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Bella Luz 일상

강남역 마사지 추천//마이타이 MaiThai

반응형


Mai Thai 마이타이 마사지샵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마사지 광인 제가 오늘 괜찮은 마사지샵을 추천해드리려구요!!!

요즘에는 마사지 정말 많이 받잖아요~ 스트레스 받아서 뭉치고 힐 신고다녀서 다리아프구 하니까ㅠㅠ흐엉

마사지가 요즘 데이트코스 중 하나기도 하잖아요~~~직장인분들도 회원권 끊어서 많이 받으시구요!

저는 20대초반부터 한달에 한번정도씩 마사지를 받았아요~~여행다니면 무조건 1일1회ㅋ.ㅋ마사지 너무 좋아요

마사지샵도 호텔스파부터 프랜차이즈 더풋샵이나 청담더타이 등.. 일반스파샵도 많이 다녔어요~~~

다 장단점이 있기는 한데 오늘 소개해드릴 마이타이 마사지샵은 가성비 최고인곳이에요!!!!가격이 정말~~~싼데 마사지를 정말 잘하세요.

지금까지 다녔던 마사지샵중에서 가장 싼곳인데  마사지는 손에 꼽혀요ㅎㅎㅎ

그리고 위치도 강남이니까 찾아가기 쉽고 데이트코스로도 정말 괜찮을거 같아요

위치는 강남역 10번출구/신논현역 6,7번출구랑 가까워요.강남역보다는 신논현역이랑 조금 더 가깝고 출구 나와서 5 분정도 걸려요!

자세한 주소는 맨 밑에 지도 첨부했어요^^

((무료주차안내))

자가용 이용시 지하주차장 2시간 무료이용이고 주차권은 꼭 지참 후 확인 도장을 받아가야 해요!

*저녁12시 이후에는 무료주차가 불가 합니다.

상가건물 2층에 있어요!!여기 보이는 계단 올라가셔서 들어가시면 보여요~~~

예약한 시간 10분전에는 무조건 도착해야 하고! 예약 후 무단캔슬 고객은 재예약이 불가해요!

들어오셔서 조금만 걸어 오시면 206호에 위치해 있어요~~~

실력이 있는 곳 이라 그런지 사진에는 없지만 한쪽 벽면에 연예인 싸인으로 장식되어 있어요.

많은분들이 다녀가신걸 보면 검증된 곳 이라는뜻!ㅋ.ㅋ

그리고 저도 여기서 한번 받고 바로 쿠폰 끊은거 보면 재방문율이 엄청 높은것 같아요. 

단골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 가격 >>

타이마사지(1시간)-----------3만원

아로마마사지(1시간)------------4만원

커플 타이 마사지2인(1시간)----------6만원

커플 아로마 마사지(1시간)-----------8만원

***쿠폰 한정 판매 : 각 코스별 5회 구매시 1회 무료!!


1회권도 진짜 싼데 5회권 끊으면 더 대박이죠ㅋ.ㅋ 받아보시면 이게 진짜 싸다라는거 느끼실거에요..!

제가 여기 다니기전에 청담더타이에 다녔는데 거기도 정말 잘 하거든요!! 근데 거기에 뒤지지않게  여기도 잘 하는데 가격이 거기서는 1회에 16만원정도 했어요.

물론 족욕까지 포함이었지만... 족욕은 그냥 시간 잡아먹는거라고 생각하는 1인 입니다ㅎㅎㅎㅎ

마이타이 강남점에서 마사지를 받을때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 부위가 있으면 마사지 시작전에 애기하면 

맞춰서 진행해 주세요!

마이타이는 1인실,2인실,가족끼리와도 단체실까지 방도 다양해요.

마이타이는 베트남식이 아닌 태국 전통 마사지방식으로 하는데 도구 없이 손으로만 해결하는게 특징이라

손 테크닉이 어마무시 해요! 마사지사분들도 다 현지분들이세요.

다 정말 열심히 해주시고 너무 착하세여ㅠ.ㅠ감사해요 뭉친거 힘들게 풀어주시느라..

저는 2명이서 가서 2인실에서 마사지를 받았어요! 

실내도 깨끗하고 은은한 아로마향에 기분도 편안해져요.

그리고 마사지 실력이 좋아도 시트나 수건같은게 더러우면 가기 싫은데 여기는 다니면서 그런 느낌 전혀 없이 냄새도 안 나고 항상 깨끗했어요.

저는 엄마랑 마사지 받으러 항상 같이 오는데 엄마담당 해주시는 마사지사분은 영자씨인데ㅎ.ㅎ실력 최고에요!!

저는 미나씨한테 받는데 가끔 시간이 안 맞아서 다른분한테도 몇번 받았었는데 다 실력이 좋으세요.

테크닉들이 휼륭하고 일단은 여기서 받고 나면 뭉친곳이 풀린 느낌이 확 드니까 안 찾을수가 없어요.

제가 요가를 주3일로 계속 하는데 하고 나면 가끔 아픈데도 있고 많이 뭉치거든요. 그때 여기와서 마사지 받으면 언제 그랬냐는듯이

진짜 풀려요ㅋㅋ그러니 끊을수 있어야죠 가격도 싼데ㅋㅋ진짜 이 가격에 이렇게 받아도 되나...미안할 정도에요!!

여기는 타이랑 아로마 2가지로 받을수 있는데 저는 항상 타이마사지로 받아요!

압도 좋고 마사지사가 확실히 테크닉을 알고 한다는걸 제가 느껴요.제가 설명 안 해도 어느 부위가 안 좋은지 아시고 알아서 풀어주세요!!
가끔 고급샵가서 받을때 아로마로 그냥 문질러만 주는 느낌 받을때 너무 별로에요.

아로마 제품만 좋지 마사지사 실력은 없어서 피부만 좋아지고 풀린느낌은 전혀 없거든요ㅡㅡㅋㅋ

마사지가 끝나면 냉장고에서 원하는 음료 드링크~~~

마이타이 마사지샵에 마스코트 곤이?ㅋㅋㅋㅋ(이름은 모르는데 마사지 하시는분들이 곤이곤이 이러는거 같아서ㅋ.ㅋ)

처음 방문했을때 마사지에도 반했지만 강아지한테도 반했거든요. 애교 철철에 착하고 넘 귀여워용 꺅

마사지샵에 강아지가 있어서 조금 놀래긴 했지만 사랑스러워요~~~강쥐 볼라고 가는것도 있음...

(강아지 무서워하시는분들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거의 나와있지 않고 직원방에 있어요~저는 보고싶다고 해서ㅎㅎ)


몸이 지치고 뻐근하고 마사지 생각날때 가성비 좋은 마이타이 마사지샵 가셔서 한번 받아 보세요^^

**제가 직접 제 돈 주고 갔다가 마사지 받고 반해서 계속 가는곳입니다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3길 54

영업시간:24시간(00:00~24:00)

TEL:02-6203-639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