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사당역 파스텔시티 일식집 추천//도쿄하나

반응형

사당역 파스텔시티 일식집


"도쿄하나"


영업시간:11:30~22:00

예약 전화:02-585-2020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사당역 파스텔시티 3층에 위치하고있는 일식집 도쿄하나에요!

자세한 주소는 맨밑에 지도를 첨부 해 놓을게요^^

저는 몇번 방문해봤는데 프라이빗하고 깔끔해서 중요한자리나 조용하게 애기하고 싶을때 좋은곳이에요.

상견례 장소로도 인기가 굉장히 많은곳이라고 하네요.

도쿄하나는 사당점 뿐만아니라 잠원,부천,송도,동탄,등촌 에도 지점이 있는 브랜드일식집이에요.

 저는 디너로 미리 예약을 하고가서 직원분에게 안내를 받아  예약룸으로 들어갔어요.

도쿄하나는 다 프라이빗룸으로 되어있어요.


도쿄하나 메뉴는 점심식사,점심코스,디너코스,상겨례코스,프리미엄코스,vip코스,주말코스라 상황에 맞게 주문해주시면 돼요^^

물론 단품요리도 있어요!

점심식사는 12,000-30,000

점심코스는 24,000-40,000

그외 코스들은 50,000-100,000원정도에 가격대에요.

 

내부 분위기 참고해주세요^^

룸 내부는 기본 일식집느낌이에요. 전망은 좋은건 아니지만 통유리가 있으니 넓어보이고 분위기가 더 좋아지는거 같았어요.

제가 먹은 코스는 다금바리 코스로 10만원짜리 였어요.

제주도 다금바리를 국내유일 독점공급하기때문에 도쿄하나에서만 맛볼수 있다고

가장 인기가 많다고 추천해주셨어요.

처음에 제가 도쿄하나를 방문한게 4년정도 전인데 그때 솔직히 사시미가 좀 별로라고 느껴서 안갔었는데

2년전에 다시 재방문하고 그뒤부터는 점점 더 맛있어지는거 같았고 이번에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코스시작


플레이팅이 이뻐서 눈이 즐겁지만 처음 나온것들은 살짝 비려서 안먹었어요.

난 메인을 맛있게 먹을테다

샐러드가 빠지면 섭하죠 .

샐러드를 먹어야 입맛이 살아나요!! 


메인 사시미 다금바리가 등장했어요.

금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더 고급스럽고 맛있어보여요~~

근데 다금바리가 저를 위해 죽은지 얼마 되지 않아..막 움직였는데 너무 미안했어요.눈보니 더 미안해지구..

그래서 ..눈을 가리고 먹었어요ㅋ.ㅋ

너무너무 맛있었지만 그릇대비 양은 별로 없었어요.


스시도 4피스 나오는데 맛있었어요.

제가 해산물을 정말 좋아해서 일식집을 많이 다녔는데 블로그 시작하고 나서 다녔던곳들 안 찍어둔게 너무 후회돼요ㅜㅜ

해산물킬러인 제가 이제부터 맛있는곳들 하나씩 추천해드릴게요!!


# 사시미를 사진에 보이는 묵은지, 장아찌와 함께 맛있게 먹는법!

1.접시에 묵은지를 맨밑에 깔고

2.사시미와 장아찌를 올리고

3.내장소스와 와사비를 넣어서 함께 먹어준다.

가셔서 이렇게 먹어보세요 꿀맛입니다^^

제철해산물들~그릇은 커도 먹을건 별로 없죠.하하

생선구이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맑은 지리를 가지고 와서 직접 샤브샤브처럼 끓여서 주세요!

저는 매운탕보다 깔끔한 지리가 좋아요^^

후식은 매실차가 나왔던거 같아요~

지금 사진에 나와있는거 말고도 코스요리에 알밥이랑 튀김이 빠져있는데 튀김도 바삭하게 맛있고 괜찮았어요.

마지막에는 배가 터집니다.

가격대는 조금있는편이지만 제가 사당에서 가본 일식집이나 횟집중에서 가장 프라이빗하게 먹을수 있는곳이라 사당에서 일식집 찾으시면 

도쿄하나 추천해요! 런치로 오시면 저렴한가격에 맛 볼수 있구요^^



**주차도 당연히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