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 _Travel/해외여행 이야기

엄마랑 둘이서 여행1/보라카이 헤난가든 리조트

반응형




엄마랑둘이서여행1


보라카이 헤난가든 리조트


저는 여행을 너무 좋아해서 친구와 함께 또는 혼자 여행을 다니다가 엄마랑둘이 처음으로 해외여행 간 곳이 3년전에 간 보라카이 였어요.

그뒤로 너무 좋아서 매일 단짝처럼 해외여행을 다닌답니다.

아!그리고 지금까지 여행 다녔던 사진들은 하나씩하나씩 다 올리려구요.

사진이 너무 많아서 정리가 힘들지만 제가 여행을 엄청 좋아하는만큼 꼭 정리해서 보여드리고 싶어요!.!

엄마는 보라카이가 첫 해외여행지여서 지금도 보라카이가 가장 재밌었고 기억에 많이 남는다고해요.

 저도 너무 좋았던 기억들뿐이라 또 가고 싶어요.

조만간 꼭 다시 가길 바라며♥


인천공항에서 출발해 깔리보공항 도착 후 차를 타고 한시간반정도 간 다음

배를 타고 10분정도 가고 또 트라이시클을 타서 가야 보라카이에 도착할수 있어요. 

보라카이를 가는길은 멀고도 험합니다..ㅋㅋㅋ

일단 깔리보공항은 시골버스터미널같은 느낌이라..너무 신기했어요

 이런 공항은 처음이야~~


 힘들게 도착한 헤난가든 리조트는 보라카이에서 인기가 가장 많은 리조트중 하나고 넓은 수영장에 위치도 좋아서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곳이라 성수기때는 예약잡기도 힘들어요!

저도 프리미어 풀 억세스를 하려고 했다가 예약이 꽉차서 한단계 업그레이드인 그랜드룸으로 예약했어요!

3박에 50만원 정도에요!(조식포함)


저는 보라카이에 3월말에 갔는데 날씨운이 좋아서 있는동안 계속 맑았어요.

그래서 사진도 더 잘 나온거 같아요 히힛

헤난가든리조트 로비가 사진에는 없지만 넓고 쇼파가 많아서 앉아있기 좋았어요.

다들 투어가기전 모이는 만남의 장소였어요ㅋㅋ

와이파이도 로비에서 가장 잘 터져서 저는 보이스톡할때 로비에서 전화했어요!!

로비에 한식당도 있었고,작은슈퍼도 있어서 아이스크림 사먹은 기억도 나네요.


보라카이 헤난가든 위치가 스테이션2비치 바로 앞이라 비치랑도 가깝고 시내인 디몰이랑도 가까워서 이동하기 엄청 편해요♥

헤난가든내에 수영장이 3-4개정도 있어서 룸에서 가까운 수영장이나 마음에 드는곳에서 수영하시면 됩니다.

비치타올도 룸넘버 애기하면 빌릴수 있고 튜브바람도 넣어줘요!

수영하시고 바에서 쉬원하게 맥주한잔하시면 천국이겠죠

저는 근데 수영한번 안했네요...ㅠㅠ 비치갈때 타올만 빌리구요

룸 들어가기전에 엄마 사진 한장찍고ㅋㅋ

 룸에서도 휴양지분위기가 나는거 같아요ㅋ.ㅋ 

룸에서 나가자마자 수영장이라 그게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1층이 좋아요!

침대는 트윈1,싱글1개~매트리스도 편하고 침구도 깨끗했어요.

근데 주의하셔야 할게 침구에 음식이나 화장품 묻으면 다 배상해야돼요

틴트가 많이 묻는다고 하더라구요 화장할때 조심하세용

옷갈아 입을때 커텐 잘 치고 하셔야 돼요 안그럼 밖에서 다 보여요ㅋㅋ

그리고 티비에서 한국채널 2개 정도 나와서 아리랑만 봤던 기억이 나네요!

 헤어 드라이기,슬리퍼,가운,금고,우산 다 있었구요.

화장실도 넓어서 사용하기 편해요.

근데 수압이 좀 약해서 불편하긴 했어요~물에 석회가 섞여있기 때문에 저는 얼굴씻을때는 생수물로 씻었어요.

청소도 매일 잘 해주셔서 항상 팁은 올려놨구요!보라카이에서 만난 현지분들은 다 너무 착해요ㅠㅠ

아!!!그리고 숙소에 개미가 엄청 많아요!

도마뱀도 나온다는데 다행히 저는 못 봤네요...무섭..

추억돋는 사진도 남기고..동영상 정말 재밌게 찍은거 있었는데

클라우드 정리 잘 못하다가 날려버려서 지금도 마음이 너무 아파요 흐엉ㅠㅠ

신나서 앞장서서 가는 울엄마, 디너먹으면서 찍은 이쁜 울엄마ㅋㅋㅋㅋ

저는 엄마가 가장 친한친구라 여행다녀도 너무 편하고 좋아요.

엄마가 쿨하고 젊은스타일이라 오히려 친구보다 더 잘 맞고 엄마한테는 모든걸 애기할수있는그런 사이에요.

친구들이 신기해해요ㅋㅋㅋ근데 여행도 둘이 많이 다니고 공유할수 있는 추억이 많아지니까 더 그런거 같아요.

엄마랑 더 많이 좋은거 같이 하고 싶어요^^

저녁에는 더 이뻐지는 리조트

저녁에 수영하시면 더 분위기 있게 기분내면서 할수 있을거 같아요~제주도 하얏트느낌이랑 되게 비슷했던거 같아요!!

저는 수영하는것도 별로 안 좋아하고 무서워해서 수영을 못 했어요.

그래도 스쿠어다이빙,패러세일링 등 여행다니면서 체험해볼건 다했어요ㅋㅋ한번은 다 경험하자라는 주의라서요ㅋㅋ

저는 다음에 보라카이 또 가게 되면 헤난가든리조트에 다시 묵고 싶을정도로 만족하고 좋은 추억이었어요^^

다음에는 화이트비치랑 선셋보트투어했던거 올릴게요!!기대해주세요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글로 문의해주세요 아는범위내에서 답변해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