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해외여행 이야기

엄마랑 둘이서 여행1 보라카이:))화이트비치,선셋세일링

반응형



엄마랑 둘이서 여행# 1 보라카이


화이트 비치,선셋크루즈


오늘은 어제 보라카이리조트 "헤난가든" 에 이어 보라카이 화이트비치,선셋세일링 포스팅을 하려구요!.!

여행포스팅을 올리니까 추억 돋아 좋으면서도 여러가지 생각이 들어요..^^


보라카이 화이트비치는 세계3대 비치로 바다색이 너무 아름답고 백사장이 고와서 잊을수 없는 비치에요.

정말 그림같이 아름다운 바다라 보고나면 세계3대비치라는걸 인정할수밖에 없어요.

제가 여행다니면서 본 비치중에 가장 이뻤어요.

인정

보라카이 화이트비치는 스테이션1,2,3로 나누어져 있는데 스테이션2가 가장 인기 많아요.

 한국인에게 보라카이가 여행지로 인기가 굉장히 많다고 하는데 가보면 진심..인정

한국인 반 인거 같아요!


보라카이가 환경 회복을 위해서 6개월동안 휴식을 가졌다가 재개장 되었다고 하는데 

더 깨끗해지고 이뻐졌을거 같아서 궁금해요.

**재개장후로는 선베드가 금지

사진만 봐도 정말 그림같죠!

보라카이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곳도 화이트 비치에요.

백사장 모래가 하얗고 너무너무 부드러워서 매력적이며 맑고 파란 바닷물,파라솔,나무.. 다 너무 그림같이 이뻐요.

파도도 거의 없고 잔잔한 물결정도만 치기때문에 더 평화롭게 보여요.

제가 보라카이에 있는동안 해가 쩅쩅 맑은날씨만 가득해서 더 이뻐보였던거 같아요.

여행가기전에 일기예보를 보면 여행기간에 항상 비오는날로 되어있어서 걱정하곤 했는데 

이제는 여행가기전에 날씨예보 보지도 않고 별로 신경 안써요.

여행다니면서 한번도 온 적이 없거든요!!!코타키나발루.대만,사이판등등 

다 여행가기전에 날씨가 비로 되어있어서 걱정 엄청 했었는데 날씨만 좋았거든요.

그래도 우비는 챙겨서 다닙니다...ㅋ.ㅋ

백사장 모래가 너무 이쁘죠.

진짜 이렇게 막 찍어도 이쁘게 나오는 보라~~카이


야자수도 너무 이쁘죠 휴양지느낌 물씬!

보라카이여행 한달전에 하와이에 갔다 와서 솔직히 기대를 안하고 갔었는데 

웬걸!!!!!

저는 하와이보다 보라카이가 더 재미있었어요.비치도 더 이뻤고

저는 동남아스타일인가봐요


비치에서 한장

근데 보라카이에서 찍은사진보면 다 제가 선글라스를 끼고 있더라구요.

제가 선글라스를 좋아해서 다른 여행사진도 많이 쓰고있지만 보라카이에서 찍은 사진보면 진짜 거의 다ㅋㅋㅋㅋ

근데 보라카이 햇빛이 진짜 엄청 뜨거웠어요..

선글라스,선크림 필수필수



선셋크루즈↓↓↓↓↓

해가 질때쯤 되면 화이트비치에 선셋세일링 보트들이 많아져요.

선셋을 보기위해서도 다 모이시구요

이때 막 신나서 사진찍고 돌아다닌 기억이 나네요

보라카이비치를 걷다보면 선셋세일링 하라고 호객행위하는 현지분들도 많이 계세요

흥정을 잘 하시면 싼가격에 탈 수 있으니까 예약안하신분들은 그렇게 해도 착한가격에 탈 수 있어요.

처음에는 비싸게 부르니까 꼭 흥정해야 한다는거 잊지 마세요!

450-500페소 정도가 적당하다고 해요

저는 한국에서 미리 예약을 하고가서 화이트비치앞에서 한국가이드분을 만나 안내받고 탔어요.

5시정도에 타고 나갔던거 같아요.처음에는 아직 해가 지지 않았을때라 얼굴 뜨겁고 별로였는데 점점 해가 지면서

분위기도 더 좋아지고 완전 신났어요.

처음에 보트탈때 배가 낡고 별로여서 실망했어요. 앉는곳도 그물망으로 되어있어서 처음엔 궁딩이도 좀 아팠구요

와.....근데 배가 점점 빨라지고 물도 튀는데 너무 신나고 재밌는거에요.

그리고 저희랑 같이 타셨던분이 블루투스로 신나는 음악도 틀어서 분위기 완전 UPUP

야호호

요거탈때 블루투스 꼭 챙겨가세요!.!

물 튀는게 걱정이시면 수영복 입으시거나 젖어도 괜찮은옷 입으시는게 좋을거에요.

저는 그런거 신경 안쓰고 즐겼답니다.


세일링 타는시간은 50분정도였어요!

어떤 상황과 분위기에서 탔는가에 따라 느끼는게 다를텐데 저는 이때 좋은 사람들과 기분좋게 타서 더 재밌게 느꼈던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보라카이 오시면 꼭 한번 타보시길 추천해요

내발+엄마발

(참고로 저희 엄마 콤플렉스가 발이라 못생겼다고 신발살때도 제가 대신 신어보는 잘 안보여주는 귀한 발입니다)

해지는 비치 너무 아름답죠

다음에는 보라카이 디몰이랑 나이트투어 포스팅 해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