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서초동 대게맛집//크래버대게나라

반응형

crabber 대게나라 

"서초점"


안녕하세요.LA-LUZ 벨라루즈에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친구랑 저랑 둘 다 해산물킬러에 대게킬러라 

서초대게맛집인 크래버 대게나라로 고고했어요.

야호 신난다 !!!!!!!!!!

주소: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68 (지번:서초동 1582-16)

TEL:02-525-9779

영업시간:11:30-23:00

크래버 대게나라 서초점은 바로 앞 주차 공간이 넓어서 주차하기는 너무 편해요!.!

근데 주차비가 2천원이 있다는거....^^발렛파킹은 기본으로 해주세요!식당을 이용한경우 주차료는 2천원정도에요.

대중교통으로 오시면 서초역,교대역,남부터미널역에서 다 비슷한거리로 오실수 있어요~~~

크래버 대게나라는 서초점뿐만아니라 여러지점이 있어서 가까운곳으로 찾아서 가시면 될거 같아요^^

입구쪽은 수조때문인지 파란느낌이 가득해서 대게,랍스타 집이 맞구나ㅋㅋ라는 느낌을 받으실거에요.

제가 방문한 시간에는 거의 사람이 없어서 사진도 여유롭게 찍을수 있었어요ㅎㅎ

평일저녁이나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꼭 예약하고 방문하셔야 돼요~~~

테이블마다 칸막이 처리되어 있어서 프라이버시를 지키며 식사를 할 수 있어요!!

거의 모든테이블이 독립적이고 ,단체석 , 룸도 있어서 상황에 맞게 예약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래서 회식장소로도 인기가 많다고 해요^^

이벤트와인도 판매를 하는거 같은데 저희는 술을 안해서 PASS~~

저희는 대게코스 2인으로 먹었어요,

한사람당9만원정도 했던거 같아요~~런치로 가시면 더 저렴하게 드실수 있어요^^

처음에 게살죽과 샐러드가 나왔어요!

엄청 맛있느 맛은 아니라 한입씩만 먹고~~~

에피타이저와 신선한 회가 바로 나와서 순식간에 흡입했습니다.

회 양이 조금밖에 안나오는데 메인이 아니니 이해해야겠죠!!!

저는 고기먹으러  갔을때도 코스에 회나오면 너무 좋더라구요....

해초도 나왔는데요!!해초가 여자한테 굉장히 좋대요~~그래서 자주 챙겨먹으려고 해요 좋아하기도 하고!

해초요리먹고 싶을때는 해담채를 많이가는데 거기는 다음에 소개해드릴게요^^

옆에있는 토마토 해물냉채는 직원분이 오셔서 가위로 쪼개주시는데 토마토안에 해물이 들어가 있어서 

상큼하면서도 입맛을 살아나게 해줘서 손이가요손이가~~

찹스테이크 ,튀김

찹스테이크는 전형적으로 다들 아시는맛이에요ㅋㅋ

저는 튀김종류를 잘 안먹어서 튀김은 안 먹었는데 친구가 그냥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메인인 대게~~~~

제가 갑각류랑 회를 정말정말 좋아해서 외식하면 거의 이쪽으로 먹는데

친구가 너때문에 죽은 랍스타랑 대게가 몇마리냐며....................마음 아픈소리를ㅋㅋㅋ미안 애들아ㅋㅋㅋㅋㅋ

그래도 넘 맛있자능

열심히 다 발라먹었습니다.따뜻하고 살이 꽉 차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킹크랩보다 대게를 더 좋아해요!

낙지로 초무침한것도 깔끔하고 새콤했어요~~~그뒤로도 게딱지볶음밥이랑 탕이 나오는데 저는 배불러서 그만 먹는다고 했어요ㅎ.ㅎ

마지막으로 입을 깔끔하게 해주는 레몬에이드로 마무~~으~리

코스로 나오면 너무 배불러서 저는 원래 대게나 랍스타 먹고 싶으면 수산시장가서 바로 스팀해서 양껏 먹거든요ㅎㅎ다른걸로 말고 메인으로만 

배채우는걸 좋아해서ㅎㅎㅎ근데 여기는 다른음식들도 맛있어서 기분 좋게 먹을수 있었네요.

서초에서 대게 맛집 찾으시면 크래버대게나라에서 한번 드셔보세요!!

기념일이나,모임에 오면 더 좋을거 같아요^^

대게,킹크랩들 안녕~~~

다음에 또 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