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Bella Luz 일상

코엑스에서놀기:)메가박스 더부티크관/경복궁블랙

반응형

안녕하세요LA-LUZ벨라루즈입니다!

어제 친구랑 만나서 코엑스에서 신나게 놀고 왔어여

만난친구랑 고등학교때부터 코엑스에서 자주 놀았는데 오랜만에 같이 코엑스가니까 설레더라구요

고딩때 미술학원 빠지고 둘이 코엑스랑 롯데월드 엄청 놀러갔는데ㅋㅋㅋㅋㅋ

 추억돋네요 쩝

암튼 만나서 쇼핑하고 구경하고 예매한 천문 영화보러 메가박스로!

코엑스 메가박스 부티관

메가박스 부티관은 지하1층 버거킹 옆으로 가면 바로 이렇게 입구가 있어요.

부티관전용 라운지는 편하게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아요!

스낵바도 있는데 기본 상영관에서 파는거랑 다르게  샐러드,와인등 메뉴가 더 다양해요

그리고 따로 들어올때 표 검사하지는 않아서 더부티크 이용고객이 아니어도 와서 쉴 수 있을거 같아요.

<코엑스 메가박스 더부티크>

제가 본 관은 메가박스 코엑스 부티크 104호

더부티크 104호는 82관이고 상영관 규모가 크지 않고 스크린도 규모에 맞게 큰 사이즈는 아니에요.

좌석이 많지 않아서 좌석공간이 넓고 편해요.

사실 부티크관스위트에서 보려고 했는데 ....친구가 자신있게 자기가 예매한다고 해서 믿고 맡겼는데

웬걸

영화관안에 들어와서 좌석을 보고 알았죠

잘 못 했구나ㅋㅋㅋㅋ

누워서 보려고 했는데ㅠㅠ

어쩔수 없죠 때릴수도 없고....

그래도 영화 재밌게 보고 왔어요!!

다음에 스위트관에서 보고 오면 사진 잘 찍고 와서 소개해드릴게요!!

더부티크:1인 13,000원

더부티크 스위트:1인 35,000원

<경복궁블랙 삼성 오크우드점>

영화 재밌게 보고 어디가서 먹을까 하다가!

오크우드호텔1층에 있는 경복궁블랙으로 왔어요.

여의도 경복궁블랙은 가 봤는데 오크우드점은 처음 와 봤거든요.

이번에 가게 사진이랑 음식사진도 제대로 못 찍었네요.

저는 사당 경복궁은 정말 많이 가는데 블랙은 좀 더 고급스러운느낌이에요.

경복궁블랙 오크우드점은 다 룸으로 되어있어서 프라이빗하고 모임하기 좋아요.

상견례하기도 굉장히 좋을거 같아요,

<경복궁블랙 삼성 오크우드점>

처음 사진이 특선죽과 식전주를 곁들인 시작반상으로 코스 처음 나온거구 

다음으로 셰프 특선샐러드가 나왔어욥!

죽은 전복죽이 나왔고 샐러드는 상콤상콤 맛있더라구요.

음식이 너무 이쁘게 나오죠ㅋ,ㅋ

저는 저런 한국적인 그릇이랑 놋수저이런게 너무 좋더라구요.

훨씬 고급스러워보이고 음식이 맛있어보여요.

와와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시미

내가 경복궁을 좋아하는 이유는 고기도 먹을 수 있고 사시미도 먹을 수 있으니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고기랑회♥

이 뒤로는 먹느라 사진이 없어요........................



홈피에서 퍼온 메뉴 ▼▼


오늘 내가 먹은 블랙 프리미엄 코스!

가격은 1인당 150,000원

특사시미까지 사진찍고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이 없는점 용서해 주세요.

고기도 너무너무 부드럽고 직원분이 맛있게 구워주니까 열심히 먹기만 하면 됩니당

경복궁에서먹는 코스랑 거의 같은데  데코가 좀 더 고급진느낌이에요.

코스말고 고기만 주문해서 먹을수도 있지요.

런치세트도 있어서 런치에 오면 좀 더 저렴하게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평일런치세트에서 숯불갈비살 한정식은 1인당 45,000원정도고 가장 비싼 런치세트 가격이 양념갈비 한정식으로 60,000원이에요!

경복궁블랙 자주는 못 와도 올때마다 너무 저아

마시쪄


코엑스에서 재밌게 놀고 배부르게 먹고 놀았어요!

이렇게 먹고 디저트도 따로 먹은건 비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