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Bella Luz 일상

청주 우정사진 찍기 좋은 사진관//모노폴리 스튜디오

반응형


청주 흑백사진

" MONOPOLY STUDIO 모노폴리 스튜디오 "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저번주말에 사촌동생을 보러 청주에가서 재밌게 놀고 맛있는것도 먹고 수다 왕창 떨면서 힐링하고 왔어요!

처음으로 청주시내도 구경하고 성안길에있는 모노폴리 스튜디오에서 사진도 같이 찍었어요! 

모노폴리 스튜디오가 청주에서 핫한곳이고

우정,커플 이미지사진 찍으러 많이 오는곳이라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모노폴리 스튜디오는 성안길 노리존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겉에서 볼때도 스튜디오가 굉장히 넓지만 안에는 더 넓어서 놀랐어요:)

그리고 저희는 방문전에 전화로 예약을하고 갔는데 예약없이 방문하면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미리 예약전화를 하고 가면 대기시간없이 바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모노폴리 스튜디오

MONOPOLY STUDIO

주소: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앙로14

영업시간:11:00~20:30

TEL: 043-223-0646

모노폴리 스튜디오는 증명사진,커플,웨딩,우정,가족,프로필,반려동물사진 촬영이 가능해요!

스튜디오에 강아지사진이 굉장히 많던데 너무 귀엽더라구요ㅎ.ㅎ

 다음에 기회되면 저희 강아지도 꼭 스튜디오에서 사진 찍어주고 싶어요!!!!!

모노폴리 스튜디오 내부는 정말 넓어요!!

사진찍는곳이 두곳으로 나눠져 있구요

스튜디오라 다양한 조명과기구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저희는 흑백사진이라 그냥 검은천 앞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컬러사진을 찍을경우

다양한 배경과 테마로 찍을 수 있다고 해요.

엔티크한 소품들도 굉장히 많았어요.

다음에는 친구들이랑 테마가 있는걸로 웃기게 찍어보고 싶네요ㅋㅋㅋ

그리고 커플사진이나 세미웨딩사진 찍을때 웨딩드레스랑 턱시도도 빌려서 입을 수 있어요!

사진찍기전에 여기서 얼굴점검!!

 헤어스타일을 점검할 수 있게 드라이기,고데기,고무줄,빗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여기가 조명이 이뻐서 셀카도 잘 나오더라구요!

여기 안쪽에는 사진을 다 찍고나면 사진을 선택하고 보정 작업을 할 수 있는곳이 있어요.

사진을 다 찍고 안에서 한장 사진을 고르는데 

사진이 다 웃기게  나와서 고르기 정말 힘들었어요ㅋㅋㅋㅋㅋ

사잔을 한장 고르면 한시간정도 후에 보정작업을 약간 걸친 사진을 받을수가 있어요!

그리고 한사람 메일로도 사진을 보내주세요:)

가격은 한사람당 5000원X 4명 2만원이었어요! 가격도 괜찮지요옹

짜자자잔!

얼굴은 가렸지만 이런 느낌에 흑백사진을 받을수가 있어요!

흑백사진은 처음 찍어봤는데 칼라사진보다 더 분위기 있어 보이는거 같아요.

근데 여러명이서 찍으니까 사진 한장 고르기가 굉장히 힘들더라구요.

다 잘 나온사진을 찾기가 힘들잖아요!

내가 잘나오면 다른애가 이상하고~~다른애가 잘 나오면 내가 이상하고~~~

그럴때에는 잘 나온사진 찾기보다는 각자 못 나온사진을 지워가면서 한장을 셀렉 하는게 좋은방법 같아요:)

사진이 웃긴게 많아서 엄청 웃으면서 골랐어요ㅋ.ㅋ

그리고 모노폴리 스튜디오는 과한보정이 아니라 굉장히 자연스러운느낌으로 나오는 스튜디오라

오히려 좋았던거 같아요!

청주에서 이미지사진 찍을곳 찾으시면 모노폴리 스튜디오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