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Bella Luz 일상

여의도 분위기 좋은카페 "Heaven on Top 헤븐온탑"

반응형

여의도 디저트 카페

"Heaven on Top"

 

영업시간: Every day 10:00-22:00

 

 

안녕하세요 벨라루즈에요.

오늘은 여의도 디스트릭트y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는 디저트카페 Heaven on Top 헤븐온탑 소개해 드리려구요

 

헤븐온탑이 몇군데 지점이 있는데

광화문 디타워에 있는 헤븐온탑만 갔다가 여의도점은 처음 방문했어요!

 

저는 여기 같은층에 있는 플린트에서 점심을 먹고 후식으로 아아를 먹으려고 왔는데

원래 헤븐온탑은 티랑디저트가 유명해요.

티웨어들이 고급스럽고 티 종류가 많아요.향도 직접 맡아보고 주문할수 있어요.

 

저는 집에서는 티를 매일 마시는데 

카페오면 항상 커피를 먹게 되는거 같아요 

뭔가 밖에서 티먹기 아까브..

디저트 사진을 실제로 못찍었네요ㅠㅠ

매일 방문하는곳마다 사진 찍어야지 하는데 창피해서 막 못찍겠어....

그리고 맛있는거 먹을때는 허겁지겁 먹느라 먹고나서 아차!하죠...

 

이제 제가 블로거 마인드로 신경써서 사진 찍어 올게요!!

 

헤븐온탑이 디저트 편집숍으로 여기서 디저트를 만드는게 아니라

유명한 디저트집들의 디저트를 다 모아서 판매를 해요.

 

펠엔콜,소년티라미수,빈디,플린트와 에딸프 유명디저트들을 이곳에서

다 맛볼수 있어요!!

스콘,브라우니,파운드등 디저트들은 많아서 취향별로 골라서 먹을수 있을거에요!

카페에서 케익이나 디저트는 꼭 먹는다 하시는분들은 정말 좋아할거 같아요

저는 진짜 케익이나 달달한디저트 정말정말 1순위로 좋아하는데...

이때 점심을 흡입하고 죄책감에 먹지못하고 아아만 먹었죠ㅠㅠ

여기오기전에는 꼭 배채우지말고 와서 디저트를 음미하자구요 중요!

 

헤븐온탑은 이렇게 딱 하나의 가게가 아니라 오픈형식으로 호텔로비카페같은 느낌이에요.이건 장단점이 있는거 같아요분위기도 보시다시피 고급스러워서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죠!건물 특성상 평일점심시간에만 몰리기 때문에 그때만 피하면 한산해요주말에 와도 사람들이 많지 않더라구요!아직 안 알려져서 그런가..저는 조용해서 더 좋은거 같아요.요렇게 분위기 좋고 조용한카페는 우리만 알자구요!!!약속

여기는 카운터 바로앞 좌석들이에요.

근데 요기 분위기는 정말 여심저격이죠.

여자들이 다 좋아할만한 느낌..

가격은 다른 카페보다 조금 더 비싼거 같아요!

커피가격은 5000부터!케이크는 7500원부터 있어요.

그래도 편하게 애기하기 좋아서 가게 되는거 같아요.

좌석이 막 딱 붙어있고 그럼 정말 싫은데..여기는 보시다시피 좌석 공간도 넓직넓직해서 굿이에요.

 

 

제가 시킨 아아에요.맛은 그냥 그랬어요 쏘쏘

이날도 사진들을 똥손으로 찍었지만 그래도 분위기가 좋아서 막 찍어도 이쁘게 나오네요.

반짝반짝 골드장식들이랑 벨벳쇼파가 진심 집에 하나 장만하고 싶어요.

여자들이 다 좋아할 인테리어라 남성분들 데이트할때 여기 오면 여자분이 좋아하실거에요!!

참고참고!!

여기 또 좋은게...조명이 괜찮아서 셀카찍기도 좋아요!!

친구들끼리와서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흐흐

조그맣게 한장 남깁니다..

 

아!여기 주차권은 2시간밖에 안되니까 꼭!기억하세요

식사하고 카페에서 수다 떨다보면 2시간은 금방이잖아요..

주차권 2장있어도 한장만 적용되니까

참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