㅜㅜ

마지막무대는 레드벨벳!!

제가 아는 아이돌은 레드벨벳뿐이었어요ㅋㅋㅋ반가웠어요

이날 안내요원들이 끝나고도 안전하게 각 구역마다 빠지게 해줘서 진행이 되게 잘 된거 같아요.

특정 가수팬이면 2곡씩밖에 안하고 들어가서 아쉬움이 있을거 같은데 저는 그래도 신나는분위기에 기분전환하고 온거 같아서 좋았어요!


젊음이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