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연남동맛집/24시 송가네감자탕 본점

반응형


" 연남동 24시 맛집 "

   송가네 감자탕 본점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연남동 기사식당 골목에 위치한 24년 전통의 손맛 송가네 감자탕.보쌈 입니다.

24시간 연중무휴 운영하는 집이라 아무때나 편하게 갈 수 있어서 굉장히 편해요!

홍대에서 놀고 집 가기전에 친구랑 여기서 밥 먹고 가고~~일보고 혼밥하러 갈때도 있어용ㅋ.ㅋ

연남동 경의선 숲길에서 맛집 찾아다니면 무조건 볼 수 있는 위치에 있고 식당자체도 굉장히 커요.

송가네 감자탕집이 기사식당은 아니지만 24시라 기사분들도 굉장히 많이 오는곳이라 기사식당맛집으로도 유명한곳이구요~~~

기사분들은 1000원 할인혜택도  있다고 해요!


24년동안 영업한 가게인만큼 어느정도 맛 보장은 된 곳이겠죠?!!


" 송가네감자탕본점 "

주소:서울 마포구 동교로 247

영업시간:00-24 연중무휴

TEL:02-3141-6557

주차가능

송가네 감자탕은 감자탕뿐만 아니라 보쌈,황태구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저는 다 먹어보니까 감자탕보다 보쌈이 훨씬 맛있어서

보쌈맛집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혼밥할때는 무조건 보쌈정식~~~~~~

오늘도 보쌈정식 혼자 먹었어욥ㅋ.ㅋ

송가네감자탕은 1,2층으로 되어있어요.

 식사시간에 가면 1,2층 다 바글바글해요~~

가게가 넓은만큼 단체회식으로도 굉장히 좋을거 같고

단체로 많이 오시더라구요~~~~

송가네 감자탕 메뉴들은 술한잔하기 딱 좋은 메뉴들이죠ㅋㅋ

커피는200원!ㅋ.ㅋ

근데 식당커피 가끔 한번씩 뽑아먹으면 되게 맛있는거 같아요!!

몸에 안 좋은것들은 다 맛있어..

" 송가네감자탕 메뉴"


송가네감자탕.보쌈 대표적메뉴는 일단 감자탕과 보쌈이에요!

거기에 황태구이와 생굴이 인기가 많구요~~~골고루 먹고 싶으면 한상푸짐 잔치상을 먹으면 다 먹어볼 수 있어요!!

저는 생굴은 원래 못 먹고ㅠㅠ(굴 잘 먹는 친구는 싱싱하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른건 다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감자탕은 쏘쏘였고 여기 올때는 보쌈먹으러 와요!

저는 이날 혼자와서 보쌈정식 9000원짜리를 먹었어요~~~

송가네감자탕은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매스컴에도 많이 소개가 되었어요.

티비에 많이 나왔다고 인증된맛집은 아니지만 제가 먹어본 결과  여기는 한번씩 생각나고 가게되는 맛집인거 같아요!

보쌈정식 9000원

송가네감자탕은 보쌈을 살코기만 /비계도 있는거 둘중에 하나 고를수가 있어요!

저는 살코기만 있는걸 먹었는데 비계있는것도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근데 살코기만 있는것도 보들보들하고 담백해요.

보쌈이 두꺼운 스타일은 아니고 촉촉하고 전혀 퍽퍽하지 않아요.

매력없는 보쌈집이 많은데 여기는 이 집만의 느낌이 있어요ㅋㅋ

그리고 이번에 먹을때는 상추를 주셨는데 원래는 쌈배추가 나와요~~~쌈배추 가격이 올랐나보네요ㅋ.ㅋ

 보쌈옆에 김치랑 배가 나왔는데 겨울에는 배 대신에 굴을 주세요!


그리고 보쌈에 생명은 김치아니겠어요~~~

김치 역시 맛있어요!!

적당히 단맛이 나면서 양념맛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보쌈이랑 먹으니까 환상궁합

보쌈정식 9000원에 이정도면 정말 잘 나오는거 아닌가요~~~!!

총평으로 애기하자면 굳이 송가네감자탕가서 먹으려고 찾아가지는 않지만 연남동 가게되면 밥먹고 오는곳이에요~~~~

감자탕은 일반 감자탕맛 정도고 보쌈이 가성비도 좋고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