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Luz_Life/제품 소개&리뷰

모델링팩 추천//볼라욘 스피넴파우더 후기

반응형

" 모델링팩 추천 "

Volayon 볼라욘 스피넴 파우더


안녕하세요 LA-LUZ 벨라루즈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소개해드린 볼라욘재생크림 "드마리노" 에 이어서 볼라욘 모델링팩 "스피넴파우더" 를  소개 해드릴게요!!

저는 전에 포스팅에도 애기했듯이 굉장히 예민한피부에요.

그래서 팩종류는 웬만하면 자극이 되어서 안해요. 특히 마스크팩!!

민감성피부이신분들은 마스크팩 잘못하면 시트때문에 알레르기가 올라오거나 자극이 될 수있어서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지 않아요. 

그래서 저는 가장 자극되지 않고 진정효과가 있는 모델링팩을 선호하는데 모델링팩도 피부에 맞지 않는걸로 하면 피부에 자극이 되더라구요.

예전에 모델링팩의 샤넬이라도 불린 카스마라제품도 저는 별로 좋지않더라구요.

하고나서 간지럽고 볼도 붉어지고....

 예민피부는 화장품 하나 고르기 팩 하나 고르기 참 힘들죠잉

< 제가 소개해드리는 화장품이나 제품들은 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는 제품들입니다>

솔직후기!!


저는 에스테틱화장품을 예민피부 되기 전부터 좋아했는데 피부가 민감해지니까 전에 사용하는 에스테틱화장품들도 써보면 자극이 되더라구요.

그래도 하나씩 다 몇년동안 구매해보고 써보고 하니까 어느정도 좋은게 보이더라구요.

볼라욘제품을 쓰기전에는 유기농화장품 피츠랑 크리스티나에서 나오는 언스트레스화장품을 라인별로 다 구매해서 집에서 관리를 했어여!

샵에서 언스트레스 관리를 받는데 한번 받을때 10~15만원이니까 가기도 귀찮고 저도 할수있는 정도라 샵에서 관리해주는 라인을 200정도 주고 구매했던거 같아요.

오히려 관리 계속 가서 받는거 생각하면 더 저렴했죠!

그렇게 2번정도 구매해서 1년관리했고 좋았지만  그 뒤로 볼라욘을  구매해서 사용해보니까 볼라욘이 가격은 훨씬 착한데 훨씬 진정에도 좋고

예민피부에는 딱인거 같아요!!

일단 언스트레스는 단계별로 닦아내는 과정이 많아서 피부에 자극적인데 볼라욘은 이노브겔로 흡수시키고 모델링팩만 해주니까

닦아내는 단계도 없고 에민피부에 훨씬 자극이 없었어요!

저희엄마도 민감성피부라 저랑 항상 같이 관리하는데 확실히 볼라욘이 더 좋다고 화장품을 볼라욘으로 다 바꾸셨어요ㅋ.ㅋ

볼라욘 모델링팩뿐만아니라 스킨,크림 다 좋거든요

볼라욘 모델링팩은 사진에서 보다시피 원통안에 지퍼팩으로 스피넴파우더가 들어있어요!

용량은 500g이에요.

저는 인터넷이나 다니던샵에서 구매를 하는데 가격은 99,000원이에요.

저는 저 가격에서 좀 더 할인받아서 구매해요ㅎㅎㅎㅎ

볼라욘 스피넴파우더를 소개하자면 피부나 몸에 좋다고 유명한 스피루리나가 엄청 들어있어요!

밑에 모델링팩한 사진보면 아시겠지만 초록색으로 엄청 찐~~해요ㅎㅎ

다른 스피루리나모델링팩이랑은 비교불가에요.

볼라욘 스피넴파우더에는 스피루리나가 50,000ppm이나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피부에 엄청 좋겠죠.

저도 초 예민피부인지라 처음 화장품 쓰는거에 민감한데 피부샵에서 볼라욘진정관리 한번 받고 자극없이 촉촉하니 너무 좋아서 

집가서 인터넷으로  바로 볼라욘라인 구매해서 관리받으러 안가고 집에서 일주일에 한번씩 해줘요!

관리 한번하는데 10만원 넘게 주고 하기 너무무무 아까운거 같아요ㅋㅋ

볼라욘 스피넴파우더가 10만원 안으로 사는데 몇번을 쓰잖아요.

음...한통사면 25~30번쓰는거 같아요!!

일단 모델링팩을 하려면!!

준비물-계량컵,고무볼세트,정제수가 필요해요!

정제수가 없으시면 생수나 깨끗한물로 준비해주세요.

물과 스피넴파우더는 1:1비율

계량컵에 30ml정도로 준비해주세요. 

얼굴이 좀 크시면 40ml정도?...ㅎㅎㅎ

이렇게 물과 스피넴파우더를 부으시면 

빠르게 쒜낏쒜낏~~~~~♬♪

고무팩은 빠르게 섞어서 얼굴에 발라주셔야지 안그럼 굳어서 바르기가 힘들어요!!!

처음에는 혼자 바르려면 힘들지만 어느새 익숙해집니다

초록색이 엄청 진하죠???


동안으로 유명한 헐리웃 배우 미란다커도 스피루리나로 관리한다고 하더라구요.

볼라욘 모델링팩해도 미란다커가 될수는 없지만 ㅋㅋㅋㅋ그래도 관리는 해야하잖아요..

스피루리나는 피부의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세포를 보호하면서 독소배출에 굉장히 좋다고 하니 피부에 대박 좋겠죠?? 

저희 엄마를 모델로 제가 발라드렸어요ㅋㅋㅋㅋㅋ

나름 잘 발랐다고 생각합니당.....

스피넴파우더  입자가 고와서 피부에 바를때 밀착력도 좋아요

볼라욘 스피넴파우더는 피부에 올리면 쿨링감이 너무 좋아서 진정에 최고에요.

겨울에도 좋지만 여름에는 없으면 안되용

피부에 온도가 올라가면 노화되고 정말 안좋다고 하잖아요..

근데 저는 얼굴에 열이 자주 올라오거든요ㅠㅠ

에전에는 예민피부라 딱히 관리해줄 제품도 없었는데 지금은 열오를때 볼라욘모델링팩 해주면 얼굴온도도 내려가고

 바로  피부진정이 되니까 계속 구매하고 찾게되는거 같아요.


아아! 그리고 스피넴파우더 올리기전에 볼라욘이노브겔로 얼굴전체 발라주고 올리면 훨씬 진정효과도 크고

영양분 흡수에도 좋아서 저는 그렇게 항상 관리해주고 있어요!!

이노브겔 없으시면 집에 다른 앰플이나 에센스 발라주시고 모델링팩 해주세요!

그럼 앰플이 더 잘 흡수되고 효과가 배가 될거에요~~~


확실히 볼라욘으로 모델링팩하고나면 피부가 맑고 촉촉해지는 느낌이에요!

일단 초 예민피부에 맞는 모델링팩을 만나서 너무 좋아요 

저는 이것보다 좋은 모델링팩 만나기전에는 계속 볼라욘스피넴파우더로 관리할거 같아요 

만족만족 ♥♥

반응형