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제2롯데월드몰 맛집//길리안카페,한우리에서 먹방 찍었어요!

반응형

" 제2롯데월드 맛집 "

길리안카페 / 한우리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친구들이랑 쇼핑하고 수다 떨려고 제2롯데월드몰에서 만났어요~~ 

그래서 오늘은 제2롯데 먹방찍은것들 보여드릴게용!!

일단 제2롯데월드몰 2층에 있는 길리안으로 수다 떨러 고고

근데 첫번째 갔을때는 사람이 꽉 차 있어서 다른거 구경하다가 두번째가서 간신히 자리가 생겨서 앉았어요!!

좋은자리루!!야호

길리안은 1층 2층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주말에는 1,2층 다 사람들로 꽉 차있어요.

1층에서는 빈폴매장 쪽에 위치해 있어요!

카페 내부는 정신이 없어서 못 찍었는데 여자들이 딱 좋아하는 스타일로 이뻐요~~대리석 금장 분위기!

메뉴가 정말 다양했는데 저희가 주문한건 아이스아메리카노1잔(5000) ,1958다크초콜릿2잔(각 7000) ,길리안 초콜릿 아이스크림 (6000원)

총 25000원 나왔어요~~

길리안은 초콜릿으로 유명한곳이니까 메뉴에도 대부분 초콜릿종류가 많아요!

빙수도 초콜릿빙수,얼그레이 초콜릿빙수 있더라구요 퐁듀도 판매하구ㅎㅎ

길리안에서 베스트인 1958 다크초콜릿!

당 떨어졌을때 먹이면 딱일거 같죠ㅎㅎㅎㅎ

위에 휘핑크림도 가득하고 길리안 초콜릿도 꽂아주셨어요.

초콜릿이 엄청 진해서 단거 좋아하시면 엄청 좋아하실거 같아요~~~단거 싫어하시는분은 무조건 패스!!

가격이 7,000원이라 조금 비싼편이지만 양도 많고 초콜릿이 리얼이에요!!

이거 한잔만 먹어도 배부를거 같아요.

길리안초콜릿아이스크림 

초코 좋아하시는분들 + 음료보다 아이스크림 이신분들은

요걸로 무조건!! 근데 크기가 되게 쪼꼬미에요.

그래도 요거 먹으면 당보충  확실해요ㅋㅋ엄청 초코가 진해요~~

초코덕후는 진짜 길리안 완전 좋아할거 같아요ㅋㅋ

글구 예전에 길리안하면 초콜릿 선물로 많이 주고 받고 했잖아요 근데 이제 이런 카페 까지 나오니까 되게 반가운거 같아요!!

매장에도 선물용 초콜릿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원래 어딜가든 기본 아메리카노를 먹어봐야 잘 하는지 알죠ㅎㅎㅎ

단거 싫어하시는분들은 아메리카노로~~~

저도 단거 별로 안 좋아해서 아메리카노 먹고 나머지는 조금씩 맛만 봤어용!!

다음에는 케익도 사서 먹어보려구요~~~~

길리안카페는 여자들이 수다떨고 사진찍기 좋은 분위기라 

 재방문의사 완전 있어♥♥


ㅋㅋㅋ갑자기 호박죽이 떡하니!!!

카페에서 수다 떨고 놀다가 배고파서 온 한우리에요~~~

한우리는 에비뉴엘동으로 넘어와야하구 6층에 있어요!!

에비뉴엘동에 입점한 음식점들이 고급스럽고 깔끔한데가 많더라구요~~~

저희는 소고기 샤브샤브 4인 시키고 116,000원 나왔어요.

그냥 소고기 샤브샤브는 1인 23,000원인데 저희는 코스식으로 나오는 세트로 해서 1인당 29,000원이었어요!

이렇게 세트로 시키는게 가격면에서 훨씬 괜찮은거 같아요 !

맨 처음 나온게 호박죽이었어요ㅋㅋㅋㅋ

호박죽 달지 않고 심심하니 맛있었어요.

소스는 간장,땅콩소스고!

반찬은 이렇게 기본으로 나와요~~다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소고기 샤브샤브 1인세트

( 소고기:호주산 140g)

호박죽/한우 로스편채(1인2피스)/소고시샤브샤브/영양죽 또는 국수사리/후식

이렇게 세트로 나와요!

샤브샤브 전에 한우로스편채가 나오는데 사진이 없네용ㅎ,ㅎ

한우로스를 월남쌈식으로 싸먹는건데 깔끔하고 맛있었어요!근데 1인당 2피스라 많이 먹을수는 없고

맛만보기로!!

야채도 완전 한가득 나오고!!

일단 제가 좋아하는 버섯도 종류별로 많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야채넣고 국물 낸 다음 고기를 풍덩!!

고기도 이게 2인분이라 이렇게 2번 먹었는데

양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먹을때 다들 말이 없었어요ㅋㅋㅋ

육수가 되게 깔끔한맛이라 좋았고 조미료향도 없었어요.

근데 첫번째 보다 확실히 2번째 넣어 먹을때 국물이 진해서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고기도 부드럽고 고기잡내도 안 나고 좋았어요.

가게 분위기도 한정식느낌으로 고급스러워서 먹기 편하고 좋았어요.

추워질때는 이런 국물이 땡기잖아요. 

이번에 아주 만족하게 먹어서 겨울에 자주 올 거 같아요ㅋㅋ

샤브샤브 다 먹고  죽이랑 면중에 면을 선택해서 직원분이 면을 넣어주고 계세용ㅎㅎㅎ

저는 너무너무 배불러서 면은 한입만 먹었는데

면 먹을때 고춧가루를 넣어주셔서 국물이 더 시원해져서 진짜 맛있고

면은 엄청 쫄깃쫄깃한면이라 맛있어서 면 좋아하시는분들은 무조건 죽말고 면 선택해서 드세요!!

남김없이 다 흡입하고

마지막 수정과 후식 흡입하고 나왔어요~~~~~


제2롯데월드 맛집 후기 끝!!!


한우리는 지도에 안나와 있어서 롯데에비뉴엘점 지도 첨부했어요!

한우리는 롯데에비뉴엘점 6층에 있어요^^

영업시간:11:00~21: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