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Bella Luz 일상

여의도ifc몰스타벅스/자몽셔벗 블렌디드

반응형

   여의도 Ifc몰 스타벅스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여의도 Ifc몰 L1층에 입점되어 있는 리저브 스타벅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여의도 Ifc몰 스타벅스 L1층 리저브매장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L1층

지하철이용시: 여의도역 3번출구에서 IFC몰로 들어오셔서 L1층 홀리스터 바로앞

버스이용시: 여의도 환승센터 버스정류장 (19-016)하차 후 여의도 Ifc몰 L1 


영업시간:08:00~22:00

예전에 IFC몰 L3층에 스타벅스가 있었는데 없어지고 L1층에 스타벅스가 생겼어요!

매장도 더 커지고 리저브매장으로 생겨서 분위기가 한층 UPUP 되었어요!

스타벅스는 어디나 사람이 많지만 여기는 진짜 줄서서 기다리고 주문해야돼요ㅠ.ㅠ

여의도 Ifc몰 스타벅스는 구매금액별에 따라 주차시간을 주는데요!

구매금액 1~3만원미만시:1시간

구매금액 3~5만원 미만:2시간

구매금액5만원이상:3시간 

* 스타벅스 카드 충전금액은 이용 불가에요

매장이 넓고 좌석도 많은데!!!!사람이 많아서 내가 앉을곳은 없네.......ㅎㅎㅎㅎㅎ

리저브바에 바리스타분들 4명정도 있었어요!

커피내리는걸 다 지켜볼수도 있고 바리스타랑 대화도 할수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리저브바가 생기니 스타벅스 분위기가 한층 업업이에요~~~

천장도 너무 이쁘죠

리저브바에서 바로 만들어주는 커피 메뉴에요!

가격은 좀 더 비싸지만 리저브바에서 자기가 원하는 원두를 선택하고 바리스타가 바로 추출해주니 의미가 있는거 같아요!

추출방법도 하나 선택해야 해요!

이렇게 원두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커피보다 쉬원한 쥬스를 먹고 싶어서!!

리저브바에서 커피를 안 먹고 줄서서 기다리면서 뭐먹을까~~고민했어요.

기다리면서 보니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위한 스타벅스 홀케이크가 나왔네요!!!

예약기간은 12월 2일~16일 (15일간)이고 수령기간은 12월20일~25일(6일)간이에요.

예약방법은 스타벅스 APP내 사이렌 오더로 하시면 돼요~~

예약하시면 음료 e-쿠폰 2장,파티팩을 증정한다고 하니 미리미리 예약하세요!!!

저는 스타벅스 케익말구...아티제 케익 예약하려구요ㅎ.ㅎ

여의도 IFC몰 스타벅스에는 디저트도 다양하게 있어요!

너무 맛있어보이는데  다음주 여행을 위해 참았습니다...

텀블러,컵도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텀블러도 연말분위기가 물씬 풍기는군요

다 이쁘다아

짜잔 짜잔

제가 여의도 IFC몰 스타벅스에서 주문한 자몽셔벗 블렌디드♥

가격은 6300원  사이즈 는 톨사이즈밖에 없어용!!

비쥬얼만 봐도 상큼상큼하죠

스타벅스 자몽셔벗블렌디드는 자몽한조각이 큼지막하게 위에 올려져 있어요!!!!

와와 대박

자몽셔벗블렌디드 한모금 쭉 먹어보니 엄청 시원하고 슬러쉬느낌이에요!!

 자몽에 씁쓸한맛 없이 딱 상큼달콤한자몽슬러쉬!!

갈증해소에 딱

여름에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스타벅스 자몽셔벗을 보니 얼른 여름이 오면 좋겠다..

추운거 너무 싫다...

 

스타벋스 자몽셔벗에 한가지 아쉬운건 셔벗이라서 그렇지만 자몽알갱이 씹히는게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자몽쥬스는 원래 자몽알갱이가 막 있어야 맛있는데ㅋㅋㅋ

그래도 넘넘 쉬원상큼하게 혼자 맛있게 먹었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