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홈플러스 월드컵점 디저트 추천!밀크쉐이크 전문 PERFEC.ICE 퍼펙트아이스

반응형


" 밀크쉐이크 전문"

PERPECTICE 퍼펙트 아이스


안녕하세요 LA_LUZ 벨라루즈입니다. 

 홈플러스 월드컵점에 갔다가 밀크쉐이크 전문 퍼펙트아이스를  보고 맛이 궁금해서 사 먹어 봤어요!!

퍼펙트 아이스는 밀크쉐이크 푸드트레일러에요:)

밀크쉐이크도 있고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에서도 봤던거 같은데 사먹은건 처음이에요!!

요즘에는 디저트도 진짜 다양한거 같아요.

퍼펙트아이스 밀크쉐이크는 얼음이랑 물을 넣지 않고 ONLY 밀크쉐이크라고 해요!!

민트초콜렛 밀크쉐이크,베리딸기,티라미슈,블루베리,에스프레소,그린티,블랙미숫가루,쿠키바닐라,밀크티,카라멜 등등 

종류는 굉장히 많아요!!

민트초콜렛,블랙미숫가루가 BEST로 되어있어요ㅋㅋ다음에는 민트초콜렛을 먹어보고 싶네용

병에 들어 있는데 처음에는 가격대비 작다고 생각했는데 물이 들어가지 않은 밀크쉐이크니까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다른데는 물,얼음이 반이잖아요ㅋㅋ

가격대는 4900~6900원이에요.

밀크쉐이크 말고 소프트아이스크림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소프트 아이스크림 가격은 우유맛 콘3500/ 컵4900 ,딸기맛 아이스크림 콘3800/ 컵5200이에요.

포장이 엄청 귀엽죠

요구르트가 생각이 나는 귀요미

뚜껑에 구멍을 뚫어서 빨대를 꽂아주세요~~아이들이 먹기에도 편하고 좋을거 같아요.

건강에도 좋구!

제가 주문한건 베리딸기6300,블랙미숫가루6900,에스프레소5900 3개에요 !

3개다 맛있었고 얼음이 들어 있지 않아도 시원하고 

겉에 보냉 백이 얇게 감싸 있어서 다 먹을때까지 차갑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용

베리딸기는 진한 우유에 달달한 딸기가 만나서 진한 딸기쉐이크 느낌으로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거 같아요.

블랙미숫가루도 굉장히 고소하고 건강한느낌이라 좋았고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어요.

에스프레소는 프랑스에서 공수해온 에스프레소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커피향도 좋고 진해요~~

물과 얼음이 들어있지 않은 오리지널 밀크쉐이크라 그런지 3개다 깊고 풍부한맛이었어요~ 

깊다음에도 퍼펙트아이스가 보이면 사먹을래용

디저트로 추천추천


<< 아이스 퍼펙트는 홈플러스 월드컵점 2층에 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