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Bella Luz 일상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조식//모모카페 MoMo cafe

반응형

COURTYARD MARRIOT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조식:)) MOMO CAFE 모모카페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디럭스룸 후기에 이어서 

오늘은 모모카페에서 조식먹은 후기를 남길게요

웰컴 코트야드~~~~

전날 신나게 놀고 푹 자고 7시쯤 일어났어요.

아침을 가장 많이 먹는 나는 푸드파이터로 변신해서 7시30분에 조식 먹으러 GOGO!!

모모카페는 5층 메인로비층에 있어요!

이름이 모모카페라 카페로 착각하실 수도 있는데 카페가 아니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입니다!!

모모카페 뜻이 Modern Living Modern Eating이라는 의미에서 지어졌다고 해요~~~

모모카페는 저녁에는 바로 맥주나 와인도 즐길 수 있어요!

저녁에 오면 더  분위기 있고 이쁠거 같아요~~~

그리고 모모카페 오시면 주차는 무료고 발렛은 2만원이에요!

(무료주차 4시간 제공)

MOMO CAFE 모모카페

주소: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15 5층

TEL:02-2638-3081


조식뷔페(월~일)  시간:06:30~10:00  

가격 : 성인 31,000 / 어린이  15,500


런치뷔페는 성인기준 주중 42,000원이고 디너뷔페는 55,000원

그리고 주말에는 씨푸드가 추가되어서 65,000원이에요!

조식먹는곳 공간도 넓고 웅장한느낌도 있으면서 되게 이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일찍 온 편인데도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다들 조식을 잘 챙겨드시나봐요ㅋㅋㅋ

한국분들보다 외국인들이 더 많았어요!

특히 중국분들~~

한국적인 느낌도 살리면서 너무 세련된 인테리어!!

우리집도 이렇게 꾸며놓고 싶다ㅠㅠ

자리를 안내받고 바로 음식 가지러 GOGO

<영등포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모모카페 조식>

핫푸드 코너로 소세지,베이컨,해쉬브라운,토마토,버섯,아스피라거스가 있어요!

오믈렛,삶은달걀,스크램블 에그 등 다양한 계란요리를 먹을 수 있는곳!

오믈렛에 치즈나 야채를 골라서 넣어보세요~~~

옆에 쌀국수 코너도 있어요!

모든전과 황태국

아침에 황태국 나오니 너무 좋은데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흑임자죽,소고기죽,스프도 있었어요!

튀김류!

한식반찬코너

명엽채,깻잎,깍두기,김치등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조식 모모카페는 한식위주 음식들이 많았어요.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기본에 충실한느낌이라 좋았던거 같아요.

복분자주스&식혜

복분자와식혜를 맛보지는 않았지만 한국음료가 있어서 좋았고

한국의느낌을 가득 담은 데코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조식 모모카페 >

과일코너

 수박, 파인애플,람부탄

3종류 다 신선하고 맛있었음!!

샐러드코너

샐러드 야채들도 신선하고 샐러드소스도 다양해요!

모모카페 조식에서 아쉬웠던건 연어가 없어요!!!!

저는 조식먹을때 연어를 좋아해서 많이 먹는데 호텔뷔페에 연어가 없다닝..

아쉽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조식 모모카페>

각종 치즈와 비빔밥 코너

야채가득밥과 김,고추장 등이 있고

너무 이쁘게 튀겨진 계란후라이가 있다~~~~

원래 뷔페에서 밥은 잘 안먹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저도 비빔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청포묵샐러드와 건과일 올리브~~~

시리얼&우유

우유는 일반우유,두유,저지방우유가 있어요.

시리얼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어서 취향별로 고르세요~~~

저는 초딩입맛이니까 첵스로ㅋㅋㅋㅋ

요거트는 귀엽게 엑티비아로!!맛도 3가지 다양하게~~

엑티비아먹고 쾌변을ㅋ.ㅋ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조식 모모카페>

빵 종류도 다양했어요!!

잼도 다양하게 있어요!!

원래 대부분 뷔페가면 낱개잼으로 되어 있는데 여기는 통으로 있네요ㅋㅋㅋ

근데 이렇게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기는 해요!

옆에 나이프로 잼접시에 덜어서 가져가시면 돼요~~

여기는 와플이랑 프렌치토스트를 먹을수 있는곳!

옆에 토핑할수 있는 생크림 시럽등이 다양하게 있어요~~~

과일주스도 맛 별로 다양하게 있어요!

오렌지,당근,사과,토마토.자몽,그리고 얼음물까지~~~

쥬스색이 너무 이쁘다

자~~이제 먹어볼까요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조식 모모카페>

모모카페가 한식위주 음식이 많아서 저도 한식위주로 가져왔어요!!

오늘은 든든하게 한식타임!

비빔밥과 전,깻잎,명엽채,깍두기,소세지..

비빔밥 깔끔하니 맛있고!! 깻잎이랑 깍두기 진짜 맛있어요~~~~

두번째접시도 배채우기용!!

디저트로 각종 빵들!!

가장 맛있는건  애플파이??( 접시에 크게 2개있는거) 너무너무 맛있어요 최고

그리고 쥬스는  조금씩 먹어봤는데 토마토 쥬스가 가장 맛있었어요!!

마무리로 우유에첵스 한그릇!

아몬드로 토핑 플러스~~~~

아침을 너무 많이 먹었나....

근데 저는 야식을 안 먹고 아침을 많이 먹는타입이라 이정도는 괜찮아요...혼자 중얼중얼ㅋㅋㅋㅋ

각종티와 커피코너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모모카페에 장점하나!!!

커피를 테이크아웃 할 수 있다!!

아침에 바로 출근하시는분들도 많고 시간이 없을떄 자리에서 커피 안 마시고 

테이크아웃으로 커피 한잔 뽑아서 나가면 굿굿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조식 모모카페>


저도 귀여운 모모테이크아웃컵에 커피 뽑아서 룸에와서 마셨어요!!

조식까지 너무 맛있게 먹구 행복한 호캉스 했어요.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는 작은거 하나 신경쓰고 직원분들도 다 너무 친절하시고 만족도가 높은 호텔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