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Bella Luz 일상

artisee 아티제 딸기케이크/스트로베리 프레지에 후기

반응형


artisee cake

스트로베리 프레지에 Strawberry Fraisier 


안녕하세요.LA-LUZ 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카페 아티제에 딸기케이크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저는 케이크를 너무너무 좋아해요~~~그래서 생일 아니여도 단거 땡기면 무조건 케이크를 먹을정도로 좋아해요ㅋ.ㅋ

친구들이 안 질리냐고ㅋㅋㅋㅋ네 저는 케이크 안 질립니다.

조각은 싫어요 큰걸로

제가 구매한 케익은 아티제에 Best 케이크 스트로베리 프레지에 케익이에요.

코엑스 아티제매장에서 구매했어요~~~ 이렇게 케이크를 박스포장 해서 이쁜 쇼핑백에 넣어주세요^^

아티제 케이크는 엄선된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특히 국내산 신선한 1등급 우유로 만든 생크림을 사용하여 훨씬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스트로베리 프레지에 Strawberry Fraisier 45,000

" 바닐라빈이 들어간 커스타드크림에

     생딸기가 샌드된 프레지에"

케익 시트도 상당히 부드럽고 촉촉해서 누가 먹어도 좋아할 맛이에요.

안에 커스타드크림이 많이 달지도 않고 느끼하지 않아서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았어요.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궁합이 너무 좋을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우유랑 먹는걸 더 좋아하지만요ㅎ.ㅎ아직 어린이 입맛인가봐요!!

개인적으로 슈나 생크림이 들어있는 부드러운 빵들을 좋아해요!

케이크 조각으로 자른 사진을 못 찍어서 좀 아쉽네요ㅠ.ㅠ 

케이크를 잘라도 안에 딸기가 너무 이쁘게 있어요.

케이크가 너무 이뻐서 기념일에 선물해주기도  좋을거 같아요.

아티제에 뜻 아시나요?.?

아티제는 프랑스어로 장인을 의미하는 artisan과 여성적인 이미지를 강조하는 ee를 결합한 이름으로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부드럽고 섬세한 맛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있는 공간을 의미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케이크도 먹어보면 좋은재료로 만들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시각적이나 미각적으로도 다 만족스러워요!

생딸기가 살아있죠 ♥♥

과육이 상큼&달콤 

스트로베리 화이트롤 1조각 Strawberry White Roll (₩6,000)  &  아메리카노 Ice  Americano (₩4,500)

스트로베리 화이트롤은 달콤한 생딸기와 생크림이 들어있는 부드러운 화이트 스폰지 케이크에요.

입에 한입 넣으면 사르르 생크림이 녹으면서 정말 부드러워요!!제가 딱 좋아하는스타일에 롤케이크에요.

생딸기도 크게 들어있어서 상큼하고 생크림과 딸기가 너무 잘 어울려요♥

아티제 커피는 파나마 에스메랄다,과테말라 엘 소코로 농장에서 직접 선택한 스폐셜한 원두로 만들어져요.

아메리카노 깊은맛과 향이 기분을 너무 좋게 만들어요.

매장에서 먹기는 이 조합이 저는 딱 좋은거 같아요^^


"  좋은날에 아티제 케이크랑 함께하면 더 달콤한 하루가 되는거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