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제품 소개&리뷰

블루투스 셀카봉 추천/셀피스틱 STBT-SF100

반응형


" 블루투스 삼각대 셀피스틱 셀카봉 "

STBT-SF100리뷰


안녕하세요 LA-LUZ벨라루즈입니다. 

이번에 마카오 여행 갈때 짐을 떠나는날 급하게 쌌어요..귀찮아서 미루다미루다ㅋㅋ

근데 짐을 싸다 보니까 저번에 사이판여행 갔을때 블루투스셀카봉은 블루투스리모콘을 잃어버리고, 

연결해서 쓰는 셀카봉은 아이폰이랑 연결되는 잭을 잃어버렸던걸 깜빡하고 있었어요ㅠㅠ

아이폰은 다 좋은데 이게 짜..증ㅋㅋㅋ

셀카봉은 대부분 기본 오디오잭으로 나와서 제가 쓰는 아이폰X랑 연결하려면 잭이 있어야 돼요!

아이폰사면 박스안에 하나 있는데 조그만해서 잃어버리기 딱 좋아요~~~~~

저도 여행가서 어디다 흘린건지 찾아보니까 없어서 급 당황..ㅠ,ㅠ

아무튼 그래서!!!

몇시간후 면 공항으로 가야되니까 급하게 나가서 셀카봉 파는곳을 다 뒤졌어요!!

아이폰잭은 정품아니면 별로 라서 블루투스 셀카봉을 막 찾아봤는데 없거나 있어도 너무 비싼거에요ㅠㅠ5만원이 넘구...

셀카봉은 여행갈때만 쓰는건데 굳이 비싸게 살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렇게 한시간정도 고생하다가  마지막으로 영풍문고에 가봤어요!!!

근데 딱~!!!!이게 세일하고 있는거에요!!

원래 13,000원인데 11,900원에요~~~~~

내가 찾던 블루투스 셀카봉에 디자인도 흰색으로 깔끔하고 휴대하기도 편하고~~~

고생한 보람이 있었죠♥

셀피스틱 STBT-SF100


제가 구매한 셀피스틱 삼각대 셀카봉은 가격도 착한데 삼각대 기능까지 있어요!

저는 삼각대는 따로 있어서 셀카봉은 그냥 휴대하기 편하게 크지않고 사진찍기 편하기만 하면 돼요~~

사용해보니 블루투스 셀카봉이 리모콘이 있으니까 연결해서 쓰는 셀카봉보다 훨씬 사진찍기 편해요!!

사진 각도 잡기도 편하구!

그리고 셀카봉 잭이랑 연결해서 쓸때는 가끔 안 먹힐때가 있어서 셀카봉 가져갔다가 사용 못 했던적도 있어요ㅠ.ㅠ

블루투스 셀카봉은 리모콘만 잊어버리지 않으면 되는거 같아요ㅋㅋ

셀피스틱 STBT-SF100 셀카봉은 무선블루투스에 내구성도 강하고!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로 되어있어서 떄도 잘 타지 않아요~~

그리고 옆으로는 360도 회전이 가능해요.

앞쪽으로는 220도 회전 가능하구요!

길이도 70CM까지 늘릴 수 있구요!

조그만한 사이즈지만 삼각대도 단단하더라구요~~

블루투스 셀카봉 셀피스틱 STBT-SF100제품사양

주요재료 : 스테인레스 스틸

마운트 홀더 2.2~3.3in (55~85mm)

접음 길이 : 7.3in (186mm)

연장 길이 :27.5in (700mm)

제품 규격 : 7.3 x  1.5  x 1.59in (186 x 38 x 40mm)

무게 : 155g

여행가서는 미니백을 많이 메고 다니는편이라 셀카봉이 크면 너무 불편한데 이건 딱이에용!!

가방에 편하게 잘 넣고 다녔어요ㅋ.ㅋ

블루투스리모컨도 셀카봉중간에 자리가 있어서 넣었다 뺐다하기 편했어요~~~

이번에는 잃어버리지 말구 오래오래 써야지!

제가 여행가서 블루투스 셀카봉 셀피스틱  써보니까 일단 휴대성이 좋고 가벼웠어요.

그리고 단단해서 휴대폰도 잘 잡아주고 각도 조절이 자유로워서 편했어요.

리모콘 사용하기도 편하고 지금까지 썼던 셀카봉중에서 가장 사진찍기 좋았던거 같아요!!

디자인도 심플해서 좋았구요♥

가격도 착했고 급하게 사서 쓰다보니까 만족도도 더 컸던거 같아요~~그래서 아직 단점은 모르겠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