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신림역 냉면 맛집//육쌈냉면 본점

반응형

신림역 냉면 맛집

숯불고기주는냉면집 육쌈냉면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숯불돼지고기와 냉면이 같이 나와서 유명한 육쌈냉면본점 다녀 온 후기를 남길게요!!

 신림 육쌈냉면은 제가 고등학교때부터 냉면 생각나면 자주 가는곳이에요.

그때나 지금이나 맛은 변함없어요 사람도 많구요!

요즘에는 어딜가도 육쌈냉면이 많지만 본점은 신림이라는거 알고 계시나요~~~~?.?

저도 예전에는 몰랐습니다ㅋ.ㅋ

2006년 대한민국 최초로 고기를 싸먹는 냉면집이 탄생했는데 그곳이 바로 여기 신림육쌈냉면이에요!

 육쌈냉면 신림점

주소:서울 관악구 신림로59길 15-13

신림역 3번출구에서 나와서 직진하다가 왕플파는곳 골목으로 들어오면 바로 육쌈냉면이 보여요!

영업시간:11:00~22:00

TEL:02-876-6392

식사시간에 간게 아니라서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항상 사람이 꽉 차있는데 사람 없는거 진짜 오랜만에 봐요ㅋ.ㅋ

신림 육쌈냉면은 물과 온육수는 셀프인데 온육수가 포인트죠잉

온육수 냉면 먹을때 꼭 같이 먹어주세요 잘 어울려요~~~뜨거우니까 조심하시구요!!

테이블은 대부분 2인석,4인석으로 되어있어요.

여름에는 사람이 워낙 많아서  2층까지 운영해요!

신림 육쌍냉면은 혼자와서 먹어도 굉장히 편한곳이에요.

작은테이블도 많구요~~

육쌈냉면 올때마다 혼밥 하시는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자리를 잡고 앉으니 무랑 가위를 셋팅해주세요!

저는 냉면 무 너무 좋아요~~~신림 육쌈냉면에서 무우 리필할때 많이 달라고 하면 엄청 많이 가져다주세요ㅋ.ㅋ

놀라실수도 있어요!!

무우 좋아하시는분들 꼭 많이 달라고 하세요 안그럼 조금줘요ㅋㅋ

그리고 식초,겨자 등 양념통과 냉육수는 자리마다 셋팅되어 있어요!

수저통과 휴지는 테이블옆서랍에!

신림육쌈냉면 메뉴판

냉면+숯불고기 가격은 7,000원이에요.요즘 물가 생각하면 저렴하죠~~~

냉면 한그릇도 7,000원이 대부분 넘는데ㅎㅎㅎ

예전에는 6,500원이었는데 7,000원으로 올랐어요!

동절기메뉴로 비빔밥+숯불고기도 있으니까 냉면 안 좋아하시는분들은 비빔밥으로!!

저는 배고플때 냉면곱배기 1000원추가로 먹는데 양이 훨씬 많아요~~~양 많으신분들은 무조건 곱배기로!!

 고기좋아하시는분들은 3000원만 내면 고기를 추가해서 많이 주세용 

신림 육쌈냉면은 유명한만큼 티비에도 많이 나왔어요!

원산지 표시판을 보면 쌀(공기밥)-국내산 ,온육수 한우/국내산 ,만두 돈육/국내산 ,숯불고기 돈육/미국산 이라고 나와있어요!

짜잔짜잔

조금 기다리니 고기가 먼저 등장했어요~~~~ 


고기 2명분이 같이나와요 ! 

냉면에 같이나오는 고기라 양이 많지는 않지만 냉면이랑 먹으면 딱 맞더라구요.

가끔 기름진부위가 많이 나올때가 있는데 이날은 기름있는부위가 하나도 없었어요ㅎ.ㅎ

숯불에 굽는 고기라 숯불향도 나고 

바로 비빔냉면도 나왔어요!!

육쌈냉면은 비냉에 육수부어서 먹는게 진리이져?

저는 다른곳에서는 물냉면 먹는데 육쌈냉면에서는 비냉에 육수부어서 고기랑 돌돌 해서 먹어요!!

그리고 제가 시킨 냉면은 곱배기랍니다!!!!

양이 많죠ㅎㅎㅎㅎㅎ

비냉에 육수를 듬뿍 넣어주고 식초 겨자도 듬뿍!!

계란은 비비기전에 입속으로 쏙~~

냉육수가 여름에 오면 살얼음에 굉장히 쉬원한데 겨울에 오니 얼음없는 쉬원한 육수라 딱 좋았던거 같아요.

비빔냉면에 육수를 부어서 먹으면 매콤얼큰물냉면이 됩니당!

냉면에 냉면무랑 고기한점 올리고 같이 먹으면 너무 맛나요!!

먹을때는 너무 맛있고 마지막에 매운맛이 확 올라와요ㅋㅋㅋ

그떄 온육수를 먹으면 혀가 맵고 뜨겁지만ㅋㅋㅋ중독성 있게 맛있어요


13년동안 변함없이 맛있는 신림 육쌈냉면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숯불고기+냉면 변함없길 바래요♥

이상하게 신림 육쌈냉면 말고 다른지점가면 이 맛이 아니란 말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