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강남 고속터미널 맛집//씨푸드 뷔페 토다이 반포점 후기

반응형


TODAI

고속터미널/반포 맛집 "씨푸드뷔페 토다이"


주소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62

TEL : 1800-7888

     시간 : 평일 11:30 - 15:00  평일런치

                  평일 15:00 - 17:30 (Break time)

            평일 17:30 - 21:30  평일디너

주말  11:30  -21:30

  공휴일  11:30 - 21:30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고속터미널역 근처 맛집 토다이반포점 갔다 온 후기를 애기해드리려구요^^

토다이반포점은 고속터미널역 8번출구 지하1층으로 나와서 고투몰 중앙광장에서 신반포쪽으로 조금 걸어가면 토다이 입구가 나와요.

고속터미널에서 놀다가 배고플때 가서 마구마구 먹기 딱 좋죠ㅋ.ㅋ

1985년에 미국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에서 토다이 1호점이 오픈이 되었고 1997년에 캘리포니아에 10개 매장이 들어섰어요!

우리나라에는 2006년에 삼성점이 생기면서 씨푸드뷔페가 인기가 많아졌죠.

그떄 토다이 뿐만아니라 씨푸드뷔페 인기가 엄청 많았었는데 지금은 워낙 맛있는곳이 많이 생겨서 그런지 대부분 없어진거 같아요.

저는 학생때 친구들이랑 토다이 코엑스점에 가서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떄 토다이뿐만아니라 마르세이유,무스쿠스,마르쉐등등 뷔페 진짜 많이 갔었는데..

갑자기 추억 돋네요ㅋㅋㅋㅋㅋㅋ공부 안하고 먹방만 찍고 다녔던거 같아요ㅋㅋ

아무튼!! 그래도 토다이는 아직 지점도 많고 인기도 유지하고 있어요!!

서울에는 목동,분당,중계,명동,미아,반포점등..6개 매장이 성황중이고 사람들도 항상 많은거 같아요.

두근두근 먹으러 가는길~~~

제가 일요일디너로 7시넘어서 갔는데 안에 사람들로 가득 찼었어요!!

토다이 인기 죽지 않았으!!!!

테이블도 넓직넓직해서 음식 많이 가져와서 먹기 편할거 같아요ㅋ.ㅋ

-토다이 가을 신메뉴-

자연산 장어 직화구이,초밥5종,제주식 철판순대,찹쌀 탕수육,블루베리 무스케익,롱~피자

먹어보니 신메뉴들이 맛있는줄은 모르겠어요ㅋㅋㅋ

와인종류도 굉장히 많아서 와인 좋아하시는분들 씨푸드와 함께 한잔 ~~~

<< 토다이 가격 >>

평일런치 : 29,500

평일디너:42,800

주말 /공휴일 : 46,800

지금 가을 정직 특가 이벤트로 평일런치는 26,900 평일디너는 36,900  주말,공휴일은 39,900원에 할인하고 있으니 날씨 좋은 가을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일단 씨푸드뷔페니 회랑 초밥을 공략!!

누가 연어초밥을 흘렸네요....쓸쓸해 보입니다ㅋㅋㅋㅋㅋ

암튼!!개인적으로 초밥이랑회는 제 최애 음식이라 여러 맛집을 많이 다녀서 그런지 정~말 맛있다는 아니고

그냥 먹을만 했던거 같아요!!! 호텔뷔페들이랑은 퀄리티는 비교 불가지만ㅋㅋ이날 운동하고 간거라 배가 너무 고팠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롤은 먹고 싶었는데 다 오이가 들어가서 못 먹었어요!!!!화나!!(배고프면 예민해집니다..)

제가 오이를 못 먹어요ㅠㅠ

아까 소개해드린 가을 신메뉴중 하나인 자연산 장어 직화구이!

뭐 이리 비실한고.ㅋㅋㅋㅋ

나는 오동통한 장어가 좋다구!!!!!

하나 먹어보고 안 먹었어요ㅋㅋ음식 사진에는 없지만 이날 베스트는 바로바로 구워주시는 스테이크랑 꼬마냉면그릇에 물냉면!!!

토다이 가시면 스테이크랑 물냉면 같이 드셔보세요!꿀~맛이에요.

육회,간장게장,겉절이!!

양념장어,찹쌀탕수육,칠리새우

칠리새우가 새우가 오동통한게 맛있었어요!!

파스타는 맛 없게 생겨서 안 먹었어요ㅎㅎㅎㅎ

소고기 가지요리가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가지도 못 먹어서 패스!!!

음식 가지수는 여기에 있는거 말고도 정말 많아요!

피자~~~

샐러드류!

저 카프레제 진짜 좋아하는데 저기 첫번쨰로 보이는게 ..네 맞습니다...카프레제입니다ㅋㅋㅋ

먹어봤는데 모짜렐라 치즈가 치즈가 아니었습니다.

생선포인줄ㅋㅋㅋ

고구마,새우튀김~~

그냥 그랬어요ㅋㅋ새우는 칠리새우가 맛있어요!!

요고는 직접 만들어서 먹을수 있는 코너!

음료랑 커피!

아이스크림,팥빙수도 만들어 먹을수 있어요.

케익류

슈랑 브라우니 마카롱도 있어요!

어렸을때는 뷔페에서  케익이나 디저트 먹으면 다 맛있고 좋았는데

요즘에는 맛집빵들만 먹고 좋은데서 많이 먹으니 입맛이 올라가서 그런지 별로 였어요..ㅠㅠ

쿠키!

슈퍼 쿠키 맛 이에요ㅋㅋㅋ

회와 초밥 과일을 공략!

저는 락교랑생강을 너무 좋아하고 초밥먹을떄 같이 먹어야 안 질리고 많이 먹는거 같아요ㅋ.ㅋ

이거 말고도 많이 먹었는데 배고파서 흡입을 하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

디저트를 다양하게 가져왔지만 옛날빵맛에 한입씩 먹고 안 먹었어요ㅎㅎㅎㅎ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고 엄~청 배불렀어요!!!!

스테이크랑 냉면 강추!!!!!!!!!!!!!여기 냉면 맛집인가봐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