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맛집// 빅가이즈뎃판 랍스터 맛집!

반응형

BIG GUY'S  LOBSTER


안녕하세요.LA-LUZ 벨라루즈입니다. 제가 어렸을때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많이 놀러가는곳이 코엑스인데요.

공사하고 많이 변하기는 했지만 예전이나 지금이나 좋아요ㅋ.ㅋ추억이 많은곳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코엑스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에 있는 맛집 빅가이즈뎃판을 소개해드리려구요!

삼성역 파르나스몰에 들어와서 쭉 걸어가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이 나오는데 지하1층 식품관으로 바로 연결 되어있어요.

들어가자 마자 오른쪽에 빅가이즈뎃판이 있어요!!가게는 크지 않고 작은편이에요^^

 랍스타 먹고 싶을때 가볍게 먹을수 있는곳이라 사람들은 항상 많아요! 예전에는 웨이팅이 2시간은 기본이었어요ㅋㅋㅋ


빅가이즈 뎃판에는 수족관이 있는데 전복,랍스타,키조개가 있어요!!

신선하게 관리해서 해산물들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수족관 옆에보면 수족관 해수교체일도 적혀있어서 더 믿음직스럽구요!

사진은 많이 못 찍었어요ㅜㅜ그래도 솔직 후기로 열심히 적어볼게요ㅎㅎㅎㅎ

빅가이즈 뎃판은 선결제 매장이라 먼저 결제하고 진동벨이 울리면 메뉴를 받아가는 시스템이에요.

자리가 많지는 않고 분위기는 뭔가 캐주얼한 햄버거집느낌?ㅋㅋ

저희가 주문한건 그릴랍스타 2개!  ((그릴랍스타 1인 30,000원))

양이 많지 않기 떄문에 1인1주문 필수ㅋㅋ저는 3접시는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ㅠㅠ

통 랍스타 뿐만아니라 만원대 철판요리도 있으니 골고루 시켜서 먹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랍스타내장도 가득 있어서 살이랑 같이 먹으니 녹아요~~넘 맛있어요.

비쥬얼 괜찮죠^^

빅가이즈 뎃판은 씨푸드뷔페중 최고봉!!바이킹스에서 런칭한 브랜드인데요.

저는 잠실 바이킹스에 3번정도 갔었는데 진짜 랍스타뿐만아니라 모든 음식들 퀄리티가 좋아요!!!

한사람당 100달러구요!랍스타 마구 먹고 싶을때는 바이킹스가 진리인거 같아요.

예약하려면 한달정도 걸리는데 저는 예약취소된건으로 자리 비었을때 가서 한달까지 기다려본적은 없는거 같아요ㅎㅎㅎ

바이킹스 가보셨던분들은 딱 거기서 나오는 랍스타 한마리가 여기서 주문하는 랍스타랑 크기가 똑같아요!

가볍게 랍스타 먹기는 여기가 


" 삼성역 현대백화점 지하1층에 위치해 있는 해산물맛집 빅가이즈뎃판 "

평일 10:30 ~ 20:00 월~목

주말 10:30 ~ 20:30 금~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