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맛집&카페 소개

파주 장어맛집 / 반구정나루터집

반응형

파주장어맛집

 

"반구정 나루터집"  

안녕하세요!벨라루즈에요.

제가 장어를 정말 좋아하는데 저번주에 장어가 급!땡겨서

장어 맛집을 찾아봤는데 친구가 파주에 맛있는 장어집이 있다고해서 나들이 겸 바로 파주로 GO 했습니다.

 

도착해서보니 반구정 나루터집은 전통한옥느낌으로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

저는 평일낮에 가서 사람들이 대기하거나 엄청 많지는 않았지만

주말에는 예약안하고 오면 먹지도 못 할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요즘에는 어딜가든 주차장이 가장 중요하지 않나요?!!

이곳은 주차장이 넓어서~~~주차걱정은 NONO

 

이렇게 내부에 들어오시면 대기표 받는곳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예약을 했기 때문에 바로 자리 안내 받았어요

 

저희가 예약한 룸으로 안내받으면서 가는길에 보니 식당규모가 굉장히 커요!

저희는 조용한 룸으로 예약해서 옹기종기 모여있는 이곳을 지나서 더 갔어요

 

 

예약을 하고 가니 이렇게 상차림까지 되어있더라구요!

여기서 장어를 먹으면서 가장 좋다고 생각한게 장어를 다 구워서 주시기 때문에 정말정말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된다는거에요!!!

저는 불판에 고기굽고 할때 얼굴에 열오고 뜨거운게 정말 싫거든요.

기다리는것도 짜증나고.........하하

 

하지만 여기서는 먹는거에만 집중할수있지요

저는 음식점에서 밑반찬도 많이 먹는편이라 중요한데 여기 밑반찬은 솔직히 맛이 있다고 생각은 안들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무생채랑 장어먹을때 생강만 먹은거 같네요.

다른건 다 밍밍했어요ㅠㅠ

 

독채룸 예약하시면 요렇게 조용하게 식사하실수 있어요!

꼭 휴가온 느낌이라 좋았던거 같아요.

일행과 조용하게 식사하길 원하시면 예약할때 

무조건!!

독채룸 추천

 

메뉴판 참고

저는 고기나 장어에 양념되어있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장어 소금구이로 2인분 시키고!

먹고....2인분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ㅋㅋㅋ

친구는 거의 안먹어서 저혼자 4인분 먹은거 같네요...

 

 

꺅!!대망의 장어사진이에요!!!!!!!

사진만 봐도 군침이...또 먹고 싶네요

처음에는 사실 2인분 이렇게 나왔을때 양이 왜 이렇게 적지..했는데 먹어보니 이해가..

장어가 엄청 통실통실~해서 먹으니 양도 꽤 많고 넘 맛있었어요.

 

간장양념은 안 먹어봤지만 장어자체가 맛있고 통실해서 양념 좋아하시는분들은

간장장어먹어도 만족하실거 같아요!

 

그리고 반구정나루터집은 깨끗한 암반수로 신선한 장어만 전문적으로 다룬다고 하니까

믿고 먹을수 있는거 같아요.

 

나들이겸 장어 드시고 싶으신분들한테는 반구정나루터집이 딱!!!일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