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서울신라호텔:)더라이브러리The Library 정보,후기

반응형


" 서울신라호텔 "

더라이브러리 The Library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망고빙수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에 더라이브러리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여름이면 망고빙수를 먹으려고 온 사람들때문에 북적북적한곳이죠.신제품으로 딸기빙수까지 나왔다던데

다음 여름에는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신라호텔에서 1박하면서 저녁 먹으러 더라이브러리에 갔는데요!

더라이브러리는 신라호텔 1층 오른쪽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레드샹들리에가 연말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네요!

저는 7시쯤 갔는데 사람들도 별로 없었고 대기없이 바로 입장했어요.

# 서울 신라호텔 더라이브러리 영업시간 08:00~01:00

매일 12:00~18:00 에프터눈티

분위기가 굉장히 고급스럽죠

조용해서 좋아요!

앞에서 재즈라이브연주도 해주셔서 분위기 있게 저녁 먹었어요.

기둥이 가려서 잘 안보이지만ㅋㅋ소리는 잘 들리기 때문에 분위기 한층 업업

시간대별로 클래식에서 재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해요

더라이브러리 내부 모습

저는 사람이 별로 없을때 가서 운좋게 안쪽 창가에 앉았는데 답답하지 않고 분위기 좋았어요.

다만 소파의자가 편하기는 하지만 테이블이 낮아서 먹기가 조금 불펺했어요,

더라이브러리 은은한 조명때문인지 내부가 굉장히 따뜻해보여요ㅎㅎ

이날 밖에 굉장히 추웠거든요....으으

그래서 호캉스하면서 밖에 한번도 안 나가고 호텔 안에서만 놀았어요.

망고빙수랑 커피만 먹어보고 더라이브러리에서 식사는 처음이었어요!

그래도 커피나디저트 대비 식사가격이 오히려 싸게 느껴지는 느낌??인곳이에요.


더라이브러리 식사메뉴에서 파스타,누들류는 29,000~36,000원

라이스류는 35,000원~44,000원

스테이크는 51,000원 ~77,000원 정도에요!

샌드위치나 버거가 평균 3만원대고 커피도 2만원정도에 디저트도 3~5만원대이니까 식사가 저렴한편이죠??ㅎㅎ

호주산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230g) 60,000원

식전빵은 따뜻하게 나와서 스테이크 나오기전에 먹으면 지루하지 않아요ㅋㅋ맛은 그냥 식전빵맛

피클도 오이피클 맛!

제가 주문한 안심 스테이크!!플레이팅이 이쁘게 나오네요.

포테이토나 그릴야채들은 맛있게 나왔는데 샐러드새싹도 별로고 메인인!!안심스테이크가 맛이 없었어요.

나 스테이크 매니아인데....수요미식회나 맛있다고 하는 스테이크집은 찾아서 가는편인데ㅎㅎㅎ

여기 안심스테이크는 고기도 부드럽지도 않고 맛도 별로..

호텔에서 먹는 스테이크치고 가격도 저렴한편이고 분위기도 좋아서 용서하지만

밖에서 이거 먹고 60,000원이라고 하면 비싸다고 욕할듯ㅋㅋㅋㅋ

진짜 맛있다고 할수 없는 그저그런 스테이크입니다!!

스테이크 말고 다른거 시켜 드세요~~~

해삼과 관자를 넣은 해산물덮밥(44,000원)도 보이네요!

중식풍의 누룽지탕느낌이 나는데 해산물의 양도 많고 간도 쎄지않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해산물 신선한게 먹으면서 느껴지구요~

해산물덮밥을 자세히 못찍어서 아쉬운데 전복,해삼,갑오징어들이 비릿내 전혀없이 살아있구

표고버섯향도 굉장히 좋아요.

어른들이 굉장히 좋아할거 같아요ㅎㅎㅎ

# 더라이브러리에서 신라호텔 S멤버십 카드있으시면 20%할인받을수 있어요!

연말분위기 내기 좋은 더라이브러리 12월에 또 가고 싶당~~

이상 서울 신라호텔 더라이브러리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서울신라호텔 더라이브러리

02-2230-3388

서울 중구 동호로 24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