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강릉 맛집//소나무집 초당순두부&젤라또

반응형


(( 강릉 ))

소나무집 초당순두부


안녕하세요.La-Luz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강릉에서 먹었던 초당소나무집 리뷰를 하려고 해요~~

강릉 맛집하면 순두부가 떠오르기떄문에 강릉에오면 순두부를 안 먹어 볼 수 없겠죠!!!

초당순두부마을에 식당은 여러군데인데  제가 갔던 소나무집 초당순두부가 가장 인기가 많고 후기가 좋아서 여기로 갔어요!

점심식사 이후에 가면 대기줄이 엄청 긴 곳이에요.


초당 소나무집 식당 외관

입구에 순두부 젤라또를 파는곳인데 인기 최고다 ㅎㅎㅎ

여기가 순두부젤라또1호점이라고 하는데 강릉오면 하나씩 먹는 코스인거 같아요.

젤라또가 너무 유명해지고 장사가 잘 되서 안목점에도 새로 오픈한다고 해요~~ 순두부집은 여러군데에서 먹는거 같은데

젤라또는 다 여기서 먹는거 같더라구요!원조기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메인젤라또는 순두부 젤라또로 3500원이고. 그 외에 인절미,강릉커피,피스타치오,한라녹차,요거트,흑임자,헤이즐넛 등등 젤라또 종류가 많아요!

저는 기본 순두부 젤라또로  먹었어요!! 사진 찍는걸 까먹고 순식간에 클리어해서 사진이 없어용ㅠㅠ

일반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은 다르게 두부때문인지 고소한맛이 나고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소나무집 메뉴판 참고!


저희가 주문한건 얼큰순두부전골 2인이랑 모두부를 시켰어요. 

다른테이블도 대부분 전골이랑 모두부 하나씩 먹는거 같아요!!

식당내부는 테이블 간격이 좁아서 조금 불편할 수 있는거 같아요~손님도 많아서 음식만 먹고 바로 나가는느낌ㅎ.ㅎ


얼큰순두부찌개는 매운걸 잘 못먹는 저에게도 그다지 맵지않고 살짝 칼칼한정도라 좋았어요.

순두부도 많이 들어있고 다른 야채나 버섯들도 많았어요

감탄할 정도로 맛있지는 않고 그냥 기본 순두부찌개 느낌이에요...^^

양은 둘이 먹기에 부족하지 않았어요!

모두부도 두꺼운크기에 두부4조각이 나오는데 따뜻하게 나와서 바로 먹어야 맛있어요.

그냥 살짝 간장에만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모두부를 먹으니 아! 내가 강릉두부마을에 왔구나ㅋ.ㅋ

진짜 바로만든 맛있는 두부 느낌!! 소나무집 초당순두부가시면 전골만 드시지 마시고 모두부 꼭 드셔보세요



주소:강원 강릉시 초당동354-4

TEL: 010-7523-4487

영업시간:매일 10:00~20:00(브레이크타임 15:30~16:30)

매주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